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해방은 완성된 아담이 출현함으로 말미암아 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49권 PDF전문보기

여성 해방은 완성된 아담이 출현함으로 말미암아 돼

예수님의 죽음으로 좌익, 우익, 바라바와 예수님의 4대 원수권이 대결하게 된 것입니다. 그 세계가 재림의 때에는 통일되어야 되니까 좌익 우익을 하나 만들고 바라바권을 하나 만드는 것입니다. 모슬렘과 기독교를 하나로 해서 돌아가지 않으면 안 됩니다. 이렇게 지옥으로 향하던 것이 전체를 찾아서 평화 통일하여…. 오른쪽의 것이 왼쪽에 가고 왼쪽의 것이 오른쪽으로 간다구요. 반대한 기독교가 공산당에게 져 버린다는 말입니다. 반대한 기독교가 모슬렘에게 져 버리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성서의 먼저 된 자가 나중 되고 나중 된 자가 먼저 된다고 한 말은 바로 끝날을 두고 한 말인 것입니다. 이것이 뒤로 도는 데는 공산당이 반대해도 돌지 못하고, 회회교가 반대해도 돌지 못하고, 그 다음에 민주 사회가 반대해도 돌지 못합니다. 어떻게 해서라도 평화 통일해서 뒤로 돌아야 합니다. 돎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보좌를 향해 가는 길이 생기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보좌로 향해 가는 데는 혼자서는 안 됩니다. 해와가 타락하지 않고 완성했다고 한다면 아담과 해와가 평면적으로 같은 라인에서 하나님에게 나가지 않으면 안 되는 거예요. 하나님 앞에 나가서 인사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언제나 하나되어 횡적으로 서서 하나님편에 나아가는 길을 찾아야 되는 것입니다. 그 전까지는 어머니는 선생님의 그림자와 같았습니다. 위험하다구요. 선두에 서서 싸우는 한복판이니까 여자가 앞에 서면 당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선생님의 뒤을 따라와서 모든 것을 승리한 기반 위에서 도는 순간 그 경계선에 있어서 어머니가 옆에 서는 것입니다.

지금까지 여자가 해방 받는 길은 없었습니다. 여성 해방은 완성된 아담이 출현함으로 말미암아 되는 것입니다. 어제 선생님이 말한 내용, 일체화시키고 평등화시키는 가치를 인정한 기준에 있어서 어머니가 옆에 설 수가 있다는 것입니다. 그게 이루어지지 않게 되면, 어머니가 옆에 서지 않는다고 하면, 하나님의 보좌로 향하던 아담이 돌아서 나가야 할 길까지 다시 상속해서 연결할 수가 없습니다. 이러한 시대가 되었기 때문에 어머니가 평등한 선상에 서서 여성을 대표해서 세계 여성 해방을 선포한 것입니다.

머리가 서려면 그 전체, 머리와 몸과 다리가 하나로 연결되지 않으면 안 되는 것입니다. 어머니가 머리라고 하면 몸과 다리 같은 것은 전세계의 여성입니다. 그것을 해방하지 않으면 어머니의 설 자리가 없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세계 여성 해방을 선포함과 더불어 어머니가 선생님의 앞에 섬으로 말미암아 해방시대를 맞이하는 거예요. 하나님 해방, 천주 해방, 세계 해방, 국가 해방, 민족 해방, 종족 해방, 가정 해방, 개인 해방…. 모두가 실패한 이 8단계를 복귀하는 거예요. 가인을 굴복시켜서 이렇게 올라가는 것입니다.

반드시 이렇게 하는 것입니다. 이것을 복귀한 경우에는 이 기준에 올라가는 거예요. 여기에 해와가 있으면 그냥 그대로 올라가는데, 해와가 없다는 거예요. 여자가 없습니다. 그러므로 어머니를 찾는 것입니다.

이 플러스 마이너스가 하나되면 더 큰 플러스가 됩니다. 다시 대응 상대권을 중심삼고 이것을 합하면 재창조의 공식 노정이 되는 것입니다. 이것이 하나된 경우에는 커다란 마이너스로서, 해와가 여기에 있으니까 이것을 잘라 버리는 거예요. 이것은 세상 남자들로, 사탄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여기는 본연의 아담과 하나님입니다. 이 해와가 이렇게 해서 여기에 연결했다고 할 때는 이렇게 되는 것입니다. (판서하시면서 말씀하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