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무엇보다 하나님을 참되게 사랑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54권 PDF전문보기

그 무엇보다 하나님을 참되게 사랑하라

사람은 세 번 이상 자기를 위해서 희생하고, 자기를 위해서 봉사하고, 자기를 위해서 선물을 줬으면, 나는 한 번이라도 돌이켜야 된다는 마음을 갖고 있습니다. 주고받는 세계입니다. 그런 마음을 다 갖고 있어요, 안 갖고 있어요?「갖고 있습니다.」이건 전부 다 공통입니다. 그러니까 세 번 이상, 30번…. 그래서 예수님도 '일흔 번씩 일곱 번이라도 용서해라.' 한 것입니다. 그것은 무한히 용서하라는 것입니다.

얼마나 악한 사람인지 일곱 번 용서해도, 또 계속 여기서부터 세계로 돌아다니면서 나쁜 짓을 했더라도 맨 나중에 70번째에 회개했다 할 때는, 그 권내의 세계 모든 나쁜 사람은 이 케이스에 다 걸린다는 것입니다. 고리가 생겨요.

그러면 그 사람은 앞으로 그런 사람들을 가르칠 수가 있습니다. '나는 이렇게 나빴는데 회개했다.' 하면 그것은 직방입니다. 백 퍼센트 효과가 나는 것입니다. 지옥의 왕 될 것이 하늘나라의 왕자가 됐다 할 때 '와! 나도 할 수 있다. 나도 당신같이 되기 위해 당신을 따를 것이오.' 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예수님과 세례 요한도 '회개하라!' 이렇게 외친 것입니다. 그러면 잘난 사람만 회개하라는 것이냐? 못난 사람이나 잘난 사람이나 전부 다 회개해라 이거예요. 그러면 회개하는 그 내용이 뭐예요? 무엇을 회개해야 돼요? 악마가 제일 좋아하는 것을 하나님이 제일 싫어하니까 악마가 제일 좋아하는 것을 내버리고, 하나님이 제일 싫어하는 것을 쳐 버려 가지고 좋을 수 있는 길을 가야 된다 그 말이라구요.

그건 뭐냐 하면, 하나님을 사랑하지 못했다는 것입니다. 하나님을 사랑 못 한 것을 회개하고, 이제부터 악마를 사랑한 것을 쳐 버려 가지고 하나님을 사랑하겠다고 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것을 회개하라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뭐가 필요해요? 돈이 필요해요? 지식이 필요해요? 힘이 필요해요? 이런 것은 하나님이 언제나 갖고 있는 것입니다. 하나님은 뭐가 필요한 거예요? 사랑의 상대가, 참사랑의 상대가 필요해요. 그게 본래의 창조이상입니다.

무엇 갖고 회개해야 된다구요? 하늘을 사랑 못 한 것, 악마를 사랑한 것을 회개해야 돼요. 사탄세계가 악한 세계인 줄 알고 내가 사랑하는 아내보다도, 사랑하는 자식보다도, 사랑하는 부모보다, 사랑하는 나라보다, 무엇보다도 하나님을 더 사랑해야 됩니다. 하나님을 사랑하는데 참사랑, 하나님을 참되게 사랑하자는 것입니다. 참된 사랑을 못 했다는 것입니다. 참사랑은 뭐냐? 생명을 희생시키고 다시 태어나게 되면 또 그를 위해서 살겠다고 할 때에 참사랑이 성립됩니다.

이 땅 위에서 자기 아내를 위해서 살다가 죽었는데 영계에 가서도 그 아내를 찾아다닌다 이겁니다. 죽어서도 그런 생각하게 되면 그녀가 몇 년 후에 오더라도 기다리고 기다리는 그러한 남편이 참남편입니다. 그래, 참사랑을 해서 뭘 할 것이냐? 여러분 둘이 그저 붙들고 좋아하는 것이 참사랑이에요? 참사랑이란 모든 게 다 들어가 있습니다. 다 연결돼 있다는 것입니다. 둘이 참사랑을 하게 되면 우주가 하나되는 것입니다. 그래, 자기들 둘이 사랑하면 하나님도 '아, 너 잘했다. 아하하하!' 하고, 영계가 '하하하!' 하고, 모든 지상이 한마음으로 '박수!' 이런다는 것입니다.

동양에는 이런 사상이 있다구요. '이승에서 못 사니 저승에 가서라도 우리 같이 살자.' 이렇게 생각하는 것입니다. 서양 사람들은 그렇게 사랑하는 생각이 있어요? 프리 섹스 사랑의 세계는 오직 하루만 사랑하는 세계입니다. 여러분 본심은 하루짜리 사랑에 있지 않아요? 사랑은 그런데에 있지 않습니다. 사랑이 이렇게 차고 도망간다는 것입니다.

참사랑이 놀라서 도망간다는 것입니다. 무니들이 그래요? 그런 남편, 그런 아내를 가진 사람이 행복한 사람이에요, 불행한 사람이에요?「행복한 사람입니다.」우리 어머니가 행복한 여자예요? 선생님이 행복한 남자예요? 물어 보라구요. 어머니한테 물어 보라구요. (웃음)

이런 것을 가르쳐 주는데 '어, 선생님은 단에서는 잘 얘기하지만 집에서는 싸움패다.' 이런 말이 나오면 되겠어요? 안 되는 것입니다. 밤이나 낮이나, 높으나 낮으나 사랑은 언제나 채워 주는 것입니다. 채워 주고 균형을 맞추는 것입니다. 물이나 공기와 마찬가지입니다. 평평하게 언제나 수평을 이루는 것입니다. 그 남편을 바라보면 남편을 통해서 다른 세계가 쫘악 연결되고, 남편이 여자를 보면 다른 세계가 쫘악 연결됨으로써 수평선이 이루어져 대양을 달리는 쾌속정보다 더 기분 좋은 거라구요.

그런 부부가 보트를 타고 달리는데 둘이 좋아서 키스하면서 이럴 때 보트가 휙 떠 가지고 공중을 날았을 때 얼마나 멋져요! (웃음과 박수) 그럴 수 있습니다. 그게 참사랑이라구요. 그 사랑의 이상경을 향한 방랑자의 생활도 취미 중의 취미라는 것입니다. 밥을 굶는 것도, 금식을 해도 행복하다는 것입니다. 땀을 흘리고 땅을 파고 별의별 짓 다 하더라도 행복한 것입니다. 그것은 여자의 세계에서나 남자의 세계에서나, 여자 혼자서는 불가능하고, 남자 혼자서도 불가능해요. 이런 세계는 여자와 남자가 완전히 하나된 세계에서만 가능한 일이라는 것을 누구나 다 체험할 수 있고 누구나 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