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생이란 어머니 뱃속을 타락 안 하고 통과했다는 조건을 갖는 것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53권 PDF전문보기

중생이란 어머니 뱃속을 타락 안 하고 통과했다는 조건을 갖는 것

종족적 메시아로서 가정 메시아 50억 인류 가정을 전부 다 연결할 수 없으면, 그 가정을 통해 가지고 전부 다 어머니 뱃속에 들어올 길이 없다는 것입니다. 그러면서 이 왼쪽으로 들어오는 거예요. 어머니하고 이 가인 아벨, 해와하고 가인 아벨이 들어간다는 것입니다. 하늘편에서 이렇게 가야 했는데 사탄이 다 가져갔다구요. 그래서 가정적 메시아, 씨족 적 메시아, 국가적 메시아, 세계적 메시아, 유니버설 메시아를 죽 해 가지고 어머니 자궁에 들어가야 됩니다.

그것은 뭐냐 하면, 돌감람나무의 뿌리에서 왔지 참감람나무와는 관계 없는 거예요. 이것을 잘라서 사탄을 추방하고 어머니 뱃속에 들어갔지만 아직까지 참사랑을 통해서 어머니에게서 나온 것이 아닙니다. 아버지로부터 참사랑을 중심삼고 참사랑의 애기씨에 접붙여 가지고 다시 낳아야 돼요.

그래, 어머니 뱃속에 들어온 것은 뭐냐? 어머니하고 하나되어 가지고 아버님하고 부부생활하는 거예요. 알겠어요? 애기는 사랑을 근본으로 해서 나오는 것입니다. 사랑함으로 말미암아, 참자녀의 피부 색깔이 새빨갛다면 어머니 뱃속에 들어간 것이 핑크(pink;분홍색) 컬러라도 나와야 된다구요.

같은 계통의 컬러가 따라 나와야 된다는 것입니다. 물들이면 된다구요. 10개월 동안 잉태하던 거와 마찬가지로 그런 과정을 거쳐 가지고 태어나니만큼 사랑관계를 맺은 그 과정에 있어서 참자녀가 새빨갛다면 핑크 색깔이라도 띠어야 된다구요.

그 다음에 색깔이 달라져 가지고 어머니하고 아버지하고 이렇게 사랑해서 어머니를 통하고 아버님을 통해 가지고, 이 바른쪽을 통해 가지고 다시 어머니 뱃속을 통해 나가는 것입니다. 어머니 뱃속을 통해서 국가 메시아, 어머니 뱃속을 통해 가지고 종족적 메시아, 어머니 뱃속을 통해 가지고 가정적 메시아로 나서 어머니 뱃속을 다시 통해 나가게 될 때, 완전히 사탄세계와 관계없는 천국 백성으로서 다시 태어날 수 있는 것입니다.

애기씨는 아버지로부터 심어지지, 어머니가 심는 것이 아니라구요. 그러니까 이걸 다시 접붙여야 된다구요. 아버지의 애기씨가 레드(red;빨강)인 것에 비해서 핑크는 그래도 닮은 사람이 되는 거라구요. 어머님 뱃속에 들어간 애기씨가 아버지하고 사랑함으로 말미암아, 아버지 속에 있는 애기씨가 새빨갛다면, 이것은 새빨간 것보다는 덜한 색채가 되어 나오는 거라구요. 접붙여서 나온 모양이 된다 이거예요. 빨간 색이 참부모의 아버지 씨가 그렇다구요. 이걸 들어와 가지고 아무 것도 없던 것이 사랑관계, 서로 부부관계를 하므로 새로 태어나는 것입니다. 어머니를 중심삼고 본궁에 들어와 가지고 문질러 가지고 핑크 컬러 되었던 것이 접붙였던 아버지 몸을 통해 다시 주입되어 가지고 통해 나가야 되는 거예요. 이래야 오리지널, 타락 안 하고 통과했다는 조건이 되는 것입니다. 사탄하고 관계없다 이거예요. 거기서부터 천국입니다.

이래야 사탄이 못 따라 들어온다는 것입니다. 사랑을 통해 컬러가 닮아 나 가지고는 다시 애기씨를 심어야 됩니다. 애기씨를 아버지가 심을 수 있지 어머니는 심을 수 없다구요. 그러니까 이와 같은 것을 다시 심어야 됩니다. 그래서 우주적인 어머니 자궁, 국가적인 어머니 자궁, 종족적인 어머니 자궁, 가정적인 어머니 자궁을 거쳐야 된다구요. 그게 중생입니다. 이러니까 복귀역사가 얼마나 복잡한지 모릅니다.

그러니까 사탄이 암만 트집을 잡으려고 하더라도 저게 내 아들딸이란 생각을 꿈에도 못 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낳았던 것이 여기서 되돌아 가지고 이렇게 해서 이와 같은 입장에서 태어났기 때문에 여기서는 완전히 제거되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입장이 그렇다는 거예요. 하나님이 그렇게 하지 않을 수 없다 이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 전세계의 여성들이 어머니하고 하나되고 체휼해야 돼야 합니다. 이런 과정을 거치지 않고는 부부관계를 해서는 안 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