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부모가 필요한 이유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53권 PDF전문보기

참부모가 필요한 이유

자, 이제 참부모와 중생입니다. 여러분이 참부모 필요해요?「예.」어째서? 참사랑이 없기 때문입니다. 참사랑과 참생명의 씨를 다시 지급받기 위해서 필요한 것입니다. 그런데 몸뚱이 하나밖에 없고 참사랑과 참사랑의 애기씨를 가져야 되는데 가지고 있지 못합니다. 지금 세상에는 그것이 없어요. 그래서 아담 해와가 타락해서 가인 아벨이 나왔지요? 영국을 어머니 국가로 해 가지고 개인적으로 뿌린 것을 국가적으로 거두는 거예요. 큰 나무가 되어 가지고 국가적인 시대에 왔다는 것입니다. 타락되어서 이와 같은 입장에서 세계적으로 준비하는 것이 영·미·불의 통일권입니다. 이 통일된 것이 선생님하고 하나되어야 됩니다.

해와 국가는 영국이고, 아벨 국가는 미국입니다. 미국은 영국으로부터 나왔지요? 아벨 입장과 똑같은 것입니다. 불란서는 가인입니다. 이 세 나라가 해와와 가인 아벨 국가 기독교 문화권 이것이 통일된 것은 2차대전 직후에 한번 된 거거든요. 해와하고 가인 아벨로 통일천하한 거라구요. 이것이 영·미·불 하나님편과 일·독·이, 사탄편 둘로 갈라졌어요. 그것이 딱 반대입니다. 그래서 기독교 문화권을 전부 다 파헤친 거라구요. 그것이 사탄세계입니다. 재림주님이 오실 때는 말이에요, 영적 구원섭리를 기독교가 해놨지만 육체가 없기 때문에 영육을 중심삼고 하나 만드는 거예요. 그 싸움을 해야 되는 것입니다. 기독교권은 영적 구원이거든요. 실체가 없으니 실체와 합해야 된다는 거예요. 알겠어요? 실체 구원까지 하려니까 둘 다 합해 버리는 거예요.

그때 그렇게 통일된 세계가 레버런 문 때문에 통일된 세계라는 것인데, 그거 믿을 수 있어요? 그걸 다 탕감해 가지고 수습해서 그렇게 되지 않을 수 없게끔 되어 있으니까 이 얘기를 믿지, 그 때는 선생님에게 아무 것도 없었던 것입니다. 피난민이었다구요, 피난민. 구름 타고 올 줄 알고 있었는데, 사람으로 온다고 했다구요. 이것은 사생아 예수가 구세주로 왔고 세례 요한이 엘리아로 왔다는 것을 꿈에도 생각 못 했던 거와 마찬가지예요.

그러니까 구약시대에 실패한 것을 신약시대에 탕감해야 하는 것과 같은 현상이 벌어진 것입니다. 딱 그렇게 된 것입니다. 그러니까 예수님이 십자가 같은 짊어졌던 것을 오늘 이 세계에 와 가지고 심정적인 십자가를 짊어지는 것입니다. 20세기의 십자가를 짊어지고 가는 것입니다.

자, 참부모가 필요해요, 필요치 않아요?「필요합니다.」그 트루 페어런츠(true parents;참부모)란 말이 언제부터 생겨났어요? 이렇게 생각해야 됩니다. 창조하기 전부터 생겨났다는 것입니다. 창조하기 시작한 게 참부모를 정착시키기 위한 거라구요. 그렇잖아요? 모든 사랑의 주체 대상관계가 전부 다 참부모를 필요로 하는 거예요. 전부 다 맺는 거예요, 이게. 알겠어요? 참부모로부터 완전히 참사랑의 본궁이 벌어지고 참생명·참혈통의 본궁이 벌어지는 겁니다. 그래서 하나님과 아담 해와가 하나되는 것입니다.

생명은 사랑에서 시작된 것입니다. 사랑의 본궁, 사랑이 출발하고 말이에요, 참된 생명과 참된 혈통이 거기서 벌어지는 거예요. 복귀라는 조건을 걸고 찾아가는 거거든요. 거기서 다 이루었다는 거예요. 그래서 사랑, 사랑을 엮어 가지고 그렇게 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부부가, 참부모가 하나님을 완성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완성되는 거예요. 인간도 완성하지만, 남자 여자가 완성하지만, 하나님과 인간이 완성되는 거예요. 사랑을 중심삼고 하나님이 인간과 하나되면 하나님이 완성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결혼이라는 것은 무엇이냐? 남자 여자의 완성, 참사랑을 중심삼고 첫째 완성을 이루는 것입니다. 제1 통일완성이에요. 통일해 들어간다구요. 이것이 이리 와서 참사랑을 중심삼고 몸과 마음이 하나되는 것입니다. 그 다음에 제2 통일완성, 제3 통일완성이 되는 것입니다. 이것은 몸 마음 통일이고, 이것은 부부 통일입니다. 그 다음에 제1, 제2가 완성되면 제3이 완성되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완성된다구요. 어디서 완성하느냐? 어디서? 제2, 제3이 어디서 완성되는 거예요? 사랑관계에서입니다, 사랑관계. 알겠어요? 그래서 아담 해와의 결혼식은 하나님의 결혼식이라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랑의 뿌리는 하나님이기 때문에, 하나님이 먼저라는 거예요. 그래, 하나님의 사랑은 종적인 사랑이라는 것입니다. 결혼이라는 것은 뭐냐 하면, 남자 여자가 서로 완성하는 것과 더불어 하나님을 완성시키기 위한 것이다 이거예요. 그걸 함부로 할 수 있어요? 이 우주 전부 다 부정하는 거예요. 완전히 깜깜 투성이입니다. 그런 걸 알아야 되겠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