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대전 직후 잃어버린 세계 통일권을 복귀한 40년 생애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55권 PDF전문보기

2차대전 직후 잃어버린 세계 통일권을 복귀한 40년 생애

기독교세계는 신부 문화권을 대표하는 거예요. 그래서 신랑을 만나려고 수천년 역사를 기다려 왔다는 것입니다. 그런 역사를 거쳐 나와 가지고 하나의 독립국가를 지상에 만든 거라구요. 그 기반 위에 신랑을 맞아 하나되었으면 세계적인 가정 완성, 종족 완성을 이루어 가지고 통일세계를 이루었을 것입니다. 이것이 2차대전 이후에 하나님이 바라던 섭리였는데 그걸 다 잃어버렸습니다.

기독교회는 신부 대표라구요. 그 신부가 다시 신랑을 쫓아낸 거예요. 에덴동산에서 해와가 신랑 되는 아담을 쫓아냈듯이 세계적인 기반 위에서 세계적인 신랑을 쫓아냈다는 것입니다. 아버님이 광야로 쫓겨난 것입니다. 재림주를 맞기 위해 준비한 기반이 2차대전 이후에 독립한 기독교 문화권이었는데, 신랑을 쫓아냄으로 말미암아 사탄이 점령한 것입니다. 사탄이 모든 걸 점령했다구요. 주인의 자리에 서야 할 재림주가 광야로 쫓겨난 거라구요. 혼자뿐이었다구요. 아내도, 자녀도, 가정도, 종족도, 나라도, 세계도 없었어요.

하나님 입장을 생각해 보라구요. 얼마나 하나님이 비참했겠느냐? 혼자 광야로 쫓겨난 거예요. 아무리 하나님에게 권능이 있다 하더라도 나를 따라올 수밖에 없었다 이거예요. 레버런 문 뒤를 따라올 수밖에 없었어요. 그것이 하나님의 입장입니다. 어떻게 다시 사탄세계에서 본연의 입장으로 끌어올리느냐? 그러니까 사탄이 모든 장애물을 다 만들어 놓은 것입니다. '이 사람을 없애 버려라.' 이거예요. 사탄에게 가장 악하고 두려운 존재다 이거예요. 전세계가 합해 가지고 나를 반대한 것입니다. 세계적인 개인, 세계적인 가정, 세계적인 종족, 세계적인 국가가 합해 가지고 레버런 문 한 사람을 반대해 온 것입니다.

어떻게 이 사탄권을 극복하느냐? 물에 빠져 가지고 육지로 올라오려는 사람을 차 버리는 그런 취급을 받으면서 40년 동안 거쳐 나온 것입니다. 레버런 문의 머리가 좋다 이거예요. 사탄의 전략을 전부 다 알고 있었다 이거예요. 사탄세계를 어떻게 뚫고 나가느냐 하는 것을 다 알고 있었다는 것입니다. 그래 가지고 육지에 한 발짝 내디딘 것입니다. 거기에서 출발해 가지고 하나하나 확대해 나온 것입니다. 그것이 통일교회의 출발이라구요.

지금부터 정확하게 40년 전이에요. 40년간 사방천지 안간 데가 없습니다. 다 개척한 것입니다. 전세계 국경을 다 넘나들었어요. 통일교회 선교국이 160개국 이상입니다. 사탄이 아무리 막강해도 레버런 문의 힘을 없애거나 몰아낼 수 없는 것입니다. 사탄이 사방팔방으로 나를 공격했지만, 경제력, 군사력, 정치력, 외교력으로 사탄이 온갖 힘을 가지고 공격했지만 성공하지 못했다구요. 선생님이 지금은 세계적 기반을 닦았습니다.

미국 입장도 딱 마찬가지라구요. 아무리 미국의 힘이 강하다고 해도 나를 몰아낼 수 없습니다. 나를 감옥에 집어넣었지만 잘못했다고 깨달은 거예요. 역사가 계속되는 한 백인세계의 그 잘못을 지울 수 없다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선생님이 이긴 거라구요. 미국이 이겼어요, 선생님이 이겼어요?「아버님이 이기셨습니다.」(박수) 사탄세계가 하나되어 나를 공격했지만 나에게 점령당한 거라구요. 공산세계도 내 손에 무너졌다구요. 그렇지요?「예.」세계의 지성인들이 이걸 확실히 알고 있다구요. 민주세계도 이제 망해 가고 있다구요.

현재 미국을 어떻게 구하느냐? 방법이 없습니다. 미국은 경제력, 군사력, 지식을 자랑하는데 그거 가지고 미국을 구할 수 없습니다. 미국의 지도자들이 그걸 다 알고 있습니다. 지금은 그들이 '레버런 문, 제발 도와주시오. 제발 돌아가지 마십시오.' 이러고 있다구요. 수년 전까지만 해도 '레버런 문, 돌아가라. 우리는 필요 없다.' 하고 '양키 고우 홈!' 했던 거와 마찬가지로 '레버런 문 고우 홈!' 했다는 것입니다. 전국이 야단했다구요. 이제는 '가지 마십시오. 당신을 우리가 보호해 드리겠습니다.' 이러고 있는 거예요. 하지만 때가 지나갔다는 것입니다. 이제는 아시아로 가야 할 때라는 거예요. 알겠어요?「예.」

그러면 이 아시아와 서양을 어떻게 연결시키느냐? 누가 갈라진 두 문화권을 연결시키겠어요? 레버런 문 이외에는 아무도 못 합니다. 알겠어요?「예.」지금 여기 모인 여러분을 보면, 수많은 인종이 같이 모여 있다구요. 인종이 다르더라도 하나의 마음, 하나의 몸, 하나의 색깔, 하나의 방향, 하나의 희망, 하나의 목표를 가지고 있다 이거예요. 그렇지요?「예.」그러한 목표를 가지고 어떻게 완성하느냐? 그게 우리의 책임입니다. 알겠어요?「예.」(*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통역하는 것을 보면 거꾸로 하고 말이야, 내가 모를 때는 다 잘한 줄 알았더니 알고 보니까 전부 다 가지 따 버리고, 잎 따 버리고, 순을 따 버리고 이러고 있더라구. (웃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