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2년 8월 25일 축복식의 의의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59권 PDF전문보기

1992년 8월 25일 축복식의 의의

그래서 1992년 8월 25일에…. 들어온 조수가 6시간이 지나면 전부 평수가 되는 것입니다. 들어온 조수가 나가는 것은 1분 동안에 한 점에서 바뀌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모든 세계의 가정을 선생님이 찾아 나가는 것입니다. 그것이 1992년 8월 25일을 중심삼고 수평이 됩니다. 가인 아벨을 같이 보는 것입니다.

원래는 7년 이상, 7년이 아니라 20년 이상을 독신생활하고 그랬지만, 이때에 들어왔기 때문에 전부 축복해 주는 겁니다. 왜 그래야 되느냐? 제1대조를 같은 자리에 세우기 때문에 같은 축복을 해 주는 것입니다. 이것이 하나님권 내에 있기 때문입니다. 이것이 맏형님 둘째 셋째인데, 셋째가 성공을 해 가지고 둘째가 못살고 첫째도 못사는 것을 전부 다 같이 균형적으로 나눠 주는 거예요.

그래서 사탄과 대등한 자리에 섰기 때문에 여기서 승리하여 대등한 자리의 지상세계가 된 것입니다. 이러므로 말미암아 그 대등한 조상 자리의 축복을 받은 그 조상들을 중심삼고는 몇천 대가 되더라도, 부모가 가진 소유는 자식이 상속받는다는 그 원칙에 의해서 한꺼번에 다 그 자리에 서는 거예요. 몇천 대가 평면에 서 가지고 한꺼번에 축복을 받는 것입니다.

여기에 지금 150명 있다면 150명이 한 자리에서 축복 받으면 150대가 벌어지는 것입니다. 25억 인류가 한 자리에서 축복 받으면 수만 대의 조상이 벌어지는 것입니다. 그러면 어떻게 입적하느냐? 입적하는 데 있어서는 한 가정에 있어서 160가정입니다. 예수님의 가정은 120개이고, 재림시대의 세계시대에 있어서는 160가정을 중심삼고 160개국에 선생님이 본부를 만들어 가지고 싸움판 없는 평화의 기지를 만드는 것입니다.

선생님은 가인세계를 중심삼고 그 기반을 닦았습니다. 여러분은 핍박 없으니 얼마든지 할 수 있습니다. 선생님의 가족이라든가 어머니 아버지는 내가 뭘 한 줄을 몰라요. 아벨권인 자기 일족에게는 한 마디 원리 말씀을 안 했습니다. 가인세계를 다 수습하고 나서 자기 고향에 돌아가야 되는 것입니다. 환고향시대에 왔기 때문에 북한에도 가고 다 그런 것입니다.

이 환고향 시대가 됨으로 말미암아 가인들이 자기들을 사랑한 것을 알기 때문에 세계가 합해 가지고 선생님의 일족을 선생님 대신 받들어 모시는 역사시대로 들어가는 거예요. 그래서 같은 시대를 통해 가지고 세계가 하나의 체제를 거쳐 통일세계로 가는 것입니다.

여러분 가정이 세계적 대표입니다. 요것이 3시대를 거쳐 가지고 내려오던 것이, 3단계로 이렇게 내려오던 가정이 전부 다 현재…. 요것이 예수 중심삼고 이렇게 되게 되면 여자 중심삼고 보면 상대적으로 벌어지는 것입니다. 미래를 중심삼고 보게 되면 요것이 중심이 되는 겁니다. 요걸 뺑 돌리면 과거가 이렇게 되고, 여기는 미래가 되는 거예요. 요거 뺑 돌리게 되면 과거·현재·미래가 되는 것입니다. 이것은 언제나 왕권을 중심삼고 이동이 없다구요. 축입니다, 축. 아까 말한 동그라미 있던 축입니다. 이동이 없다구요. 이것을 횡적으로 전개해 놓으면 개인·가정·종족을 중심삼고 이것이 축이 되어 가지고 돌아가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 축의 자리가 부모의 자리예요. 부모라는 것은 가정을 갖는 것입니다. 아담 해와가 가정을 갖는 거예요. 그 가정이 자기 아들딸들이 가야 할 모델입니다. 거기서부터 시작해 가지고 출발했으니 거기서 돌아가는 거예요. 어머니 아버지가 아기로부터, 형제로부터, 부부가 돼 가지고 아들딸을 낳으면 부모의 자리로 올라가는 그와 같은 공식적 노정을 어머니 아버지를 본떠 가지고 거쳐 나감으로써 횡적으로 무한히 발전하는 것입니다. 그렇게 순환운동을 하면서 무한히 발전하는 것입니다.

이와 같이 대표적인 거예요. 여러분이 그런 대표라는 인식을 가져야 됩니다. 전세계 인류를 대표한 남성이요 여성이라는 걸 생각해야 됩니다. 그런 입장에서 하나가 됐다면 그 부부가 가는 데는 하늘땅이 이동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주목한다는 거예요. 요즘에 결혼시즌이 되었는데, 새로운 부부들이, 미남 미녀들이 가게 된다면 그들을 보면 부럽고 그럴 거라구요. 그럴 때는 박수하고 다 이래야 됩니다. 유인해 가지고 겁탈할 수 있는 시대는 지나간다는 거예요. 그런 놀음을 하면 옥살박살이 벌어지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새로운 가정, 여성시대가 도래한 것이 1992년 4월 10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