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0집을 찾아 세우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49권 PDF전문보기

160집을 찾아 세우라

구약이라고 하는 것은, 아담 가정 완성이 목적이에요. 메시아가 와서 이것을 완성하는 것입니다. 그리하여 신약시대에 있어서 세계를 통일하고 여기에서 끝나는 것입니다. 그렇게 되어 있는데 그것을 실패했기 때문에 성약시대에는 신약시대와 구약시대를 완성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그것을 종적으로 이렇게 된 것을 횡적으로 탕감복귀해야 되는 것입니다. 종적 아담의 완성한 그 가운데는 이것이 들어가 있는 것입니다.

재림주는 신약시대와 구약시대를 완성하지 않으면 안 되기 때문에 완성해서 승리했다고 한다면 그 완성한 아담 가운데에는 신약시대가 들어가 있고, 구약시대가 들어가 있는 것입니다. 이것이 들어가 있습니다. 종적인 내용을 이렇게 된 횡적으로 탕감복귀하려면 그 내용을 여기에 연장시키는 거예요. 이것을 이렇게 싸워서 수습해서 승리했기 때문에 이 기대를 연장해도 사탄이 참소 할 아무것도 없는 것입니다. 싸워서 승리했기 때문입니다 (판서하시면서 말씀하심).

그러므로 선생님을 중심삼고 아담 가정과 예수님을 부활시키지 않으면 안 됩니다. 이 세계에 살고 있는 인류는 세 사람의 조상의 후손입니다. 첫째는 아담 가정의 후손과 같은 사람입니다. 이것은 불신자들이라구요. 프리 섹스를 부르짖고 있는 사람들입니다. 휴머니즘, 인권을 주장하는 사람들, 하나님은 제2의 문제고 사람이 중요하다고 하는 인본주의입니다. 그들이 전부 여기에 들어간다구요. 그들은 타락한, 제멋대로 하는 사람들입니다. 둘째는 예수님의 후손으로 종교권입니다.

세 번째는 통일교회를 중심한 하나님의 직계입니다. 수직, 수직에 있는 통일교회 축복가정들입니다. 이 세 종류라구요. 축복가정들이 점점 확대되는 것입니다. 기독교가 선생님을 재림주로 모시면 몇천만 쌍 축복은 문제도 없습니다. 세계를 한번에 축복할 수 있어요. 문선생의 결혼 이상 이외에는 없다고 하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이런 세 사람의 선조의 후손이 이 지구에 살고 있습니다. 재림주가, 참부모가 세계적으로 승리한 경우에는 이것을 해방시켜 주어야 하는 것입니다. 무엇을 통해서? 무력이 아닙니다. 축복가정을 통해서 해방시키는 것입니다. 아담 가정은 사랑의 인연을 가정에서 맺어 세계를 거꾸로 만들었기 때문에 하나님을 중심삼고 참부모의 사랑을 중심삼고 하나님편으로 되돌리지 않으면 안 됩니다. 그래서 선생님이 승리한 그 기준을 중심삼고 이 기준을 연장시킬 수가 있다구요. (칠판을 가리키시며) 예수님의 사명은 이 아담 가정을 복귀는 것입니다.

이렇게 이행한 경우 종족적 메시아는 예수님 대신입니다. 그러므로 아담 가정의 승리의 권한, 이미 승리한 내용을 가지고 있는 것입니다. 세계에 핍박이 없습니다. 지금은 종족을 방문해도 종족들이 반대하는 시대를 넘었습니다. 일본도 지금부터 점차 그렇게 되어 가는 거예요. 한국은 이미 그렇고, 미국도 그런 것을 넘었습니다. 그러므로 종족적 메시아는 무엇을 갖고 가느냐 하면…. 이것을 여기에 이동해서 이것은 가정입니다. 타락할 때에 가정에서 실패했기 때문에 가정 기반을 연결해야 되는 것입니다.

종족적 메시아는 무슨 일이 있더라도 가정들을 연결하지 않으면 안 되는 것입니다. 몇 가정이냐 하면 160가정입니다. 야곱 가정입니다. 야곱 가정의 길은 이스라엘 선민이 가야 합니다. 모세 노정은 모세 이후의 민족이 가야 합니다. 예수님의 노정은 기독교 국가 이념을 넘어서 세계로 맞이하여야 하는 크리스천이 따라가지 않으면 안 되는 것입니다. 통일교회는 선생님이 이룬 기준, 탕감길을 세계 사람들이 밟아 가지 않으면 안 되는 것입니다.

선생님으로 볼 때 12가정을 대표로 36가정, 72가정…. 가정입니다. 가정을 하나님편에 찾지 못했기 때문에 가정을 찾아야 하는 것입니다. 가정이 있음으로 말미암아 여자가 있고, 자녀가 있기 때문에. 여자와 자녀가 있고, 친족이 있을 경우에는 가만히 있어도 하나님의 나라는 만들어지는 것입니다. 사탄세계에서 별개의 섬 같은 하나를 가져도 좋습니다. 별개의 지역을 가지고 해서 몇십 년 가면 자동적으로 지상천국은 연결되는 것입니다. 그렇게 되면 사탄세계는 여러 가지 문제로 말미암아 무너지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가정이 문제입니다. 아무리 세계적 기준에서 선생님이 승리했다해도 거기서 통일의 기반은 찾을 수 없습니다. 통일의 출발은 어디에서 해야 되느냐 하면 가정에서 해야 합니다. 이러한 반대 방향을 통해서 말입니다. 그래서 예수님 대신인 종족적 메시아를 중심삼고 160집을 도는 것입니다. 선생님은 160개국에 선교부를 설치했습니다. 여러분이 160가정을 찾는 것은 아무것도 아닙니다. 자기의 친족입니다, 친족. 혈통이 같다구요. 어제 싸웠어도 오늘 또 만날 수가 있습니다. 싸워도, 아침이든 저녁이든 화해는 언제라도 할 수 있는 거예요. 이장이 있다고 한다면, 부모님이 있다고 하면 문제없습니다. 그러므로 160집을 수습하는 것은 문제없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160집을 종족적 메시아로서 구원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남북통일이 되어 한국에서 하나님의 나라가 이루어졌을 경우에는 입적시대가 오는 것입니다. 예수님을 중심삼고 나라를 찾고, 그 나라의 기반을 중심삼고 모두가 국민으로서 입적해야 했는데 예수님이 실패했기 때문에 입적할 수 없었습니다. 하나님의 나라를 이룰 기반이 되었을 경우에는 그 전체의 종족을 데리고, 가정을 데리고 하나님의 나라에 입적이 가능한 것입니다.

일본 사람이라면 일본 나라의 국적을 갖고 있지 않으면 일본 사람이 아닙니다. 여러분 국적이 없다구요, 지금. 국적이 있어요, 없어요? 일본인의 국적은 하늘의 나라의 국적이 아닙니다. 선생님도, 어머니도 국적이 없습니다. 정착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국가적 기준에 정착하면 왕권을 중심삼은 입장에서 입적시대가 옵니다. 입적 순서 대로 선조가 되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어떻게 입적을 빨리 하느냐 하는 것이 문제입니다. (녹음상태 불량으로 일부 수록하지 못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