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생활은 생명과 이상과 행복의 근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58권 PDF전문보기

부부생활은 생명과 이상과 행복의 근원

그러면 왜 자기를 의식하면 안 되느냐? 30퍼센트 인식하고 있으면 남편으로부터 오는 외적인 자극을 30퍼센트 떼먹게 됩니다. 무슨 내용인지 모르지요? 머리가 나쁘구만. 하나가 되면 왜 모르느냐? 모른다는 것은 무의 입장이다 하는 것입니다. 모르기 때문에 상대 존재가 와서 백의 자극을 하게 되면 백 퍼센트 진동합니다. 알겠어요? 자기가 자기를 느끼게 되면, 자기를 50퍼센트 인식하면 백 퍼센트의 자극이 반으로 줄어 50퍼센트밖에 느끼지 못한다는 거라구요. 아무런 재미가 없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심신이 일체가 되면 무가 됩니다. 알겠어요? 늘 그렇다구요. 부부가 그렇게 되면 남자, 여자 모두 무가 되기 때문에 서로 사랑하는 상대적 자극을 서로 백 퍼센트 받게 된다 하는 거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하나되었을 때는 무가 되지 않을 수 없다는 것입니다. 모른다는 것은 뭐냐? 진동이 없기 때문에 모른다구요. 무의 경지입니다. 그것을 분명히 알지 못하면 왜 하나되면 느끼지 않는지 이해가 안 된다구요. 알겠어요?

하나님도 하나님 가운데 사랑도 있고 생명도 있고 혈통도 있지만 하나되면 하나님도 그것을 모른다구요. 느끼지 못한다구요. 그래서 상대적인 존재를 중심으로 해서 섬으로써 그동안 느끼지 못했던 모든 것을 백 퍼센트 느끼게 되기 때문에 자극적이어서 '아, 만세' 하고 흥분한다구요.

그렇게 한 적이 있지요? 형태는 상관이 없지만 말이에요. 처음에는 남자 앞에서 가슴이 두근두근하지요? 모두 그것을 경험했지요? 모두 했지요? 틀림이 없습니다. 왜 두근두근하느냐? 상대가 나타났기 때문에. 그동안 조용히 있어서 느끼지 않았던 것이 상대가 나타나면 격동한다구요. 백 퍼센트 자극을 받아 감동을 받게 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웃는다 하더라도 폭발적으로 크게 웃어 버린다구요. 자극은 그런 것입니다. 입체적인 기쁨을 체험, 체휼하기 위해 하나되면 모르도록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심신이 일체가 되어 있어야 하는데 이것이 문제입니다. 양심과 몸이 싸우기 때문에, 싸워서 느끼는 그것이 주변의 사랑의 것도 모두 침식하게 된다구요. 그래서 부부생활을 해도 만족을 느끼지 못하는 것입니다.

여자와 남자가 관계하는 데는 여자가 느리다구요. 깊은 곳으로부터 올라온다구요. 여자가 느린 것은 모두 받아야 하기 때문입니다. 남편으로부터 정자를 받는 데 있어서 중간에 남기는 것이 아니라 전부 받기 위해서 느리다구요. 알겠어요? 먼저 해 버리면 바로 끊어져 버리기 때문에 여자는 자연적으로 느리도록 되어 있는 것입니다. 정자 가운데 우성이 언제 나오느냐? 처음에 사정한 정자속에 있는 것이 아니라 마지막에 있다구요. 3일이나 머문다구요. 그런 거 알고 있어요? 끝까지 전부 그것을 받음으로써 정자들이 헤엄치기 좋은 연못이 된다구요. 깊어서 부딪치지 않는다구요. 많이 받기 위해서 느리다구요. 알겠어요? 이런 내용까지 설명하지 안 해도 되는데 말이에요. (웃음)

부부생활을 가르침으로 말미암아 행복한 부부를 만들기 위해 이런 내용까지 가르쳐 주는 것입니다. 이런 내용은 처음으로 듣지요? 알겠어요? 그래서 여자는 느리다구요. 5배까지 느립니다. 그것이 5배 느리다는 것이 나쁜 게 아닙니다. 훌륭한 인내성이 있는 강인한 자녀가 태어나기 위해서입니다. 그거 나쁜 게 아니라구요. 빨리 끝나면 보통 아기가 태어난다구요. 그래서 사랑하는 시간을 놓고 남자는 여자와 계속 페이스를 맞춰 나가야 합니다. 천둥이 울리면서 번개가 치는 것과 같이, 그걸 맞춰 주지 않으면 생리적으로 여자가 병에 걸린다구요. 반드시 고장이 난다. 그것을 순조롭게 돌아가게 하지 않으면 안 돼요. 그것이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

그래서 여자는 달마다 생리가 와야 합니다. 올라가거나 내려가거나 하면 안 됩니다. 그것과 마찬가지입니다. 규칙적으로 그렇게 되는 것과 같이 부부관계도 규칙적으로 그 페이스가 맞지 않으면 생리적인 작용 때문에 문제가 되어 오는 거라구요. 여자들은 주의 깊게 듣지 않으면 안 된다구요. 그런 상식이 있으면 남편과 상담합니다. 부부생활은 생명의 근원, 이상의 근원, 행복의 근원이지요. 자유도 그 위에 있고 행복도 그 위에 있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