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림주는 아무것도 없이 도적같이 와서 여자와 아들딸을 찾아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59권 PDF전문보기

재림주는 아무것도 없이 도적같이 와서 여자와 아들딸을 찾아야

오는 신랑이 어떤 신랑이냐 하면, 나라를 갖고 세상에 오는 사람이 아니예요. 거지와 같습니다. 우리 춘향전에 있지요? 춘향전의 이도령, 딱 그와 같은 거지로 나타나는 것입니다. 거지와 같이 세상에 믿을 수 없는 남자로 오는 것입니다.

여자들은 그걸 알아야 돼요. 여자라는 것은 아기씨가 없기 때문에, 오시는 주님은 아기씨를 가진 하나님 대신자이기 때문에 아무리 잘 사는 여자라 하더라도 거지같은 남자를 반대했다가는 패가망신(敗家亡身), 패가망신이 아니라 패국망신(敗國亡身) 한다는 것입니다.

오시는 주님은 도적같이 오고 거지같이 오는 거예요. 누구를 찾아서? 천사장이 도적질해 간 여자들을 찾으러 오기 때문에 도적같이 오는 것입니다. 그때에만 와서 전부 다 찾아가야 된다구요. 여자를 찾고 그 다음엔 아들딸을 찾아야 되는 것입니다.

그러려면 신부 된 자들은 가정에서 잃어버린 것을 열매와 마찬가지인 세계적 판도의 통일천하를 중심삼아 가지고 하나되어야 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2차대전 이후 기독교 문화권을 중심삼고 통일천하가 된 것은 한 번밖에 없습니다.

그때 선생님과 하나됐더라면 7년 안에 다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1945년에 7년을 플러스하니까 1952년이 되는 것입니다. 왜 7년이에요? 사탄은 7수를 못 넘는 것입니다. 만약 그때 10억에서 12억이라고 자랑하던 기독교인들이 선생님과 하나됐으면 지금 하고 있는 종족적 메시아권을 중심삼고 부락에 수십 명의 메시아가 생기는 것입니다. 예수가 죽음으로 말미암아 하늘나라에 올라갔는데, 오시는 메시아는 혼자기 때문에 종적 기준이 안 잡혔다구요. 오시는 메시아는 종적 기준이 안 잡혔습니다.

그러나 통일교회 문총재는 이 땅에 와 가지고 종적 기준을 잡았기 때문에 횡적 기준을 중심삼고 세계의 모든 사람들이 자녀의 자리에 들어가는 것입니다. 그런 가운데에서 예수가 나라를 찾아오던 거와 마찬가지로 이제 나라의 중심에 선생님이 서는 것입니다. 예수님 대신 국가 대표, 160개 국가 대표로 서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유엔군도 16수입니다. 사탄수 4수의 이상수예요. 그래서 올림픽 대회도, 세계의 2세 젊은이들에 의해 한국에서 펼쳐진 세계적인 올림픽 대회에서 기록적인 현상이 벌어진 것입니다. 160개국으로, 북한까지 왔다면 161개국이 참가한 올림픽 대회의 기록적인 현상이 벌어진 거예요. 그래서 북한과 남한이 유엔에 가입한 것이 160번째 161번째였습니다. 160까지는 따 버리는 것입니다. 탕감시대예요. 161번째에 한국이 가입한 것입니다. 거꾸로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전세계에 160개 선교국을 가져 가지고 이번에 해와 국가인 일본 식구들로서 160개 국가에 10명씩 1천6백 명을 보내는 것입니다. 이래 가지고 어머니 분신과 같이 해산의 수고를 하는 거예요. 집을 팔든 땅을 팔든 돈을 만들어서 불쌍한 세계 사람에게 젖을 먹여야 됩니다. 참부모의 젖을 먹여 줘야 된다구요. 거지 떼거리에게 밥 한 술이라도 먹여 줘야 되는 것입니다.

일본에 축복한 그 돈을 가지고, 땅을 팔든 재산을 팔든 해 가지고 전식구가 세계 여성들을 연결해서 그 아들딸 통합 운동을 세계적으로 하는 거예요. 어머니 분신이 되어 가지고 전세계의 여성들과 가정에 있는 아들딸들을 뱃속에 집어넣어야 돼요. 본연의 어머니 뱃속에 들어가야 됩니다. 그래서 중생해야 된다는 말이에요, 기독교에서 말하는 중생이 그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