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0집에 참부모님의 사진을 분배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49권 PDF전문보기

160집에 참부모님의 사진을 분배하라.

일본은 해와나라로서 사명이 있습니다. 일본의 재산은 일본 사람을 위해 있는 것이 아닙니다. 일본은 아담 국가를 중심삼고 아시아에 예수님의 실체권을 복귀하기 위해 해와 국가의 이름을 갖고 있습니다. 해와 국가는 예수님의 몸을 복귀하지 않으면 안 되는 것입니다.

그러한 입장에서 볼 때 남북통일을 하지 않으면 안 되는, 시키지 않으면 안 되는 것이 해와 국가 일본의 입장입니다. 남북을 통일하면 안 된다고 하는 정치가가 많다구요. 그런 자들은 망한다구요. 일본의 정계는 엉망이 됩니다. 자민당은 선생님의 말을 듣지 않고 선생님을 이용하면서 자기들은 챔피언이 된 얼굴을 하고 힘을 주고 있다구요. 해보라구요. 점점점점 깨져 가는 것입니다.

호소카와(細川)씨 입장은 어때요? 나라는 어디로 가느냐? 주인이 없는 입장에서 일곱 사람이 부서를 분배해 가지고 있다구요. 그러한 정권이 어디에 있어요? 바꾸기 어렵다구요. 선생님의 꼬리를 잡지 않으면 안 되는 것입니다.

선생님의 가르침을 국가 자체가 받아들이지 않으면 갈 길이 없다구요. 이번 어머니의 연설에 그것을 확실히 기재하고 있습니다. 그것을 읽고 안다면 행동하지 않으면 선생님은 모른다구요. 일본의 장래는 점점점점 엉망이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께 거역하는 사람은 모습을 나타낼 수가 없습니다, 이 지상에 있어서. 하나님을 위해서 일하는 사람은 멋진 모습을 감추려고 해도 감추려고 하는 모든 것이 간판으로 드러나는 거예요. 선전 간판으로서 확대해 가는 것입니다.

160집에 참부모의 사진을 분배하라구요. 일본도 그렇게 해요?「예.」하고 있어요, 안 하고 있어요?「하고 있습니다.」한국은 본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메시아를 선포하라구요, 종족을 중심삼고. 160가정을 정리하는 것은 문제가 아닙니다. 문선생이 어떠한 분이라는 것을 알게 되면 되는 거예요. 참부모와 성약시대라고 하는 것은 엄청난 거예요. 그것이 무슨 말인지 해설하지 않으면 안 된다구요. 그래서 그 삼각지대에 간판을 달고 참부모와 성약시대의 요원이 되고 싶으면 '어디어디로 오라.'고 할 수 있는 것입니다. 그 다음에 선생님과 어머님의 사진을 집집에 넣는 거예요. 공짜가 아닙니다. 참부모님이 여기에 계신다고 하는 거예요. 그걸 보고 찾아와서 참부모라는 말이 어떠한 의미냐고 물어 보면 5분 이내에 설명하는 것입니다.

일본도 새벽이 되어 여명기를 거쳐 동녘에 태양이 올라오는 것을 알게끔 되어 있습니다. 전부 통하게끔 되어 있습니다. 설명 안 하더라도 어디가 어둡고, 어디가 밝느냐 하는 것을 아는 것입니다.

어머니의 연설 내용을 일본에서 알게 될 때 깜짝 놀라는 것입니다. 그렇게 반대한 일본 사람들이 어머님을 대환영했다구요. 환영했어요, 환영하지 않았어요?「환영했습니다.」마찬가지로, 어머니 분신인 여러분이 그러한 내용을 말했을 경우에도 나라를 넘어서 전적으로 환영하는 것입니다. 남자들도 원하는 내용입니다.

그러므로 문제는 선조를 어떻게 수평 기준에 올리느냐 하는 것입니다. 탕감복귀에 의해서 승리한 참부모님은 종족적 메시아를 세우고 종족적 메시아는 아담 가정를 축복하는 것입니다. 가정에는 자기를 중심삼고 3대가 있습니다.

