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귀역사는 탕감해 나오는 역사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49권 PDF전문보기

복귀역사는 탕감해 나오는 역사

타락이라는 문제를 생각해 볼 때 타락이 아담 해와 두 사람에 국한된 문제가 아닙니다. 개인의 타락이 기원이 되어 가정적 타락을 가져왔고 민족·국가·세계의 타락을 가져온 결과가 되었습니다. 그럼으로 말미암아 개인으로부터 가정·종족·민족·국가·세계·천주까지 전부 다 사탄의 판도가 되어 버렸습니다.

인간이 타락하지 않았으면 개인에서부터 가정·종족·민족·국가·세계·천주까지 하나님이 관리하고 하나님이 주관할 수 있는 창조이상권이었는데 타락함으로 말미암아 완전히 상실했다는 것을 여러분은 알아야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타락의 실상을 알지 못하게 될 때에는 구원섭리, 구원섭리는 복귀섭리이고, 복귀섭리는 재창조섭리이기 때문에, 돌아갈 수 있는, 복귀라는 구원 기반을, 병이 났으니 다시 나을 수 있는 구원, 이런한 기반과 기준을 회복할 수 없는 것입니다. 다시 말하면 병이 났으면 병이 난 근원을 확실히 알아야만 그 병을 치료할 수 길이 있는 것입니다. 병이 나아간 그 길과 정반대로 병이 이렇게 발전해 나아갔으면 길을 가지 않으면 고칠 길이 없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복귀역사는 탕감해 나오는 것입니다. 그냥 갈 수 없다는 것입니다. 병이 나으려면 주사를 맞아야 되고 약을 먹어야 되는 것입니다. 사지에 이르렀던 사람이 다시 회생하기 위해서는 거기에 동반되는 어려움을 치러야 되고 거기에 대비될 수 있는 방비책이 없어 가지고서는 돌아갈 수 있는, 회생할 수 있는 길, 구원의 길이 없는 것입니다. 이렇게 보는 것입니다.

이 땅 전체의 사망권을 가져온 원인은 타락이라는 것입니다. 그렇게 때문에 인간들이 살고 있는 이 세계는 타락권인 동시에 사탄권입니다. 하나님과 관계가 없는 것입니다. 타락의 후손으로 태어나 이 땅에서 살던 모든 사람들은 결국은 하늘나라로 가는 것이 아닙니다. 지옥으로 가는 것입니다.

제주도에서 말씀을 많이 했기 때문에 내가 목이 잠겼어요. 여러분이 알다시피 이번 달에 일본 식구 1만 명이 와서 교육받아야 됩니다. 이것이 12월까지 5만 명 돌파를 목표로 하기 때문에 지금 무리하고 있어요. 그 와중에 어머님은 국내에서 40곳을 순회 강연해야 됩니다. 끝날이 되어 정비해야 할 때가 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