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은 지구성 가운데 한 조각에 불과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57권 PDF전문보기

일본은 지구성 가운데 한 조각에 불과해

미래에는 여행하면서 살게 된다구요. 모두 집합해서 한 곳에 모아 사는 것이 아니라구요. 그래서 선생님은 고속도로를 만들려고 합니다. 공해문제가 심각하기 때문에 물속, 바다속에서 5명이면 5명용 가족잠수함까지 만들고 해서 사는 그런 시대가, 바다에서도 공중에서도 지상 어디에서도 살 수 있는 그런 시대가 온다구요.

결집 도시, 결집 정주시대는 무너져야 한다구요. 공해로 인해 인류가 멸망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국가를 넘어 통솔할 수 있는 국가보다 강한 세계적인 축이 필요합니다. 그것이 누구냐? 참부모, 하나님 이외에는 없다구요. 세계가 선생님이 가르치는 대로 되게 되면, 여러분은, 자동적으로 그렇게 되지 않으면 안 된다 하는 것을 벌써 알고 있는 거라구요. 하나의 나라…. 알았어요?

일본은 지구성 가운데 한 조각에 불과합니다. 조각 중에서도 모두 다 쓰고 남아서 버려 가지고 바다 위에 떠 있는 섬나라라구요. 대단할 게 없다구요. 섬나라에는 그리 귀한 것이 없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일본 나라는 경제다 뭐다 큰소리를 치고 있지만, 가공모방국가입니다. 모방하고 도둑질을 해 가지고 만든 것입니다. 카메라로 찰칵찰칵 찍어 가지고…. 일본에 있는 것을 보면 서양에 있는 것을 모두 모방해서 만든 것입니다. 정말입니다. 가보라구요. 여자는 그렇다구요. 시집에 가면 남자 가정의 모든 것을 모방해 가지고 자기 것으로 소화해 나갑니다.

그렇게 해 가지고 보관하기 편하게 작게 만드는 것입니다, 작은 가방 속에도 들어간다구요. 핸드백속에 여러 가지 들어가잖아요? 우산도 들어가고 양말도 들어가고 팬티도 들어가고…. (웃음) 모두 들어가잖아요? 먹는 것까지 들어가게 된다구요. 고성능 단백질의 식량이면 그리 양이 많이 필요 없습니다. 혀로 빨아 녹여서 한 알 먹게 되면 하루의 필요한 영양이 풍부하게 들어 있다 하는 거예요.

그러한 고성능 단백질의 연구를 선생님의 공장에서 마쳤습니다. 그래서 미국 정부가 1백만 달러를 지원하면서 빨리 만들라, 빨리 만들라 하고 있습니다. 그것을 만들면 한 봉지 분량으로 몇백 명, 몇천 명이 먹을 수 있습니다. 밥만큼 많은 양이 필요 없다구요. 양이 필요하면 밀가루 같은 소화할 수 있는 것으로 양을 늘리면 되고, 위장이 작아지니 물을 마셔도 됩니다.

보통 고형 단백질은 30퍼센트뿐이라구요. 이와 달리 선생님이 만든 것은 98퍼센트입니다. 혁명적입니다. 너무나 많기 때문에, 너무 많아서, 너무 좋아서 나쁘다 하고 있는 것입니다. 정부의 지시는 뭐냐? 40퍼센트 가량 다른 것을 넣지 않으면 지금 인간의 위장에 맞지 않는다, 먹어도 배가 고파지면 안 된다 해 가지고 나쁘게 만들라고 명령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올해 계획은 2천 톤을 그런 것을 만드는 것입니다. 굶어 죽는 사람을 살리기 위해서는 그런 것을 개발하지 않으면 안 되기 때문에 다년간 고생 끝에 그런 것을 개발한 거예요. 그래 가지고 이제 제작하게 되었습니다. 이제 돈은 많이 들어온다구요. 일본도 나라 입장에서 그걸 수입해 가지 않으면 안 된다구요. 그러나 일본에는 팔지 않을지 모른다. (웃음) 정말입니다. 그렇지 않다는 듯 자신이 있는 얼굴로 소리내어 하하하 하고 있구만.

어디 가나, 이놈? (웃음) 도망가나? 일본 여자처럼. 일본(一本;하나)이면 도망가지 않는데 니혼(二本;두 개)이기 때문에 도망간다구요. (웃음) 엄청난 일이라구요. 알았어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