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족적 메시아를 통한 중생 섭리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59권 PDF전문보기

종족적 메시아를 통한 중생 섭리

재작년이구만. 1992년 8월 25일입니다. 이때는 일주일만 말씀 들으면 축복해 준 거예요. 조수물이 들어오는 데 6시간 걸려 가지고 만수가 되면 도로 나가요. 그러니까 불신자나 신자나 할 것 없이 같은 자리에 세워 주는 거예요. 그래야 사탄이 참소 못 하는 것입니다. 사탄이 참소할 발판이 없어지는 것입니다.

선생님이 세계에서 대승리한 것입니다. 모든 것이 선생님 휘하에 들어왔습니다. 그래서 그렇게 결혼식도 해주는 것입니다. 하늘나라의 가정으로부터 지옥이 편성되었기 때문에 그걸 돌이켜야 되었던 것입니다. 결혼식을 잘못했다는 거예요. 그러니까 시집갔든 어땠든 전체를 결혼식을 해주는 것입니다. 다시 해 가지고 접붙이는 거예요. 돌감람나무가 외적으로 접붙인 조건을 중심삼아 가지고 내적으로는 어머니 뱃속에 들어오는 것입니다. 돌감람나무 씨앗으로 되어 있던 것이 잘라졌다는 거예요. 어머니 뱃속에 어머니들과 아들딸이 들어와 있는 상태에서 선생님과 부부생활 하는 것입니다.

아담 해와가 타락하기 전에 아담 뼛속에 있던 아기씨들이 새빨간 빛이라면 어머니 뱃속에 있던 것이 부부생활 함으로 말미암아 생명이 옮겨지는 것입니다. 사랑의 관계를 맺음으로 말미암아 그 뼛속에 있는 것이 왼쪽으로 들어오는 거예요. 왼쪽으로 들어오기 위해서는 가정과 국가적 기준 앞에 선생님이 되어 있으면, 그 다음에 국가와 종족과 가정이 어떻게 돼야 하느냐?. 그래서 종족적 메시아가 필요한 것입니다.

종족적 메시아를 통해 가지고 가정적 메시아를 찾음으로 말미암아 이것이 가정에서부터 종족으로부터 국가를 통해 가지고 하늘로 통하는 것입니다. 그러니 종족적 메시아가 없으면 안 되는 거예요. 그것을 연결시켜 가지고 뱃속으로 들어오는 거예요. 아버지의 사랑과 더불어, 아버지의 첫사랑, 참사랑과 더불어 참아기씨가 어머니 뱃속을 통해 가지고 나오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이런 원칙을 볼 때, 하나님도 별 수 없다는 거예요. 수천만년을 고생하지 않을 수 없는 것입니다.

전세계의 어머니 분신인 여자 가운데, 지금까지 아들딸을 잃어버렸으니 아들딸을 전부 다 차 뱃속에 집어넣어 가지고…. 하나님이 여자를 잃어버리고 형제를 잃어버렸다구요. 그러니 다시 이걸 집어넣는 거예요. 사탄 사랑으로 태어났으니까 참사랑과 참생명의 씨와는 관계없는 겁니다. 그렇기 때문에 접붙였다는 조건을 거쳐야 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어머니 뱃속을 통해 가지고 아버지 사랑을 받아야 됩니다. 아기씨를 아버지로부터 받아야 돼요. 아버지와 어머니가 한 몸이 되기 위해서는 오목 볼록의 사랑 관계를 맺어야 됩니다. 거기서부터 연결되는 것입니다. 이래 가지고 색깔 없던 것을 핑크색으로라도 물을 들여야 되는 것입니다.

다시 아버지를 통해야 어머니 뱃속을 통해서 아기가 태어나게 돼 있습니다. 다시 어머니 뱃속을 통해 가지고 그 다음에 국가적 어머니로부터 종족적 메시아의 여편네 뱃속을 통해 가지고 가정적 메시아로 돌아와서 비로소 낳아야, 한바퀴 쭉 돌아서 나오는 것입니다. 왼쪽으로 해 가지고 가정에 돌아가서 다시 낳아야 됩니다. 이렇게 되어야 하나님이 접붙였다는 개념을 잊어버리는 것입니다.

인간이 타락한 이후 하나님이 구원섭리에 손대기 위해서, 지금부터 4천년 전입니다. 야곱시대예요. 수천만년을 기다려 왔다구요. 왜? 인간은 원수입니다. 원수의 자식이라구요. 본래는 원수가 아닌 타락하지 않은 아들딸과 같이 사랑할 수 있는 자리에 있을 때 하나님이 주관할 수 있는 것입니다. 사탄은 말한다는 거예요. '나는 이래서 타락했지만 당신의 타락하지 않은 본연의 창조이상은 당신과 당신의 아들딸들이 축복을 받고 완성해서 나를 사랑하고 난 후에 천국 들어갈 수 있게 되어 있지 않소?' 한다는 것입니다. 그게 원칙이라구요. 그런데 기성교회는 이걸 몰라 가지고 전부 다 믿으면 천국 간다고 하고 있어요. 그렇다면 내가 얼마나 좋았겠어요? 감옥에는 왜 가요? 똑똑한 레버런 문이.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똑똑히 알라구요.

하나님도 결국 그 원수의 자식들을 타락하지 않은 자식과 같이 사랑할 수 있는 자리에 서야 됩니다. 그래야만 악마가 참소를 못 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여전히 창조주임에 틀림없습니다. 나는 잘못돼서 이렇게 됐지만 잘못되지 않은 자리에서, 거짓된 아들로 태어났지만 그것을 찾기 위해서 변하지 않는 본연의 사랑을 하셨습니다.' 할 때는 이것을 접붙이는 이치로서 하늘 앞에 헌납하게 되는 것입니다.

그래, 천국 가려면 악마의, 사탄의 사인을 받아야 됩니다. 뭐 예수 믿고 밤낮 싸움질들 해 가지고 천국 가요? 가 보라구요. 가 보라구요, 어디로 가나. 아예 꿈도 꾸지 말라는 겁니다. 그것이 믿어지지 않거든 오늘이라도 문총재가 거짓말 했나 죽어 보라구요. 죽어 볼래요, 안 죽어 볼래요? 안 죽어 보려면 똑똑히 말 들으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