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락한 여자의 최고의 소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58권 PDF전문보기

타락한 여자의 최고의 소원

자녀는 과연 무엇이에요? 여러분 소년시대의 사진을 보면 어때요?「귀엽습니다.」귀여운 정도가 아니예요. 자기의 많은 오빠, 언니, 친구가 있어도 전부 자기를 본다구요. 그리고 자기 서랍 같은 데 넣고 가끔 보면서 키스해요, 안 해요? 키스한 적이 있어요? (웃음) 아버지 어머니도 키스한다구요. 자녀는 자기 몸의 연장이기 때문이지요. 지금까지 일생의 모든 것이 축소되어 눈앞에 나타난 것이기 때문에, 제2 사랑의 심정이 응축된 것이기 때문에, 자기의 자녀, 자기의 형제, 자기의 부부, 자기의 사랑이 응축되었기 때문에 이건 놔 둘 수 없다구요.

제2 자기를 전개해 사랑의 상대권을 얻음으로써 횡적으로 영원히 존재하게 되는 것입니다. 그것이 없으면 사라져 가는 것입니다. 그래서 여자로서는 남자가 절대로 필요해요, 필요하지 않아요?「필요합니다.」

당신은 몇 살이에요? 몇 살? 결혼했어요?「안 했습니다.」결혼하지 않으면 안 돼요. 이런 내용을 알고 '하나님, 이런 훌륭한 가정, 세계 제일의 가정을 만들겠습니다.'고 하면 하나님께서 '정말이야?' 하고 점수를 주신다구요. 훌륭하다 하고 말이에요. 이러한 내용을 안 그 기준으로 타락세계를 보면 엉망진창이 되어 있다는 거예요. 이것을 앎으로써 그것이 모두 원래 형태에 끌어 붙여져 돌아갈 수 있게 되기 때문에 원래 고향, 본향 땅으로 돌아갈 수 있는 것입니다.

세계 각국은 본향 나라, 원래 나라, 중심의 나라를 향해 가야 한다구요. 직계의 중심 나라, 직계의 중심 가정을 통해 직계의 종족을 통해 직계의 민족을 통해 직계의 나라를 통해 전세계가 이어지게 된다구요. 알겠어요? 그것이 지금 되어 있지 않다구요. 선생님은 나라가 없습니다. 일본 나라를 중요하게 여겨야 해요, 지금 참부모가 찾아가는 그 나라를 더욱 중요시하고 더욱 필요로 해야 해요? 어때?「참부모님이 찾아가는 나라….」그것 알겠어요? 일본에 살고 싶어, 참부모의 나라에 살고 싶어?「참부모님의 나라에 살고 싶습니다.」

여러분은 교회에 모두 헌금하고 거지같이 되면 어디 가느냐? 나라, 부모의 나라에 가는 것입니다. 일본에서 모두 거지가 되면 한국을 찾아, 아버님이 있는 곳을 찾아오는 것입니다. 그것을 쫓아내요, 맞이해요? 싫어도 맞이해 준다구요. (웃음) 그것이 부자관계의 인연입니다. 통일교회의 부채를 누가 변제하느냐? 첫 번째로 거지가 되는 가정이 있으면 첫 번째로 한국에 불러오는 거예요. 불러와서 무엇을 하느냐? 불러 와서 종으로 하느냐? 선생님 측근에서 사는 거예요. 그럼으로써 선생님의 자녀들과 자기 자녀들이 결혼할 길이 열린다구요. 그렇게 하고 싶지 않다는 여자는 손 들어 봐. 그렇게 하고 싶은 여자는 손 들어 봐. 여자로서 그것을 원하지 않는다면 바보라구요. (웃음)

타락한 여자로서 최고의 소원은 참부모의 혈통의 후손과 연결되는 일입니다. 언제 연결되느냐 이거예요. 이스라엘 선민권으로 혈통전환을 함으로써 본가와 통하는 거예요. 거기서 자기도 본가가 된다는 것입니다. 그러한 날이 언제 오느냐 해 가지고, 나라를 버리더라도 무엇을 버리더라도 그것을 찾아가야 하는 것입니다. 그것이 최고의 희망입니다.

당신은 저금통장에 돈이 있어요, 없어요? 저금통장을 가지고 있어요, 없어요? 저금통장을 선생님에게 가져오라고 하면 가져올 거예요, 안 가져올 거예요? 대답하라구요. 가져와요, 가져오지 않아요? 참남편, 참오빠, 참쌍둥이의 오빠라구요. 참남편, 참아버지라구요. 일본 땅에서 참남편, 참자녀, 참부모와 함께 살 수 있어요? 거짓이라구요. 사탄한테 빼앗김으로써 하나님은 전부 잃었기 때문에 하나님은 지금까지 소유권을 가지신 적이 없다구요. 알겠어요? 소유권을 가지신 적이 없습니다. 자기 소유를 주장하는 것 이상 부끄러운 일이 없다구요.

선생님에게는 아무것도 없다구요. 지금 선생님이 모르는 사이에 선생님의 소유로 해 놓은 것이 있다고 해도 그런 건 선생님과 관계가 없습니다. 전세계의 잃어버린 것을 모두 복귀해 하나님께 그 소유권을 돌려서 모두 하나님 소유가 된 이후에 하나님께서 다시 타락하지 않은 입장의 아담 가정에 전수하게 될 때 그걸 상속받아 가는 것이 원칙입니다.

여러분은 도둑이지요. 선생님이 일본의 교회가 지니고 있는 부채를 모두 변제하기 위해 무슨 일이든지 하라고 해도 그거 하기 싫다는 거예요. 모두 숨기고 말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