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은 모든 완성의 본향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47권 PDF전문보기

가정은 모든 완성의 본향

여러분은 고향이 없지요? 그러니까, 종족 메시아는 선조 복귀와 고향 복귀와 하나님을 복귀해야 됩니다. 타락하지 않았으면 하나님을 모시며 생활해야 하는 거예요. 시의 시대에 들어가는 거라구요. 하나님과 함께 아담 해와가 하나되어 가정을 이루어서 사랑을 중심삼아 종횡으로 일체권을 이룬 경우에는 하나님과 영원히 나누어질 수 없는 것입니다. 하나님과 함께 사는 세계가 신약시대의 처음이고, 재림주의 사명을 완성한 출발점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

선생님은 지금까지 40년간 세례 요한 대신 세계 각국과 싸워서 굴복시키고, 지금은 싸우는 것이 없어졌습니다. 환영하는 것이 80퍼센트 이상이 되었으니까 나라에 들어갈 수 있는 거라구요. 사탄 세계에서 싸워 가지고 개인으로부터 세계로부터 천주까지 올라가 승리하고, 천주에서 나라를 넘어서 씨족을 넘어서 가정까지 와서 승리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씨족 메시아를 중심삼고 가정에서 잃어버린 기준을 세계적인 탕감조건으로 넘어가는 것입니다. 그렇게 이룬 그 기준을 가정에서 탕감함으로 말미암아 이쪽에서 출발해 가지고 어디라도 왕래할 수 있는 것입니다. 그래야 순회할 수 있다구요. 하나님의 관내에 모든 세계가 연결된다는 거예요. 그런 결말을 지은 거예요.

금년 초에 말한 새로운 가정이라는 것은 이런 의미의 가정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해와와 가인, 씨족 메시아를 일체시켜서 태어난 그 가정을 말하는 거라구요. 이것이 새로운 가정이라구요. 금년의 표어가 '새 가정과 통일조국'입니다. 통일조국이라는 것은 개인적인 통일조국, 가정적인 통일조국, 씨족적인 통일조국, 민족적인 통일조국, 국가적인 통일조국, 세계적인 통일조국, 천주적인 통일조국입니다.

이렇게 조국은 모두 가정을 확대한 것입니다. 가정을 중심삼고 종족, 민족, 국가의 통일조국은 연결되어 있다구요. 이것도 통일조국, 가정적인 조국, 씨족적인 조국, 민족적인 조국, 국가적인 조국, 세계적인 조국, 천주적인 조국이 하나님과 연결되어 있는 것입니다. 그것을 평면에서 해야 한다구요. 이것은 무엇을 말하느냐? 역사의 시작에서 타락한 선조가 타락하지 않고 지금까지 싸워 나오면서 전세계를 평면적으로 아담 가정 완성, 예수님 완성 재림주 완성으로부터 50억 인류 가정이 평면적으로 완성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왕권을 중심삼고 왕족의 심정권을 이루는 그런 체험을 하지 않으면 천국에 들어갈 수 없다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어제 말한 것처럼 장자권 절대 복귀, 부모권 절대 복귀, 4대 심정권과 3대 왕권의 절대 복귀, 황족권의 절대 복귀권을 이루어야 여러분의 가정이 세계를 대표하게 된다는 것입니다. 가정이 세계를 대표하고, 국가를 대표하고, 민족을 대표한 그런 기준에서 해방권을 이룬다는 것입니다. 90각도를 중심으로 보면, 어디에 가도 중앙의 90도는 각도가 크거나 작거나 똑 같지요? 가정이 모든 완성의 본향이 된다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참부모를 중심삼고 50억 가정이 평면적으로 연결되면 천하를 다스릴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제 원수는 없습니다. 하나만 돌면 완전히 돌아간다구요. 그렇게 돌아가면 천하 통일은 멀지 않지요? 「예.」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워싱턴에 세계적인 텔레비젼 회사를 중심삼고 일주일이나 40일 수련을 하면 세계 만민이 모두 한꺼번에 돌아갑니다. 그런 준비를 선생님은 하고 있다구요. 지금 미국의 언론계와 대전쟁을 하고 있습니다. 선생님이 어리석은 남자가 아닙니다.

