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족적 메시아의 사명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57권 PDF전문보기

종족적 메시아의 사명

종족메시아의 사명이 무엇이냐? 종족메시아의 3대 중요 요목이 무엇이냐? 타락했기 때문에 선조를 잃어버렸습니다, 선조. 이것을 말하는 것입니다. 3대 요목 가운데 첫째는? 무엇을 복귀해? 선조 복귀. 아담, 해와 선조를 잃지 않았나, 선조?

그리고 둘째는 고향을 잃었다구요. 여러분의 고향은 자기 고향이 아니라구요. 자기가 태어난 곳은 사탄의 고향이지 진짜 고향은 없다구요. 아까도 말했듯이, 나라의 어머니 배에서부터, 종족메시아의 어머니 배, 가족메시아의 배를 통하여 태어나야 합니다. 모두 가정에서 태어났다고요, 가정. 그렇기 때문에 종족의 메시아로서 사명을 다하지 않으면 가정에 정착할 기반이 조성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가정을 갖지 않으면 태어나서 살 수가 없습니다. 이렇게 가서, 어머니의 왼쪽에서 들어와 돌아서 오른쪽에서 나오기 때문에, 여기서 깨끗해지기 때문에 사탄과는 영원히 작별합니다. 나오는 데는 세계적인 어머니, 국가적인 어머니…. 선생님이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그렇다구요.

횡적인 기준에서 낳는 거라구요. 공중에 낳는 것이 아닙니다. 착륙했기 때문에…. 횡적으로 예수님, 그리고 아담입니다. 이것이 소생, 장성, 완성으로, 평면적이라구요. 장남과 차남과 삼남으로서, 40년간에 4천년의 탕감을 해야 합니다.

그래서 종족메시아가 가족메시아를 세워야 한다구요. 아담기준을 연결해서 태어나는 것은 국가적인 메시아의 배에서 나오는 것이 아니라구요. 종족메시아의 어머니의 배를 통해 가족메시아, 아담 가정의 어머니의 배를 통해서 태어나야 합니다. 개인의 가정의 어머니로부터 들어갔기 때문에, 이렇게 올라갔기 때문에 그대로 평면의 가정기준에 돌아와, 왼쪽에서 들어간 것이 오른쪽으로 나온다구요.

그래서 종족메시아의 사명을 다하지 않으면 자기가 다시 태어날 길이 없어진다는 것입니다. 종족메시아를 하지 않아도 된다, 축복가정 아무래도 좋아하게 되면, 아무래도 좋다 하게 되면 아무래도 좋은 사람이 된다구요. 태어날 길이 없는 것입니다. 알았어요? 알았어요?「예.」종족메시아가 절대 필요해요?「절대 필요합니다.」정말인가요?「예.」알았어요?「예.」

결사적이라구요. 3점을 연결하는 생애의 고생을 감수해 나가지 않으면 부활의 종족을 맞이할 수 없습니다. 자녀를 낳을 때는 생사를 걸고 낳는다구요. 엉망이 아니라구요. 알았어요?「예.」자기 부모를 구해야 한다구요. 그래서 나라에 돌아가라! 어머니가 있는 곳, 부모가 있는 곳으로 돌아가라 하는 것입니다. 부모가 타락하지 않은 아담, 해와의 왕족권에 서야 한다구요. 선조권에 서야 한다구요. 그렇게 함으로써 자기가 예수님 입장에 섬으로써 재림주를 맞이할 자격이 있게 되는 것입니다. 재림주를 누가 최초로 맞이하느냐 하면 예수님이 맞이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예수님은 누가? 완성한 아담이 맞이하여 하나 되도록 되어 있다구요.

알았어요?「예.」두 번째는 선조 복귀라구요. 세 번째는 하나님과 동거…. 타락했기 때문에 하나님을 쫓아내 버렸다. 다시 하나님을 자기 가정으로 끌고 와야 합니다. 종족메시아의 사명을 다함으로써 선조를 원상복귀시키는 거예요. 선조를 찾는다고. 알았어요? 완성한 선조…. 그리고 고향…. 자기가 태어난 곳이 고향이 되는 것입니다. 새로 태어남으로써 그 고향을 얻을 수 있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