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족적 메시아 파송의 의의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59권 PDF전문보기

종족적 메시아 파송의 의의

타락함으로 말미암아 가정에서 참부모가 없기 때문에 참부모를 가정에 심기 위한 놀음이 종족적 메시아를 통해 가지고 가정적으로 구원하기 위한 섭리가 벌어지는 것입니다. 가정을 구하기 위해서 종족적 메시아를 파송했습니다. 가정이 문제예요. 가정에 참부모가 필요합니다. 이것이 센터입니다. 센터는 출발점입니다. 가정입니다. 국가가 아니고 세계가 아니라구요. 여기서부터 세계로 연결하는 거예요. 첫 출발점이 가정입니다. 그래서 선생님이 종족적 메시아를 보낸 것입니다. 어떻게 가정 기반을 구하느냐 이거예요.

그래서 통일교회에서 종족적 메시아 선포는 참 위대한 최후의 전략입니다. 이것이 최후의 전쟁입니다. 평화는 가정적 참부모로부터 몸 마음이 하나되고, 부부가 하나되고, 자녀가 하나될 때 벌어지는 것입니다. 참부모, 참가정이 벌어져야 거기서부터 평화가 시작되지 세계니 국가니 다 상관없는 것입니다. 거기서부터 지상천국이 시작되는 거예요. 이것이 인류의 기초입니다. 거기서 사랑의 왕국, 생명의 왕국, 혈통의 왕국, 지상천국·천상천국 왕국, 행복·희망·통일 왕국, 평화의 세계 등 전부 여기서부터 시작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거기는 몸 마음이 하나돼야 합니다. 남자 여자, 가인 아벨이 하나되어야 됩니다. 타락함으로 몸 마음이 갈라졌고, 아담 해와가 갈라졌고, 아들딸이 갈라진 게 통일돼야 됩니다. 어떻게? 이론적으로 깨끗이 아니까 문제없다 이거예요. 참부모는 몸 마음 일체, 부부일체, 자녀일체로서 이상 모델입니다.

세계적으로 모두 이긴 참부모로 말미암아 여러분이 전부 다 배워서 알기 때문에 여러분이 가정적 천국만 만들면 되는 거예요, 선생님은 세계적 천국을 만들어야 하지만. 여러분이 참부모가 되려면 몸 마음이 하나되고, 부부가 하나되고, 자녀가 하나되어서 아담 가정이 잃어버린 이것을, 타락된 이것을 찾아야 되는 것입니다. 이것이 시작입니다, 평화·행복·자유·통일·천국의. 만사형통이다, 오케이다 이거예요.

자, 그러면 미국 가정들 중에 이 가정에 소속할 수 있는 가정이 한 가정이라도 있다고 봐요, 없다고 봐요? 전부 지옥입니다, 지옥. 뭐 신학박사, 무슨 박사, 전부 다 지옥이에요. 지옥행입니다. 그러면서 이 가정은 우주를 대표하고, 천주를 대표했다 이거예요. 대표가정입니다. 지난주에 얘기한 대표자와 중심자가 되어야 된다는 것입니다. 아담 가정은 미래의 종족의 왕이요, 나라의 왕이요, 세계의 왕이 되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그게 대표라는 것입니다.

선생님만 참부모가 아니라 여러분도 되어야 됩니다. 여러분도 다 되어야 된다구요. 선생님은 큰 나무가 되었지만, 세포가 번식하듯이 여러분은 세포같이 돼야 된다 그 말입니다. 큰 나무인 선생님을 닮아서 전부 다 종자입니다. 근본을 닮은 것입니다. 시간이 많이 갔다구요.

자, 이러한 모든 일들을 수습하기 위해서 영계나 육계가 전부 다 혼란이 벌어졌다구요. 영계 육계가 혼란이 벌어져 있다 이거예요. 이것이 여자와 아들딸을 택하지 못하고 정비를 못했다 이거예요. 영계도 그렇고, 육계도 그렇습니다. 선생님이 전부 다 아담의 자리에서부터 미지의 자리로 올라가는데 사탄은 반대하지만 하나님도 협조 못 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