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되는 데는 결혼 이상 빠른 길이 없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49권 PDF전문보기

하나되는 데는 결혼 이상 빠른 길이 없다

장자권 알지요? 장자권 복귀, 그 다음엔 부모권 복귀입니다. 해와가 아담을 유인했던 것이 이제는 아담의 명령에 따라가게 되어 있는 것입니다. 이것이 부모권 복귀인데, 가인 아벨 관계에서 승리해서 장자권을 복귀했기 때문에 온 세계 어디든지 선생님의 명령이 침투 안 되는 곳이 없다는 결론이 나오는 것입니다.

이것이 부모권이고 이것은 왕권입니다. 왕권! 하나님이 개입된다구요. 여기를 잘라 버려야 됩니다. 하나님과 아담과 해와가 있지요? 그 다음엔 가인이 있지요? 아벨이 있지요? 이것이 성립됨으로 말미암아 이것은 없어지는 것입니다. 그럼으로 말미암아 지상에 본연의 천국이 현현하는 것입니다. 확실해요, 확실치 않아요?「확실합니다.」이런 것을 확실히 알아야 됩니다.

지상천국 백성이 이렇게 해서 된다는 것을 이론적으로 머리에 딱 집어넣어야 됩니다. 3대 조상이 엉클어져 있는데 이 3대 조상을 어떻게 바로잡느냐 이거예요. 3대 조상을 탕감복귀해서 3대 조상의 아들딸이 세계에 널려 있는 것을 편입해 가지고 같은 입장에 서서 축복으로 엮어 보니 교파가 초월되고 민족이 초월되고 종족, 인종이 초월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지금 세계 종교대회에서 이슬람과 통일교회가 결혼하자고 나오는 것입니다. 13개 종단 대표들이 모여서 앞으로 세계 평화로 가는 직단거리는 이 길밖에 없다는 결론을 내린 거예요. 종교가 앞장서야 되는 것입니다. 마음이 평화를 주도해야 된다구요. 마음권이 종교이니만큼 말이에요. 선생님이 2대 세계 연합을 만들었어요. 세계평화종교연합과 세계평화연합이 그것입니다. 마음권이 종교연합입니다. 그 종교연합으로 무엇을 할 것이냐? 종교세계에 가인 아벨이 없습니다. 종교세계에 가인 아벨이 없으니 어머니가 설 수 있는 발판이 없습니다. 이 원칙을 중심삼고 부모가 설 수 있는 자리에 서야 된다구요. 지금의 종단장들이 천사장 자리에 서야 되는 것입니다. 그것이 싫을 거예요. 싫더라도 단행해야 됩니다.

곽정환이 어머니가 세계 순방할 때 12쌍 이상씩 해야 돼요. 그 사람들이 통일교인들과는 하지만 장로교라든가 천주교와 같은 교인들과는 안 하겠다는 것입니다. 다른 종교와는 안 하겠다는 것입니다. 통일교회 사람 1천3백 명을 모아서 한 종단에 10명씩 13개 종단을 결혼시켜 주면 문이 열리는 것입니다. 그걸 어떻게 만드느냐 하는 것이 문제입니다. 그런 시대에 들어왔다구요. 그럼으로 말미암아 원수가 하나되는 것입니다.

하나되는 데는 결혼 이상 빠른 길이 없습니다. 국경을 중심삼고 전부 원수가 되어 있다구요. 그래서 내가 일본과 한국의 교차결혼을 시킨 것입니다. 교차결혼 알아요? 한국 남자 한국 여자는 전부 다 일본 여자 일본 남자를 얻는 거예요. 교차예요, 교차. 일본남자 일본여자는 한국여자, 한국남자를 얻을 것이요. 교차결혼시키는 겁니다. 2차를 끝냈습니다. 그래도 반대하는 통일교인들 없던데. '선생님이 이렇게 결혼시켜 주어서 잘못 됐다.'고 데모하면서 쫓아내려는 사람이 없어요. 이론이 맞아요. 왜? 원수끼리 결혼시키는 것 이상 평화로 가는 직단거리가 없다는 것입니다. 인종을 극복하는 것입니다.

통일교회 사상이 얼마나 무서운지 정말 내가 놀랐습니다. 원수를 사랑하는, 뜻을 이룰 수 있는 선봉의 기수가 되려면 백인 여자가 제일 못난 흑인 남자와 결혼해야 된다고 했을 때 놀라 자빠지는 것이 아니라 70퍼센트가 흑인과 결혼하겠다고 나오더라구요. 백인과 흑인이 비교가 됩니까? 잘생긴 백인 여자들은 봄날의 꽃 같다구요. 한국 여자들은 암만 단장하더라도 호박꽃에 침을 놔서 물 나온 것에 칠을 한 것 같아요. 상대가 안 된다구요. 그림 같은 여자들이 흑인에게 가겠다고 하기에 내가 하도 미안해서 '야, 너 뒤로 가서 앉아라.' 하고 몇 사람 빼 준 적이 있지만 안 가겠다는 거예요. 그걸 보고 '내가 죄를 진다면 큰 죄를 지을 것이고 복을 받는다면 큰 복을 받겠다.'고 생각했습니다. 백인에 대해서 그런 죄가 어디 있겠어요? 백인들이 좋아하겠어요, 나빠하겠어요? 나빠하게 되어 있습니다. 흑인들은 철이 없어서 좋다고 입을 벌리고 밤이나 낮이나 웃고 돌아다니고 있다구요. 그러면 밥이 생기고 세상이 생겨요?

자주적인 능력이 없이 그러고 있더라구요. 그런 모든 것을 가려 가면서 길을 잡아 주어서 하나의 동일한 국민을 만들어 나가고 있습니다. 이것이 7천만이 넘어 1억이 넘게 될 때는 남북한 세금의 10배를 거두어들일 수 있는 것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아요? 정신이 똑바로 들었으면 눈을 꼭 감고 통일교회 문선생한테 아들딸을 채찍으로 쳐서 안 되면 홍두깨로 들이 패서라도 보내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