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에 의해 하나돼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59권 PDF전문보기

사랑에 의해 하나돼야

이번에 돌아가면 선생님의 이야기를 쭉 되살리면서 기도 속에서 정리하라구요. 쭉 정리하면 '아, 정말 그렇다.' 하고 이해할 거라구요. 가정에 정착할 사랑을 가지고 제2의 하나님, 유형 실체의 하나님과 무형 실체의 하나님이 가정에서 하나되는 것입니다. 알았어요? 반쪽인 여자와 반쪽인 남자가 그 자리에서 하나됩니다.

그리고 하나님과 인간도 상대적입니다. 창조이상은 환경에 있어서 플러스 마이너스가…. 하나님이 플러스이면 인간은 마이너스, 하나님은 마음 입장, 자기는 몸 입장입니다. 이것이 하나되는 데는 사랑에 의해 하나된다구요. 다른 것을 가지고서는 안 됩니다.

그래서 여러분의 오관도 사랑의 상대가 되면 모두 거기에 집중됩니다. 총동원된다구요. 정말 그래요? 사모님, 어때? 오관이 모두, 코도 입도 눈도 귀도 모두 초점을 맞추고 싶다는 거예요. 어디에? 여자끼리? 보기 흉한 남자와 수염이 있고 말이에요, 크고 난폭하고 자기 페이스에 들어오지 않는 남자하고…. 자기 페이스에 들어온다면 주체가 되지 못한다구요.

그래서 여자는 언제나 남자의 페이스에 휘말리게 됩니다. 왜냐하면 남자가 주체이기 때문입니다. 주체가 돌면 큰일이라구요. 여자는 객체이기 때문에 360도 회전한다구요. 그럼으로써 면적이 생깁니다. 그래서 여자는 아기를 많이 낳아 가지고는 면적에 쭉 배치해 간다구요. 360명을 낳아도 된다구요. (웃음) '아, 하나님은 반대하지 않는다! 낳아라, 낳아라.' 한다구요. 일본인도 한때는 '낳아라. 번식하라.' 했지요?

가정에서 하나님, 무형 실체인 제1 창조주도…. 인간은 실체의 제2 창조주라구요. 아기를 만드는 데는 하나님보다 위대하다구요. 알았어요? 인간을 만드는 데 있어서는 아담 해와가 하나님보다 위대하다구요. 하나님은 고생해서 한 쌍의 인간을 만들었지만 아담 해와가 결혼하면 1년에 한 마리씩 낳는다구요. (웃음) 10년, 20년이 지나면 20명을 낳을 수 있다구요. 인간 창조의 챔피언이 이 실체 하나님이라구요. 자녀를 만들기 때문에, 하나님과 같은 자녀를 만들기 때문에 실체의 하나님인 인간은 무형의 하나님보다 더 위대하다는 것입니다. 동서남북을 커버해 나가는 자녀를 낳는다구요.

왜 하나님은 두 사람만 창조했느냐? 그건 중심이기 때문입니다. 중심이 두 개, 세 개 있으면 큰일입니다. 한 쌍이 일체가 되어, 반쪽씩이니까 말이에요, 이것이 하나되어서 쭉 중심에 서게 하기 위해서라구요. 중심에서 쭉 주변을 도는 것은 여자입니다. 하늘 아버지는 자녀의 씨앗을 가지고 있다구요. 알았어요? 아담도 자녀의 씨앗을 가지고 있다구요. 이것을 연결한다구요. 여자는 자녀의 씨앗이 없기 때문에 상대입니다. 여기에 설 수는 없습니다. 그래서 어머니는 상대적 입장에서 돈다구요.

자기 자녀가 크면 어머니는 자녀를 자기 남편처럼, 자기 이상으로 의지하고 싶어한다구요. 그렇지요? 그렇게 되어 있다구요. 위쪽의 아버지하고 하나되어서 돈다구요. 그리고 아래쪽의 자녀를 중심으로 해서도 도는 거예요. 그리하여 아버지의 사랑과 자녀 사랑 양쪽을 체험함으로써 양쪽 세계를 연결하는 어머니가 되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지상의 세계를 놓고도, 천상의 세계를 놓고도 객체의 입장, 마이너스의 입장에 섰다는 것은 틀림이 없다구요. 알았어요, 사모님? 처음으로 왔지요?「예.」조사하러 왔어요?「예.」(웃음) 솔직은 정직과 통합니다. 알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