탕감복귀는 반대로 가는 것이니까 이제 사탄이 피를 흘려야 됩니다. 선생님도 박해를 받으면…. 박해를 받는 것은 무엇이냐? 박해를 하는 자들의 재산이나 소유권을 상속받는 제2의 하나님의 작전입니다. 무서운 말이라구요. 여러분도 그렇지요? 같은 공식입니다. 공적인 하나님의 입장에서 박해받는 것은 그 주변 전체의 재산을 여러분에게 상속해 주시려는 제2의 작전이라구요. 그러니까 지방에 내려가서 모두 박해받으라구요. 좋은 일을 하려고 하면 꼭 누군가가 불평합니다. 박해하는 거예요. 그러나 박해한 자는 모두 빼앗기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사탄은 치고 뻬앗기고 하나님은 맞고 빼앗아 오는 거라구요. 그게 복귀입니다. 이것은 몇 번이라도 말할 수 있으니까 분명히 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이제 여러분이 탕감해야 됩니다. 이렇게 편안히 자는 자는 누가 밤에 독약을 뿌릴지도 몰라요. 이것은 천만 년의 길을 더럽히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선생님은 생애를 걸고, 바늘 방석에 앉은 것 같은 기분으로 살고 있는 거예요. 마음 편히 앉은 적도 없고 잘 수도 없어요. 옆으로 오그리고 잔다구요. 사명을 다하기 전에는 자기의 지체를 하늘로 향할 수가 없습니다. 선생님이 그런 생활을 하고 있어요. 영계에 가면 선생님의 생애가 컴퓨터 버튼을 누르면 전부 나온다구요.

그것을 자기의 생애와 비교 대조하면 어떻게 얼굴을 들겠어요? 비교 대조하여 몇천 분의 일, 몇만 분의 일이라도 그 기준에 가고 있는가를 보라는 것입니다. 아무리 축복을 받았다고 해도 그 기준에 못 미치면 아이들이 모두 참소한다구요. 타락한 아담의 후손이 아담을 대해서 참소하는 것과 같이 참소하는 것입니다. 영계에 가면 '저 선조는 게을러서 이런 비참한 경지에 떨어졌다. 저 괴수들을 어떻게 처분하느냐?' 하고 여러분의 후손이 참소한다는 것입니다. 무슨 얘기인지 알겠어요?「예.」

일본 여자들을 책망하고, 밤새워 12시까지 이렇게 말씀을 한다고 해서 '뭐야 이거 아무 관계도 없는 선생님이 와서….' 선생님이 관계 있어요, 관계 없어요?「관계 있습니다.」무슨 관계예요? 탕감복귀, 외에는 관계없어요. 탕감복귀된 승리의 기반을 다 채우지 않으면 이런 것은 모두 아무 소용없다구요. 일본 민족이 손해배상을 지불해야 됩니다. 무서운 얘기라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

개단활동을 만든다고 했는데 어떻게 했어, 사또씨?「예.」고바야시?「예.」요오꼬!「예.」김진문! 오라고 했는데 왜 안 왔어?「왔습니다.」모두 의논해서 하라구요. 5월 1일부터 이 활동을 할 수 있도록 하라구요. 할 수 있다면 식당 따위는 다 이 시간만 하고 부족한 시간을 낭비하지 않도록 하라구요. 밤에라도 그 사무 같은 것을 해서 어떻게 하면 모든 시간을 공적인 사명을 하는데 다할까 생각하라는 것입니다. 아무리 취직해서 자기의 생활을 해결해도 그것으로는 아무 공로가 없습니다. 선생님 앞에 어떤 공적인 가치도 없다구요.

공적인 가치라는 것은 무엇이냐? 미국 교회의 원조와 씨족 심정권의 전도를 위해서 왔다고 하는 것입니다. 김진문!「예.」내가 말하는 것을 들었어요?「예, 들었습니다.」빨리 해요.「알았습니다.」 여러분, 지금 선생님이 무슨 말을 했는지 알겠어요? 김진문에게 뭐라고 했어요? 같은 자식인데, 왜 아버님의 말을 몰라요. 이번 축복가정의 교체결혼한 후손들이 말을 모른다면 큰일이라구요. 여러분의 최고의 희망은 뭐냐? 어떻게 하면 한국의 높은 축복가정과 결혼을 중심삼고 친척을 만들까 하는 것입니다. 그것이 최고의 희망이지요? 말이 통하지 않는 사람은 서지 말라는 거예요. 그러니까 한국에 와서 유학을 안 하면 안 된다는 것입니다. 역사와 말을 모르면 안 된다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