새로운 사랑의 전통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47권 PDF전문보기

새로운 사랑의 전통

그런 사람을 보고 싶어서 선생님이 결혼시킨 게 아니예요? 어머니의 권위를 가지고 체면을 세워야 됩니다. 천적인 체면, 일본적인 체면, 아시아적인 체면, 세계적인 체면, 우주적인 체면, 하나님의 체면까지 세워야 합니다. 그러나 서양에서 배우는 것은 아무것도 없어요. 단지 부인으로서 남편에게 받는 그런 사랑은 사탄의 사랑입니다. 더럽고 더럽힌 사랑, 엉망진창으로 인정도 받지 못한 사랑, 만국 어디에도 통하지 않는 사랑, 그 사랑의 인연을 만들기 위해서 온 게 아니라구요. 새로운 사랑의 전통을 미국 땅에 심기 위해 온 것입니다.

분명히 말해 두자구요. 제1은 뭐라구요?「경제….」그러니까 천 달러에서 몇 달러라도 하라구요. 일본 사람이라면 절반 정도인 35만 달러이니까 5만 엔이라도 헌금하는 방법을 계획해 놓고, 우선 12명을 조직하라는 것입니다. 그렇게 하지 않으면 자기의 고향에는 돌아가지 못하니까, 제2의 아벨 씨족 메시아권을 만들라구요. 본가에 들어가 가지고 그것을 탕감해야 됩니다. 몇 백 명을 전도해서 자기의 본가에 데리고 들어가라구요. 몇백 명을 데리고 들어가서 하면 3년 동안 준비한 것을 일년으로 다 끝낼 수 있습니다. 그런 생각으로 결심해서 하면 일 년이 아니라 몇 개월에 모두 복귀할 수 있다구요. 그런 의미에서 선생님이 부른 것이니까, 그 내용을 알고 지금부터 탕감복귀해야 돼요.

책을 30권을 사는 것입니다. 그리고 경제 문제에 있어서는 개단활동을 하라구요. 요오꼬!「예.」너는 기분 좋은 요오꼬지? 그런데 요전에 부모님이 개단을 만들도록 얘기했는데, 왜 안 하지?「지금 책임자를 고르고 있습니다.」책임자는 모두 개단활동의 12명으로 결정하라구요. 지역적으로 가까운 자들부터 먼저 짜서 하라구요. 알겠어요?「예.」

구역에 30명이 있으면 30명 중에 가장 가까운 곳을 중심삼고 10명씩 3개단을 만들어서 마이크로 버스를 사 가지고 활동하면 좋다구요. 그런 협동적인 훈련이 반드시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일본에서 온 가족과 그대로 한다면 그것도 큰일이에요. 남편이 죽는다고 하면 어떻게 하겠어요? 개단활동이 그 방책입니다. 장래에 경제 문제를 대해서 자체를 확대해 가지고 교회를 원조하면 자동적으로 미국인도 가세해서 여러분을 원조하는 시대가 온다는 것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그 전통을 세우라는 것입니다. 주변에 가까운 자가 모두 있을 것입니다. 책임자를 중심삼고 12명, 12제자, 12수를 중심삼고 마이크로 버스 한 대를 사라는 거예요. 이곳은 교회지만 자기가 지금 속해 있는 장소가 문제가 아닙니다. 사무소 같은데 가면 하루 중 하는 일이 없는 때도 있을 거라구요. 그러니까 자기의 그날 일을 빨리 끝내 놓고 개단활동을 하라는 것입니다, 경제 활동. 알겠어요?「예.」그러면 8시간도 안 걸려요. 그리고 저녁에 돌아갈 때는 12시 전에 와도 좋으니까 분명히 사무소에 들르라는 거예요. 내일을 위해서 그렇게 분명히 정비해 두라구요. 직장과 일하는 곳은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