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문제의 해결 기점은 타락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49권 PDF전문보기

모든 문제의 해결 기점은 타락

이런 문제를 개인적 시대, 가정적 시대, 종족적 시대, 민족적 시대, 국가적 시대, 세계적 시대를 거쳐오면서 해결짓기 위해서, 해결할 수 있는 처방으로 하나님이 내세운 것이 종교 운동이라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종교 운동이 무엇이냐? 사탄세계가 멸망하게 하는 그 권한을 해소시켜 가지고 하나님이 간섭할 수 있는 기반을 문화적 배경, 민족적 배경을 따라 닦아 나온 것이 종교라는 형태입니다. 물론 샤머니즘과 같은 미신적인 종교도 많지만 본연적 기준은 그와 같은 자리에서 출발했다는 것입니다.

종교에는 두 종류가 있습니다. 하나님이 종교를 이용해 가지고 나오는 반면 사탄은 반대적 종교 형태를 갖고 나오는 것입니다. 두 종류가 있어요. 무당이나 복술을 하는 사람들은 정조 관념이 없습니다. 전통적인 정조 관념을 파탄시키는 것입니다. 그런 것은 악신이 주장하는 종교 형태입니다. 그러나 그 반대의 입장에서 정조 관념을 강화하고 도의세계의 가치를 고차원적으로 주장하는 그런 종교는 하나님편으로 돌아간다는 것입니다. 이런 전반적인 문제를 알아야 됩니다.

이 모든 문제의 해결 기점은, 타락된 사실을 알아야 된다는 것입니다. 타락되었다는 사실을 어떻게 세계적 차원에서 자각을 하느냐 하는 것이 문제입니다. 앞으로 세계는 그냥 그대로 망하게 되어 있는 것입니다. 망하게 마련이라는 거예요. 미국도 그렇습니다. 내가 미국 조야에 있는 많은 사람들을 알고 있지만 그 사람들을 만나 보면 '15년 전에 당신이 얘기한 대로 미국 국민이 각성해서 따라갔더라면 오늘날 이와 같은 비참한 일이 없었을 텐데, 이제 와서 깨닫고 보니 한탄이요, 돌아갈 길이 멀고 때가 너무나 늦었다' 고 하고 있습니다. 비탈길에서 떨어지는, 빙판에서 쓰러지는 과정에서 돌아설 수 없는 것을 그들은 알고 있습니다.

미국은 망하는 거예요. 이것을 브레이크 걸 수 있는 사람이 누구냐? 하나님과 하나님편에 있는 종교 외에는 없습니다. 이것을 알아야 됩니다. 군사력, 경제력, 정치력으로 안 됩니다. 세계 인류가 멸망하느냐 안 하느냐 하는 그 찰나까지 지금 와 있는 것입니다. 한국 정세도 위급하다고 하지만 한국뿐만이 아닙니다. 전세계가 한 운명권에 매여 있는 것입니다.

개인이 그러하고 가정·종족·민족·국가·세계가 거기에서 벗어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아무리 잘난 사람도 이 철망안에 있기 때문에 그는 멸망의 낙인을 벗어날 수 없는 운명인 것입니다. 이러한 모든 문제를 풀어 가지고 문을 열고 개인적 문을 열고, 가정적 문을 열고, 종족적 문을 열고, 민족적 문을 열고, 국가적 문을 열고, 세계적 문을 여는 책임을 누가 하느냐? 종교가 해야 될 텐데 그런 책임을 질 수 있고 그런 내용을 아는 사람이 없는 것입니다. 그래서 종교권 내에서는 메시아가 와야 된다고 하는 것입니다. 일반 세상에서는 구세주라고 하는 거예요.

환국과 사탄권 정비. (판서하시면서 말씀하심) 이 사탄권 내에서 아무리 이상을 그렸다 하더라도 그 이상이 이루어진 것은 하나도 없습니다. 철학자가 나와서 세계는 어떻게 구해야 되고 성현이 나와서 세계는 어떻게 구해야 된다고 했지만 그 모든 사람들이 세계를 구원하지 못했습니다. 타락의 기원을 확실히 모르는 한 돌아가려야 돌아갈 수 없습니다. 틀림없이 세상은 병이 났는데, 틀림없이 이 세상은 악한데, 틀림없이 망해야 할 세상인데 그것이 왜 그렇게 되었는가 원인을 모르면 돌아갈 길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