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 반 동안에 뒤집어 놓은 70년대의 미국 개척역사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55권 PDF전문보기

3년 반 동안에 뒤집어 놓은 70년대의 미국 개척역사

때가 됐어요. 사탄세계가 이렇게 됐으니까 뒤집어 박아야 돼요. 이게 타락 안 된 세계로 뒤집어 박아야 된다 이거예요. 타락 때문에 안 됐다구요. 이걸 뒤집어 박아야 돼요. 반대로 뒤집어 박아야 된다구요. 가다가 돌아서게 되면 맨 꽁지가 선두가 되는 것입니다.

그 말은 뭐냐? 미국의 잘사는 사람들이 세계를 구하려면 미국의 부르주아 계급, 잘살고 나라를 움직이는 사람들이 전부 다 자기 집과 모든 재산을 팔아 가지고 아프리카에 투입할 수 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렇게 하지 않으면 세계가 바로 되지 않는다고 보는 것입니다. 자기 소유니 무엇이니 자기 인격이니 전부 다 거꾸로 해 가지고 종이 되겠다고 할 수 있는 그 자리에 갈 수 있겠느냐 이거예요. 망하게 된 미국을 위해서 레버런 문이 그 놀음을 한 거라구요. 있는 모든 재산을 투입해서 밑창에서부터 끌어 올려 가지고 뒤집어 놓는 이 놀음을 했다구요.

섭리적으로 보면, 내가 최고의 자리에 서 있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볼 때 최고의 자리에 있는 사람이 최하의 자리로 들어가는 것입니다, 최하의 자리로. 미국에 와서 개척할 때에 선교사들이 기반을 안 닦았다구요 내가 전부 다 개척했습니다. 선교사들은 자기들을 중심삼고 전부 다 생각하고 있었다구요. 그거 다 뭉그러 버린 거예요.

여러분, 1973, 74년에 전국대회 시작할 때 구라파와 일본에 데려온 72명을 중심삼아 가지고 움직였어요. 미국은 기껏해야 72명이 활동했어요. 그것도 한꺼번에 묶지 않고 섞어 가지고 활동을 시켰다구요. 완전히 반대적인 작전을 한 거라구요.

전부 다 빼앗았다구요. 선교사들은 전부 다 '선생님이 영어도 모르고 미국을 어떻게 움직여? 어떻게 하나 보자.' 이랬다구요. 링컨 센터 대회 하는 것도 내가 현찰을 가지고 가서 계약 다 했다구요. 미국 사람은 하나도 안 했습니다.

그래, 전부 비웃었다구요. 혼자 어떻게 하느냐 이거예요. 가미야마를 데려가 가지고, 완전히 영어를 못 하는 사람을 데려가 가지고 일을 시작한 거라구요. '3년 후에 이 사람이 너희들을 리드할 것이다.' 한 것입니다. 그래, 다 만들어 놓았다구요.

그 다음에 매디슨 스퀘어 가든 대회와 양키 스타디움 대회를 가미야마를 중심삼고 전부 하지 않았어요? 워싱턴 대회도 하고 말이에요. 그때 하던 그 열정이 있었으면 미국을 벌써 다 살려 놓고도 남았다구요. 아무 것도 모르는 레버런 문이 와 가지고 3년 반 동안에 미국을 뒤집어 놓은 것입니다. 그거 거짓말이에요, 사실이에요? 여러분이 선생님을 도와 줬다고 생각해요?「아닙니다.」아니라구!

언제나 불평하고 말이에요. '오! 레버런 문은 동양에서 왔으니까 동양 문화와 사상을 가르치려고 한다. 우리는 그런 것은 싫다!' 이랬다는 것입니다. 감옥 갈 각오를 하고 온 것입니다. 사탄하고 대결해서 싸워야 돼요. 결판을 봐야 된다구요. 정부하고 싸워야 됩니다. 이걸 탈환하기 위해서는 감옥이 문제가 아닙니다.

보라구요. 영국도 싸워서 이겼습니다. 영국 의회하고 말이에요. 일본도 그렇습니다. 일본도, 독일도 싸워서 이겼다구요. 독일이 지금까지 뭐 우리 '나의 맹세' 가운데 다섯째에 하나님을 중심한 하나의 주권을 자랑하고 하나의 백성을 자랑하고 하나의 국토를 자랑하고 하나의 언어와 문화를 자랑한다고 되어 있는데, 그 언어를 자랑한다고 해서 독일 헌법에 없다고 재판을 걸어 통일교회를 때려잡으려고 한다구요. 때려만 봐라, 이놈의 자식들!

일본하고 독일은 사탄편입니다. 극성맞게 반대하는 거예요. 그건 뭐냐? 사탄편에서 빼앗아 오니까 사탄이 그걸 잡아당기는 거라구요. 그런 것을 다 모르잖아요? 여기 선생님 뒤에 앉아 있는 사람들은 다 모르잖아요?

여러분만 못해서 선생님이 여섯 번씩이나 감옥에 갔다 온 줄 알아요? 사탄 장자권을 찾아와야 되고, 사탄 부모권, 사탄 왕권을 찾아와야 됩니다. 사탄세계를 찾아와야 된다구요. 여러분은 그런 생각을 해 봤어요? 개인주의 사상이 팽배한 미국은 세계 제일의 꼴래미 될 수 있는 가능성이 많습니다. 그걸 알아야 된다구요. 어떻게 여러분이 그걸 청산할 거예요? 개인주의 기반에 물든 거기에 하늘나라의 집을 짓고, 하늘나라의 이상동산을 세울 수 있을 것 같아요? 어림도 없습니다. 절대 없습니다.

그러니까 이 미국 전체가 회개해야 된다 이거예요. 전부 다 재교육해 가지고 아프리카에 보내야 됩니다. 아프리카에 가서 봉사하라 이거예요. 본래 에이 에프 시가 아프리카예요. 아프리카로 갈 것인데 미국을 구하기 위해 아프리카에 가서 고생하는 것 10배 이상 했으면 미국이 살 수 있었을 텐데도 불구하고 이 모양 이 꼴이 된 거라구요. 여러분이 10배 이상 하겠다고 그러지 않았어요? 10배 이상 하겠다고 전부 선서하고 그랬는데 10배 이상 했어요? 그래, 했어요?「안 했습니다.」그러니까 낙제입니다. 낙제라구요.

보라구요. 선생님은 지금 아프리카, 제3세계의 일년에 2천만 명의 굶어 죽는 사람들을 구하려고 선두에 서 있습니다. 선진국가 중에서 어떤 나라도 그런 것은 생각도 안 하고 있다구요. 여러분도 그래야 될 거 아니예요? 그래서 텍사스에 농장을 사서 그걸 준비하려고 하고 있는데, 이놈의 자식들이 전부 다 헌금하라고 했는데도 한 번도 헌금 안 했더구만. 내가 아는 천국은 여러분이 아는 천국과 다릅니다. 그거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완전히 뒤바꾸어야 된다구요. 타락한 것을 인정하는 한 이것은 불가피한 사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