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원리는 영원한 인류의 것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55권 PDF전문보기

통일원리는 영원한 인류의 것

자기의 아들딸이 있는 데서 아내를 욕하는 것은 악랄한 남편이라구요. 잘못이 있으면, 아버지가 나쁘기 때문에 그렇게 되었다, 아버지를 신뢰하기 때문에 어머니가 그렇게 한 것이다 하고 교육을 하지 않으면 안 돼요. 통일원리를 알게 됨으로써 그게 가능한 것입니다. 그렇게 되면 평화스러운 가정을 건설하는 데 문제가 없습니다.

그렇게 생각해 보면, 통일원리가 필요해요? 통일원리는 선생님의 것도 아니고 통일교회의 것도 아니라구요. 영원한 인류의 것이에요. 나라를 넘어서 세계의 것입니다. 천주, 하나님의 것이라구요. 하나님에게로 가기 위해서는 그것을 알아야 돼요. 그 인연을 갖지 않으면 하나님 앞에 상대자로서 설 수 없습니다.

하나님을 아버지로 볼 때는 어머니로서, 딸로서, 남편으로 볼 때는 아내로서, 오빠로 볼 때는 누이동생으로서 설 자리가 없다구요. 그게 원리원칙인데 그걸 잃어버린 거예요. 그걸 납땜을 해서 고쳤다고 하는 증명적 기준을 갖지 않으면 타락이 없는 본연의 천국 이상향에 들어갈 수 없어요. 이거 논리적이라구요. 엉터리가 아닙니다.

선생님의 머리가 논리적으로 되어 있다구요. 그래서 과학을 공부한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맹목적으로 믿으라고 하지 않는다구요. 선생님이 얘기하는 것을 믿어야 될 내용이라고 생각해요, 그냥 듣고 흘려 버려야 될 내용이라고 생각해요? 어때요? 믿어야 되고 실행해야 될 내용이라구요. 믿는다고 해서 실행권과는 관계가 없어요. 언젠가 실행권을 넘어가지 않으면 실행 기반을 얻을 수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통일교회에서는 맨 밑바닥까지 내려가라고 하는 거예요. 사탄은 거만한 입장에서 언제나 평균 이상의 자리를 바라기 때문에 제일 밑바닥을 통해서 가라고 하는 거라구요. 사탄은 그것을 싫어하는 거예요. 알겠어요?

일본의 제일 난문제, 청소년의 문제, 사랑의 문제, 그걸 어떻게 하느냐 이거예요. 여자로서 그건 문제라구요. 사랑의 문제, 사상의 문제…. 중심성과 평면성을 모르면 자기의 위치를 확정할 수 없어요. 위치를 갖지 못하는 여자는 추방되는 거라구요. 여러분도 위치를 갖고 있지요? 전부 다 누구누구 가정의 부인이라든가, 그런 위치가 정해져 있지요? 그렇지요? 그렇지 않으면 출입하는 근거지가 없는 거예요. 구름같이 바람이 부는 대로 왔다갔다하는 거라구요.

그렇게 위치를 정하게 되면 그것은 영원한 결정이 되는 거라구요. 무엇이 영원히 결정하느냐? 사랑이라구요. 거기에는 참아들딸이 있고, 참형제가 있고, 참부부가 있고, 참부모가 있어요. 그 이상의 이상권은 없다구요. 그 4대 심정권이 부부의 사랑을 중심삼고 전부 다 연결되어 있는 거라구요. 부부의 사랑이 무너지면 참자녀의 완성기준도 무너지고, 참형제의 심정권과 참부모의 심정권도 무너지는 것입니다. 그것을 안 사람은 그러한 자리에는 죽어도 갈 수 없는 것입니다. 논리적으로 틀림없이 알게 되면 그렇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