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 형제들을 전도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56권 PDF전문보기

자기 형제들을 전도하라

어제의 일본 멤버들에게도 말했지만, 이제 제1세 시대가 끝났기 때문에 결혼해서 40대 이상 된 사람, 아이가 3사람, 4사람 되어 가지고 자신의 아이의 결혼 때문에 고민하는 그러한 무리들은 전도하지 않아도 돼요. 그것보다는 결혼하지 않는 자들을 다 전도하면 좋아요. 그렇게 되면 결혼하고 있지 않는 아이들이 자기의 부모들을 자동적으로 연결하는 것입니다. 2세만 통합하면 1세는 통합돼요. 벌써 그러한 시대가 되어 있는 것입니다. 장자권 복귀를 했기 때문에, 부모와 아이를 봤을 경우 종적으로 장자권에 서는 아이가 부모를 이끌고 간다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그러한 시대가 되었기 때문에 미국도 이번에 선생님이 올 때에 '지금부터 전도의 방침은 대학가와 중 고등학교를 전도하는 것이다. 그 이외의 곳은 전도하지 말라! 대학교를 전도하게 되면, 그 이외의 자들, 가정을 가진 자들은 타스로 넘어 온다는 것입니다. 알겠어요?「예.」

여러분들도 지금 그래요. 지난번에 여러분들에게 친척을 데리고 오도록 말을 하니까 뭐…. 일본에 간 한국의 간부가 한사람 데리고 온 그 보고를 하는데 자기는 어떻게 했느냐 하면, 우선 먼저 자기의 어머니를 모시고 오라 했다는 거예요. 어머니가 아니예요. 어머니를 모시고 와서 뭐하겠어요? (웃음) 다 써 버리고 아무 여력도 없는 것으로 뭐해요? 그것보다는 자기의 여동생이나 언니나 형제를 데리고 오라는 것입니다.

(전화가 옴) 아, 미스터 주? 국회가 부모의 날 통과됐다는 이야기를 들었는데, 응, 응,…. 지금 저 부모의 날의 결정의 보고라구요. 어제가 국회에서의 마지막 회의였어요. 쭉 계속해서 회의했어요. 국회 집회의 마지막 날에 그 책임을 진 사람이 그 회의에 의제로서 제출하고 쭉 조건을 통하여서 듣고 해서 전체 만인 통과….

엄마를 전도하는 것보다 자기의 형제를 전도해야 합니다. 그러한 시대입니다. 장자권을 복귀했기 때문에 차자권에 있는 자는 자기의 품속에 포옹되어 있어요. 그것을 활용할 수 없는 자는 천적으로 반대로 추궁당해요. 영계에 갔을 경우에, 여러분이 먼저 죽어 갔을 경우에는, 그러한 시기가 다가오고 있는데도 불구하고 자기의 여동생이라든지 남동생과의 관계를 책임지지 못하고 죽어 갔을 경우에는 영계에서 참소를 받게 되는 것입니다. 듣고 안 듣고는 별도로 하고 정성을 들여서 통곡을 하면서 해보라구요.

진짜 자기 동생들에게는 좋은 것을 사 주겠다고 해서…. (웃음) 진짜 사 주는 거예요. 좋은 것을 말이에요. 입을 것 사 주고, 먹을 것 사 주고, 극장에도 데리고 갔다 오고 원한다면 3번 정도 그렇게 하고 '누나의 말을 들어 봐. 좋은 데에 데리고 갈 테니까 오라'고 하면 오게 되어 있는 것입니다. 어려운 것은 없어요. 전략을 짜서 쭉 전도하지 않으면 안 돼요. 그냥 일방적으로 통일교회에 가자고 그런 말을 할 필요가 없는 거예요. 알겠어요?「예.」

그렇다면 형제를 갖고 있지 않는 사람 손 들어 봐요. 다 형제를 갖고 있지요? 그것은 몇백 명이든 연결하는 것은 문제없어요. 아아, 통일교회에서는 이런 것을 선생님이 명령해야 되고, 여러분들은 이러한 명령을 듣고 다 완수해야 한다고 하면 그 운명으로 부여된 비참함! 어떻게 동정하면 좋겠어요? 탕감의 길은 험한 것입니다. 그것을 피할 수가 없어요.

벌써 2시간 지나서 점심 시간이 되었는데 점심도 안 먹여 주고 선생님이 말씀하셨다고 해 가지고, 새로운 멤버는 그런 조건부의 말을 남기고 와글와글 떠드는 거라구요. (웃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