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 만든 기반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56권 PDF전문보기

미국에 만든 기반

지난번에 2천만 명의 교단의 책임자와 20만 명의 목사들의 책임을 지고 있는 사나이가 선생님을 만나기 위해서 한국을 방문해 왔어요. 갈 때 '선생님 시간이 만들어지면 방문해 오겠습니다.' 하고 갔지만, 그거 돌아가서 큰일이 났을 거라구요. 미국의 3인자의 한 사람이라구요. 그러한 사람이 문선생을 여러분들같이 방문해서 사진을 찍으려고 하고 선생님의 뒷자리를 빼앗아 가지고 사진을 찍는다는 그러한 행동은 생각할 수도 없는 일입니다.

그거 선생님이 이해하지만, 그런 사람이라도 쉽게 선생님을 못 만나요. 만나서는 정면으로 기합을 주는 거예요. '내 말을 들어라! 너의 말을 듣기 위하여 초빙한 것이 아니다. 네가 말하려는 내용은 다 알고 있다. 질문을 하겠다' 해 가지고 두 가지 질문을 했는데 다 답변할 수 없었어요. '성경적으로 신학적으로 이렇다는 것을 인정할 수 없었지.' 하니까 '아아 그렇습니까?' 하더라구요. 3일간에 큰 문제가 벌어지는 거예요.

그러한 사람들을 협박하는 무서운 힘을 가지고 있어요. (웃음) 지금 여러분들에게 그렇게 무서운 것을 말하지 않지요? 여자에게 무서운 말을 하더라도 아무 보람도 없어요. (웃음) 여자니까. 여자는 이름뿐이니까 속이 텅 비어 있지 않아요? (웃음)

그래서 미국은 '선생님이 하시는 말씀이라면 무엇이든지 듣겠습니다' 하게끔 되었다구요. 잘못하다가는 미국이 날아가요. 그러한 것을 이루어 왔어요. 국회 통과도 선생님이 배후에서 컨트롤한 것입니다. 그러한 기반을, 전국적으로 국회의원들이 무서워 가지고 문선생을 포기할 수 없는 그러한 기반을 만든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레이건 대통령을 선생님 혼자서 세운 것입니다. 부시 대통령도 2년 8개월의 조직체를 훈련해서 대통령을 세운 거예요. 미국을 요리하지 않으면 세계를 요리할 수 없어요.

그것이 거짓말이라고 생각해요, 정말이라고 생각해요?「정말이라고 생각합니다.」본 적이 있어요? (웃음) 거짓말을 좋아하는 선생님이니까. (웃음) 세계는 그렇게 말하고 있어요. 사기꾼이라고…. (웃음) 여자를 유혹하는 왕이라고…. (웃음)

여러분들의 마음은 다 선생님한테 홀려 버렸지요? 올 때는 '뭐야? 문선생이 어떤 일을 할 것이냐?' 했을 거라구요. 어떤 일을 하느냐면 이런 일을 해요. (웃음) 여러 가지 색깔이 다른 여자들이, 방향이 180각도, 뭐 360각도로 각기 다른 여자들이 선생님한테 관심을 갖고 하나의 집중점에 통합되었다는 것은 사실이에요, 사실의 반대예요?「사실입니다.」사실인가요, 무실인가요?

너는 몇 살이야?「열두 살입니다.」열두 살이면 그런 것을 모르지요. 열두 살의 아이가 와 있구만. 열두 살의 아이를 앞에 두고 이런 이야기했다 하는 것은 선생님의 생애의 기록일지도 몰라요.

선생님은 가치가 높은 사나이예요. 저쪽에 보이는 사람은 누구일까? (모니터를 가리키면서 말씀하심. 웃음) 벌써 할아버지가 되었다구요.「젊으십니다.」지금도 선생님이 결혼하겠다고 하면 처녀들 가운데 결혼 상대로 나올 사람이 있을까?「있습니다.」그렇다면 어머님이 죽으면 좋겠지요? (웃음) 그런 이야기가 되잖아요?

아아 오늘도 벌써 12시가 가까이되지요? 몇 시예요, 지금?「11시입니다.」11시? 그럼 정식적인 말씀을 2시까지 할까요?「네.」(박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