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생한 사람은 참부모의 대신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57권 PDF전문보기

중생한 사람은 참부모의 대신자

이제 머리가 정리되었나요?「예.」'왜 종족메시아가 필요해? 그 일을 하지 않아도 되는데. 지금까지 통일교회에 와서 고생한 것만 해도 대단한데 다시 고생해야 하다니. 어머니도 아버지도 나를 죽이려고 하는데 거기 가서 뭘…. 호랑이굴에 가는 게 오히려 행복할지도 모르는데, 그런 일 할 수 없다.' 하는 사람이 있을지도 모르겠다구요. 두려워하지 말라구. 목숨을 걸고 있다구요.

이제는 반대가 없다구요. 감동적으로 하게 되면 감동한다구요. 사탄이 있으면 감동을 주게 되면 약해진다구요. 감동하면 영계의 선조가 몇백, 몇천도 포옹하게 된다구요. 그럴 때가 왔기 때문에 자신감을 갖고 실행, 행동하여 증명해 보라는 것입니다. 증명하도록 행동할 거예요, 말 거예요?「하겠습니다.」어떤 어려움이 있어도, 장자권 복귀, 부모권 복귀시대가 되고 왕권복귀 시대가 되었기 때문에 하면 된다구요. 천황님을 전도하면 하루만에 1억2천만 명이 축복 받는다구요. 선생님의 말씀은 틀림이 없습니다. 평면의 어머님과 하나 되었기 때문에 평면권이 지상에 나타나게 됩니다. 공중은 관계가 없다구요. 그래서 양심한테는 하나님께서 모두 가르쳐 주신다구요.

이렇게 선생님의 말씀을 듣고 보니 정말 중생이 필요하지요. 중생한 사람은 참부모의 대신이라구요. 참부모를 대신하여 종족메시아가 되라는 것입니다. 축복을 받으면 그렇게 된다구요. 이 공식, 이러한 조건을 확실히 다시 알고 가정적 부활을 이루어야 합니다. 교회축복의 부활이 아니라구요. 나라를 통해…. 남북통일한 한국의 기준은 바로 본국의 기준입니다. 그 자리에서 축복을 받고, 세계통일이 된 자리에서 축복을 받아 3단계의 축복과정을 통과해야 한다구요. 세계통일하면 하루만에 된다구요. 알았어요?

그만 할까요, 계속 할까요?「계속 말씀해 주세요.」선생님이 힘들다구요, 무자비한 여자들아. 벌써 12시를 지났는데 말이에요. 알았어요?「예.」 참부모가 필요한가요?「예.」왜? 중생을 위해서입니다. 중생해서 무엇을 하나요? 종족메시아가 되어서 자녀로서 다시 낳아 주어야 한다구요. 어머니와 같이 낳아 주어야 합니다. 그래서 종족메시아의 어머니가 필요하다구요. 그래서 여자가 앞장서는 것입니다. 알았어요?「예.」왜 여자가 앞장서느냐? 자녀를 낳는 데는 어머니가 낳아야 하기 때문입니다. 아버지는 뒤에서 기다리고 있는 것입니다. 알았어요?「예.」그래서 여자시대가 오는데, 여자가 앞장서서 무엇을 하느냐? 자녀를 낳는 것입니다.

종족메시아의 어머니라구요. 통일교회의 각 조직속에 지구장이 있는데, 지구장의 부인은 각지구의 세계평화여성연합의 회장이 되도록 되어 있다구요. 세계여성연합은 어머님과 하나 된다구요. 자기 지구장은 아버지와 하나 되도록 가르치지 않았어요. 어머님과 하나 되어서 다시 낳아 받아서 여자를 여왕처럼, 자기 자녀를 왕자, 왕녀처럼 3년 이상 모신 남자가 아니면 아담의 황족, 하나님의 직계의 왕자, 왕녀로서의 제일 하나님의 황족권에 들어갈 수가 있다구요. 천국은 왕권, 왕을 중심으로 하는, 선조로서 일체가 되어 황족과 함께 생활한 자들이 들어가는 곳입니다. 황족권의 사람들이 들어가는 곳이 천상천국이라구요. 그러한 사람이 사는 곳이 지상천국입니다. 지금까지 참된 왕이신 부모가 태어나지 않았기 때문에 그런 일이 없어서 몰랐지만 말입니다. 알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