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해방선포와 여성시대 도래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59권 PDF전문보기

여성해방선포와 여성시대 도래

1992년 4월 10일에 어머니 중심삼고 여성해방 운동을 선포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원래는 2차대전 직후에 신부권이 승리권을 가지고 와서 신랑을 맞이했다면 이루었을 것인데, 잃어버렸기 때문에 탕감해 가지고 어머니를 택해서 땜해야 된다구요. 그러니까 전세계적으로 신부권, 어머니가 본신(本身)이 되어 가지고 여성들이 비로소 하나될 수 있는 시대가 왔다는 것입니다. 2차대전 직후에 신부권이 평면도상에 이루어질 것을 여성해방을 선포함으로 다시 찾는 기반이 벌어지는 거라구요. 그래서 여성시대가 도래하는 것입니다. 여기예요. 여기가 아니라구요.

그래서 여자를 찾아야 됩니다. 비로소 여자를 찾는 자리에 들어갔다구요. 그 다음에는 여자를 택한 후에, 어머니를 택한 후에 자녀가 태어났는데 이것이 2세입니다. 이 2세는 뭐냐 하면, 이스라엘 민족이 가나안 복귀할 때 40년 광야시대에서 고통을 받은 거와 마찬가지로 선생님이 40년 이스라엘 왕권을 찾기 위한 광야시대에 들어와 가지고 이 세계 지구성에서 상륙하는 것입니다. 이스라엘 민족이 가나안 7족과 같은 이 세계의 반대 무리 가운데 서서 이스라엘 제2세들이 상륙한 것과 마찬가지로 들어오기 때문에 2세시대라고 말하는 것입니다. 2세시대, 알겠어요?

세계 자체가 가나안 40년노정과 마찬가지인 동시에 가나안 복귀한 것과 마찬가지라는 거예요. 2세가 뭐냐 하면 축복 받은 2세도 2세지만 2차대전 이후에 태어난, 1945년 이후에 태어난 것이 2세입니다. 50세가 되는구만. 클린턴이 바로 그때, 2차대전 직후에 태어난 거예요. 클린턴 대통령이 그거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선생님의 책임이 뭐냐? 2차대전 이후에, 1945년 이후의 이 사람들은 전부 다 2세를 보는 것입니다. 축복 받은 사람들도 2세인데 아벨로 보고 이것은 가인으로 보는 것입니다.

그래서 지금 현재 대학가의 모든 전부를 축복 받은 가정의 자녀들이 수습해야 되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선생님의 아들딸들이 전부 다 대학가에서 강연하고 이 놀음을 계속하는 것입니다. 이제 축복가정 2세들도 이 놀음을 하고 어머니들도 이 놀음해야 된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