할아버지 할머니, 아버지 어머니, 형제입니다. 자기를 중심삼고 여러분 집, 고향에…. (녹음이 잠시 끊김) 그렇게 되면 손자가 할아버지가 되고 부모가 자녀가 된다구요. 그러한 것을 천지개벽이라고 하는 것입니다. 천지 뭐라고요?「개벽입니다.」세상에서는 그런 것이 없다구요.

완전히 반대입니다. 뒤로 돈 경우에는 제일 뒤의 사람이 선두가 되지요? (판서하시며) 여기에 종족적 메시아 중심삼고 160집을 세우는 것입니다. 그냥 그대로 연결된다구요. 평면이 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완성한 아담의 가치와 종족적 메시아로 제2의 조상의 가치는 같은 것입니다. 평등입니다.

자기의 선조 되는 자와 평면상에서 제1조상으로서 같은 가치를 지니는 것입니다. 탕감복귀에 따라서 종적인 것을 횡적으로 탕감하면 이러한 입장으로 되는 것입니다. 이 가운데 이것이 들어가 있습니다. 그것을 이렇게 연장해서, 이렇게 해서 사탄이 점령할 수가 없는 권한을 횡적으로 정착시키기 때문에 그걸 위협할 수가 없습니다. 그것을 따라 마을 전체가, 160집이 일체가 되었다고 한다면 여기서부터 모든 것은 해결되는 것입니다. 이것은 최후의 전쟁입니다. 이것 이외에는 전쟁은 없습니다. 종교권이 반대할 아무것도 없다구요. 그래서 종교권이 통일되고, 정치권이 통일되는 것입니다. 그렇게 되는 거라구요.

그러므로 부모시대가 왔기 때문에…. 그것은 1992년 8월 25일입니다. 그날은 3만쌍 축복식을 한 날입니다. 이렇게 해서 타락한 부모를 해방하고 같은 기준에 올려 주기 때문에 타락한 후손도 그 페이스로서 같은 평등한 입장에 서는 것입니다. 소생, 장성, 완성입니다.

3만쌍 때는 일주일 수련 받고 맹세하면 다 축복해 주었습니다. 그것은 뭐냐 하면, 자기 부모들을 해방해 주었기 때문에, 부모와 더불어 후손 전체를 해방해서 횡적 평등 가치의 기준에 서게끔 되었다는 것입니다. 이 기준이 이렇게 논리적으로 성립하기 때문에 참부모는 이렇게 해서 세계 가정의 주체권으로 서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어떻게 해서 자기의 일족으로 축복가정을 많이 만드느냐 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함으로 말미암아 통일교회 멤버는 선생님의 간 길을 그냥 그대로 조건적으로 완료한 기준에 서는 것입니다. 160국가를 대표해서 일족 안에서 친족을 통해서 160집을 편성할 수가 있습니다. 결정체와 같습니다, 결정체. 선생님은 큰 결정체를 이루기 위해 수고했습니다. 반대 받는 한가운데에서도 결정체를 이룬 것입니다.

여러분은 지금 반대 받는 것이 아닙니다. 축복가정을 보고 좋은 소문이 나면 점점점점 쉬워진다구요. 몇 주일에도 160집을 수습하는 것은 문제없습니다. 지금까지 집을 나가고 부락에서 쫓겨나서 박해의 노정을 통해 몇십 년이나 활동한 것은 나라를 구하고 일족을 구하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그 이상의 애국은 없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일족을 모아 가지고 울면서 담판해야 합니다. 결판을 짓지 않으면 안 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이러한 권내에서 자기는 종족적 메시아로서 파견되어 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재림주의 승리를 중심삼고, 자기 가정과 더불어 모든 만민 앞에 해방권을 연결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이 권한은 사탄. 어떻게 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것을 함으로 말미암아 타락한 아담 가정을…. 여러분의 부모는 타락한 아담 가정과 같습니다. 마음대로 결혼하고 하나님을 반대한 아담 가정과 마찬가지입니다. 통일교회를 전부 반대했지요? 딱 그렇다구. 그것까지도 전부 용서해서 같은 입장에 서는 거예요. 여러분의 가족을 중심삼고 형제가 있고 다 있기 때문에 120가정은 문제없습니다. 160가정도 마찬가지입니다. 어떻게 하나로 해 가느냐가 문제입니다. 종족적 메시아는 그것을 이루지 않으면 안 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