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부모는 역사상 최초로 나타난 부모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57권 PDF전문보기

참부모는 역사상 최초로 나타난 부모

오늘은 무슨 이야기를 하면 되는가, 수도.「예, 이미 말씀 드렸지만 제가 한 이야기는 아버님 말씀의 복습뿐입니다.」(웃음)「저, 섭리적인 총결산과 종족적메시아 이야기, 그리고 참부모와 중생, 현지 정비….」많구만.「그리고 부부생활의 예술화와….」(웃음) 그 얘기를 시작하면 그 이외의 말씀은 못 한다구. 여러분도 이미 전국적으로 소문을 듣고 어떤 말씀을 들었는지 알고 있겠지요?

참부모, 참부모는 역사상 최초로 나타난 부모입니다. 그것이 이제서야 저런 식으로 써 가지고 설명한다는 건 대단히 슬픈 일입니다. 있어서는 안 되는 일이라는 거예요.

왜 그렇게 되었느냐 하면 타락했기 때문이지요. 인간 시조가 타락했다는 사실은 신약성경을 계속 읽어보면 부인할 길이 없다구요. 요전에도 말했듯이 기독교가 왜 세계적인 종교가 되었는가? 그동안 종교는 결혼을 부인해 왔습니다. 결혼 말입니다. 인류역사는 남녀관계, 남녀가 서로 사랑하는 것을 바람직하게 생각하지 않았다구요.

일본도 그렇지요. 수양 차원에서 생각하면 남녀관계라는 것은 완전히 악덕한 것이고 인간 본연의 것이 아니라고, 있어서는 안 되는 것이라고 여겨져 왔습니다. 왜 그렇게 되었는가? 그 사랑이라는 것을 중심으로 해서 우주를 파괴했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의 가장 핵심부를 파괴했기 때문입니다. 이것을 일반인들은 모른다구요. 양심이 그러한 경고를 발동시켜 가지고 그러한 인식이 역사상에 나타나게 되었습니다.

그러한 경향으로 미루어 보아도 타락했다고 하는 것입니다. 타락했기 때문에 그런 생각을 하게 됩니다. 그렇지 않았다면 왜 그것을 나쁘게 생각하느냐 말입니다. 그 부분 때문에 인간이 시작되고 그 부분을 중심으로 해서 관계가 이어지고 있는 것입니다. 생명, 사랑, 혈통 등 말입니다. 남녀가 모두 의뢰하는 것이 그것을 중심으로 연결되도록 되어 있습니다.

여러분도 안 그래요? 데이트를 하거나, 결혼을 하거나 하는 것도 사랑을 위해서입니다. 그래서 그 부분이 잘못을 범한 이후 지금까지 그것이 문제라구요. 남녀를 중심으로 하는 그것이 역사적으로 문제시되고 있다구요.

특히 최근 들어 프리 섹스라든가 호모섹슈얼이라든가 하는 인간에서 있어서는 안 되는 짓을 하면서 왜 그것을 싫어하게 되었는가? 결국은 그것은 참부모를 맞이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참부모를 맞이했더라면 참사랑이 나오고, 참사랑이 나오게 되면 참부부의 관계가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참부부의 관계가 나오면 참자녀가 나오게 된다구요. 그래서 참개인·참가정·참종족·참민족·참국가·참세계가 나오게 되는 거예요. 그래서 그 밑기둥, 중심의 뿌리가 바로 참부모입니다. 여기에 돌아온다구요.

참부모와 중생이라고 했는데, 중생이라는 말은 다시 태어난다는 뜻이 아닙니다. 근본적으로 달라지는 것입니다. 다시 태어나는 것이 아닙니다. 더블로 태어난다는 것입니다. 더블로 태어난다 하는 것은 전에는 잘못 태어났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다시 낳는다, 다시 태어나야 한다 하는 것입니다.

왜 중생이라는 말이 생기게 되었는가 하면 타락 때문입니다. 무슨 말인가 하면, 참부모의 배를 통해 태어나야 할 사람이 거짓부모의 배를 통해 태어났기 때문에 다시 참부모의 배를 통해 태어난다는 뜻입니다. 별개라구요. 이쪽이 잘못되어 있기 때문에 이와 반대 방향으로 다시 돈다는 것입니다. 이것이 중생입니다.

이와 같은 사상이 성경 속에 있다는 것은 위대한 일입니다. 다른 경전에는 이와 같은 내용이 없다구요. 다시 태어난다는 내용 말입니다. 성경을 보면 부할이라는 말을 합니다. 부할론…. 부할론은 무엇인가 하면 인간이 완성하려면…. 일반 기독교에서는 죽은 사람이 다시 살아난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진정한 하나님의 부할 관념이란 뭐냐? 타락한 선조에서 태어난 그것 자체가 잘못된 것이라고 보는 것입니다. 그것이 완성되기까지는…. 창세 이후 몇천만 년이 지나갔습니다.

이 기나긴 기간을 통해 완성을 향해 계속 고쳐 오는 것입니다. 다시 태어난다는 거예요. 그것은 10주일, 1년이 아니라구요. 역사 이후 인간이 완성을 향해…. 그 시작된 인간이, 가정에서 시작된 것이 원래 참부모를 중심으로 해서 최초에 태어났다면 그것이 이어져서 참가정·참종족·참민족으로 언제나 통하게 된다구요. 그렇게 되면 참된 한 사람도 참된 것입니다. 가정도 참된 것입니다. 국가, 세계를 만들었다 해도 그 단위는 참된 가족입니다. 그걸 자른다 해도 그것 또한 완전한 것이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