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부모는 영계 통일까지 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60권 PDF전문보기

참부모는 영계 통일까지 해야

지금 통일교회 교인들이 영계에 대한 생각이나 있어요. 선생님이 지금까지 나오는 것이 이 지상을 생각하고 사는 것이 아닙니다. 영계를 플러스로 하고 상대적 기반을 닦기 위한 것입니다. 참부모, 재림주가 되기 위해서는 영계에 가서 수많은 세계의 도주들과 싸워서 판정승을 해야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40일 동안 공판을 해야 된다구요. 그래서 거기에서 어인(御印)을 받아 와서 지상에서 싸워 가지고 영적으로 승리한 기반을 지상 위에서 승리, 결정을 해 내야 되는 것입니다.

두 세계가 하나되어야 됩니다. 아담 해와가 완성하지 못함으로 두 세계를 갈라놓았습니다. 영계 통일을 못 시키고 지상 통일을 못 시킨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참부모가 되고 메시아가 되기 위해서는 영계 통일을 해야 되고 지상 통일을 해야 되는 것입니다.

오늘날 통일교회에서 도깨비 같은 녀석들이 메시아 해먹겠다고, 참부모 해먹겠다는 똥개 같은 녀석들이 많잖아요. 하나님의 어인을 받아 가지고 나타나지 않고는, 영계가 통일 안 되어 가지고는 지상 통일을 할 수 없습니다. 오늘날 지금까지 선생님이 이 길을 걸어 나오는데 영계에서 협조한 것이 그런 배경에서 전부 다 협조한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불교니 무엇이니 어떠한 종교도 전부 다 선생님을 증거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영계가 협조해야 됩니다, 영계가 협조함으로 말미암아 지상에서 이것을 전부 다 개인 가정적으로. 본래 2차대전 이후에 기독교 문화권, 통일된 그 세계에서 하나되면 그때서부터 영육이 일체 되는 것입니다. 이게 안 되었기 때문에 40년노정으로 통일적 기반을 맞추기 위한 놀음을 지금까지 선생님이 되풀이해 나온 것입니다. 그래 가지고 이게 전부 다 끝났다는 것입니다. 참부모와 성약시대 발표가 무엇인 줄 알아요? 영계의 비준, 그 기준을 지상에 일체화시킴으로 말미암아 영계와 육계가 교류할 수 있는 것입니다. 지금까지는 다 막혀 있었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제 잘났다는 녀석은 다 쳐버립니다. 다 영계가…. 해가 나게 되면 그늘진 것이 먼저 밝아지는 것입니다. 밝아져야 된다구요. 아침이 되게 되면 말이에요. 그런 시대가 온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통일교회 지금까지 선생님 손에, 다 자기들 손에 맡겼습니다. 예수님을 중심삼고 기독교를 전부 다 맡겨 가지고 망했습니다. 통일교회도 맡겼는데 전부 다 망했다구요. 일화도 저렇게 망한 것이 자기들이 잘못했지, 통일산업도 자기들이 잘못했지 내가 잘못했어요. 선생님이 하라는 대로 다 안 하고 다 그렇게 만들고 말이에요. 전세계적으로 그렇게 만든 것입니다.

이건 전부 다 쓸어 버려야 되는 것입니다. 할 수 없이 예수님이 죽어 가지고 40일 동안 수습하던 것과 마찬가지로 내가 재차 수습하고 있는 것입니다, 지금 현재. 그래서 제2진을 중심삼고 영적 출발하던 것과 마찬가지로 이것을 재차 수습해야 됩니다. 1세시대는 지나간다는 것입니다, 지금. 40년 선포와 더불어 1세시대는 지나가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통일교회는 중고등학교와 대학교와 청년들을 중심삼고, 50세 이하, 2차대전 이후, 해방 이후의 50세 이하 사람을 전도하라는 것입니다. 그 위 사람은 간섭 안 하는 것입니다. 암만 해도 안 돼요, 돈만 들어가지.

그 사람들의 정신을 돌리려고 하면 얼마나 힘들어요. 지금 청소년들은 이것이 완충지대에서 공산주의 자유주의 색채가, 무신론주의와 인본주의 사상이 기독교 사상과 부딪쳐 가지고 완충지대를 만들어 놨습니다. 그래서 무신론 가지고도 안 되고, 인본주의 가지고도 안 되겠다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젊은이들이 지금 현재 종교가 무엇이냐를 알려고 하는 것입니다. 이때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여기에 불을 붙이는 것입니다, 청년들에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