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담 해와는 제2의 실체 하나님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58권 PDF전문보기

아담 해와는 제2의 실체 하나님

그분이 어떤 분인가 하면 여자들에게는 하나님의 쌍둥이 자녀 입장이라구요. 여자는 딸이고 선생님은 아들이라구요. 세계의 여자가 그러한 입장에 있는 것입니다, 하나의 입장에. 선생님이 그렇게 가깝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처음으로 만났는데도 언제 만난 것같이 느껴진다구요. 마음이 싫지 않다는 거예요. 혈통은 가르치지 않아도 느낀다는 것입니다. 똑같이 말이에요. 뭔가 끌린다구요.

하나님이 자녀 입장으로 창조했는데도 불구하고 타락으로 잃어버렸기 때문에 다시 탕감복귀하여 어떻게 해서든지 다시 찾아와야 한다 이거예요 해와가 타락함으로써 자녀까지, 소유권까지 모두 빼앗겼다구요. 사랑으로 일체가 되면 소유권도 일체가 되는 것입니다. 80세 할머니와 남편이 사랑으로 일체가 되면 할머니의 소유도 남편이 나라를 위해서 쓴다고 하게 될 때는 주어야 한다구요. 싫다고 하는 여자는 안 된다는 것입니다. 자기 일족이나 가정을 위해서 쓰겠다 할 때 '싫다.'고 하면 사랑의 원칙에 위반되기 때문에 그 여자는 나쁜 부인이 되어 버린다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사모님, 알겠어요? 뭔가 멍해 있구만. 정신 차리라구요. 중요한 이야기입니다.

인간은 누군가의 자녀가 되어야 합니다. 그 누군가의 자녀라는 것은 하나님의 자녀입니다. 누군가의 형제가 되어야 합니다. 그 누군가의 형제라는 것은 하나님의 가정의 형제라구요. 누군가의 부인이나 남편이 되어야 합니다. 하나님의 부인이나 하나님의 남편이라구요.

하나님은 양심적인 입장에 계시는 내적 부모이며 아담은 외적 입장의 육신을 중심으로 하는 부모이기 때문에 두 명의 부모를 안고 있는 거라구요. 어제 밤에도 말했지요? 그래서 양심은 종적으로, 하나님과 수직으로 통하게 되어 있는 거라구요. 알겠어요? 남녀, 부부는 동서로 통한다구요. 동서남북, 종적, 횡적이라구요. 형제는 전후로 통한다구요.

하나를 중심으로 해서 이건 모두 같다구요. 이렇게 되면 이것이 여기 가도 이 각도가 90도를 이루게 된다구요. 이게 정면에서 90도이면 저쪽에서 보아도 90도입니다. 어느 조각을 떼어다가 어디에 맞추어도 딱 맞는다구요. 상현·좌현·우현·하현, 모두 90도로 딱 맞는다구요. 알겠어요? 그건 무슨 말이냐 하면, 어머님이 있는 곳에 아버지를 맞추어도 맞고 어머님이 있는 곳에 할아버지를 맞추어도 맞고 할아버지가 있는 곳에 손자를 중심으로 해도 맞고, 며느리가 있는 곳에 시아버지, 시어머니를 갖다 맞추어도 맞고 모두 딱 맞는다구요. 90도로 맞지 않는 곳이 없습니다. 로스가 없기 때문에 이상적이라구요. 그것을 하나의 구체로 보호하는 것이 원주(圓周)입니다. 알겠어요? 원주.

그러한 관계로 모든 여자가 평등하게 어머님의 후보자로서 서는 시기가 있었습니다. 그 때는 인류 창세 이후 처음으로, 인류세계에서 최초로 참사랑의 천풍, 봄바람이 불어오는 거라구요. 알겠어요? 그 바람을 맞으면 모두 신난다구요. 봄이 되어서 꽃향기가 나는 환경이 되면 꽃과 같이 산뜻한 색깔의 옷을 입고 걸으면서 나비를 보면서 시를 읊고 싶은 그런 생각이 드는 것처럼, 입체세계의 큰 무엇인가에 안겨 보고 싶어진다 하는 거예요. 무엇이 그렇게 만드느냐? 사랑이 그렇게 만드는 거라구요, 사랑.

그렇게 되면 하늘과 땅이 가까워지는 거예요. 알겠어요? 땅의 양기와 하늘의 양기가 화동해 하나가 되는 것입니다. 동서로 갈라져서 멀어진 봄이 찾아와 겨울과 여름과 더불어 화동하게 된다구요. 이쪽 온도, 이쪽 온도 이렇게 해서 화동하게 되면 거기에서 새로운 것, 큰 것이 태어나게 되는 것입니다. 그것이 자기 부부 사이에서 태어나는 자녀입니다.

내적인 하나님의 모든 것을 실체적인 것으로 하나님이 보시고 자극을 받기 위해 아담 해와를 창조하셨습니다. 아담 해와는 제2의 실체 하나님입니다. 왜냐? 사랑의 상대를 필요로 해서 만들었기 때문입니다. 그 하나님의 사랑의 상대는 원숭이가 아닙니다. 인간 이외에 없다구요. 알겠어요?「예.」사랑의 상대이기 때문에 사랑을 중심으로 해서 하나님과 하나되면 하나님도 나의 것이 된다구요. 나도 하나님의 것이 된다구요. 천주 전체의 주인, 천주 전체를 포괄, 통괄하는 그러한 실체의 주인이라구요. 그래서 여러분의 욕망은 최고의 것을 원하게 되어 있다구요. 그 최고의 것이 하나님이라구요. 양심이 없으면 그곳에 도달할 길이 없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