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나고 가치 있는 놀음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51권 PDF전문보기

빛나고 가치 있는 놀음

이제 여자들을 부려먹겠다는 것입니다. 남자들을 부려먹을 수 있는 시대가 지나갔습니다. 전부 다 천사장 입장이기 때문에, 상대적이기 때문에 선생님이 자기 여편네를 갖다 대면 싫어한다구요.

어때요? 좋아하겠어요, 싫어하겠어요?「좋습니다.」(웃음) 얼굴을 숙이면서 '좋습니다.' 하면 말로만 '좋습니다.' 하는 것이지. 그런 게 있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남자들을 부려먹는 시대는 지나갔다 이거예요. 나는 지혜로운 사람이라 그런 것을 다 알고 있다구요. (웃음)

일본에서도 지금 남자들을 따 버리는 입장에 있으니 불평이 대단합니다. '종족적 메시아로 내쫓아라! 월급을 주지 말라!' 하니까 죽겠다는 패들이 생겨나더라구요. '다니던 학교는 어떻게 하고 배고픈 것은 어떻게 합니까?' 한다는데, 재림주가 그거 해주는 책임자예요? 재림주는 사랑을 중심삼고 사랑의 씨를 팔아먹는 것입니다. 그 사랑의 씨를 받기 위해서 자기 재산, 자기 일족, 자기 나라까지 전부 다 바친다 하더라도 줄지 말지 하는 것입니다. 여자들 모아 놓고 실례되는 말을 하는 것 같지만, 그렇다는 것입니다. 똑똑히 알라구요.

대학가! 여편네가 대학가에 안 가면 발길로 차라구요. (웃으심) 여성연합 지부장의 책임이 뭐냐? 전부 다 선생님의 졸개 새끼입니다. 이제 이걸 훈련시켜야 됩니다. 천사장과 합해서 훈련시켜 가지고 일을 잘할 수 있게 만드는 것이 선생님의 책임이고 여러분의 책임입니다.

대학가에 가게 되면 대학가, 동네의 젊은 사람이면 젊은이를 연결시켜야 합니다. 여기 여러분은 자기 동네에 대학 다니는 학생들이 있는 집을 빨리 조사하라는 것입니다. 그래서 집집마다 찾아가는 거예요. 얼마나 재미있겠나 생각해 보라구요. 이거 내가 한번 해보면 좋겠습니다. 죽었던 생명을 살리는 이상 빛나고 가치 있는 놀음이 없어요.

내가 지금 일본 사람들을 3박4일 교육하는데 만 이틀입니다. 만 이틀도 못 됩니다. 올 때는 생데기로 와 가지고 완전히 변화해서 돌아갑니다. 선생님을 보지 못했던 사람이 3분의 2 이상 되더라구요. 그런 생데기들을 벼려 가지고…. '내 말 들을 거야, 안 들을 거야?' 하고 그냥 하면 '으음….' 이러고 있어요. 얘기를 주욱 다 듣고 나서는 얼굴이 달라지는 게 완연합니다. 얼굴에 전부 다 꽃이 피어나는 것입니다. 어느 수준에 왔다 하게 되면 이렇게 밀면 이렇게 밀리고 저렇게 밀면 저렇게 밀리는 일이 벌어지는 것입니다. 솥에다가 팥을 삶듯 삶아 가지고 휘저어 놓으면 다 터져 가지고 물이 되는 것입니다. 그렇게 만들어 가지고 보내는데, 이거 죽을 지경입니다. 사람 만들기가 쉬운 줄 알아요?

그렇기 때문에 일본 전국에 가서 밤이야 낮이야…. 남자들 뒤에 떨어져서 가는 게 여자들인데 이제는 남자들 앞에 섰습니다. 앞에 서서 '달려라. 볶아라.' 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도 마찬가지입니다. 여편네를 어떻게 해야 되는지를 알았지요? 사랑하겠다는 것이 문제가 아닙니다. 빨리 아들딸을 많이 가져야 되는 것입니다. 이렇게 되면 자기들도 혜택을 받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