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들이 망친 세계를 여자들이 바로잡아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60권 PDF전문보기

남자들이 망친 세계를 여자들이 바로잡아야

미국에서도 지금 현재 3천3백 대학을 중심삼고 강연하라고 프로그램을 짜 가지고 강연을 시작하는 것입니다. 2세 전도하라는 것입니다. 통일교회는 이제 나이 많은 사람들을 붙들고 뭐 하는 시대는 지나간다는 것입니다. 이 노박사님들 말이에요. 그 사람들을 평해서는 안 되지만 말이에요, 자기가 살던 그 식을 넘어서지를 못합니다. 넘어서려면 성에 쇠다리를 놓든가 다리를 놓든가 해서 넘어가야 할 텐데, 자기들이 다리를 못 놓는다구요.

미국을 지금 보게 된다면 종교도 그렇고 통일교회를 모릅니다. 지금 그렇잖아요. 20년 전부터 했으니까 벌써 20대 된 사람은 통일교회 이렇게 반대한 것을 모른다구요. 아무 것도 모릅니다. 새로운 사람들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새로운 사람들이 새로운 이런 모든 세계관, 사상관을 보게 되면 불이 붙는 것입니다. 그런 시대가 왔다구요. 세계적으로 그렇게 말이에요.

그렇기 때문에 세계평화여성연합을 중심삼고, 남자들이 세계를 맡아 가지고 세계를 망쳐놨습니다. 그것을 여자들이 나서 가지고 망친 세계를 바로잡아야 되는 것입니다. 원래는 경찰서 서장은 여자를 시켜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래 가지고 남자들이 술 먹고 바람피우는 것을 여자들이 전국적인 조직을 해 가지고 잡아다가 후려갈기고 지하실에서 이 놈의 간나 자식들 전부 다 홀뚜기를 뽑아 버릴 수 있게끔 하는 것입니다.

그럴 수 있는 배포 있는 여자가 없다구요. 지금은 그럴 때라는 것입니다. 남자들이 잘못한 것을 그 동네에서, 그 마을에서 전부 다 여자들이 단결해 가지고 매장을 해 버려야 되는 것입니다. 국회의원이고 무엇이고 말이에요. 그런 것을 하려고 준비하는데 이것들이 정신들이 안 들었어요. 밤낮 선생님 이상 노력해야 되는 것입니다.

선생님이 일생을 한 것은, 하늘이 여자와 아들딸을 잃어버렸기 때문에 이것을 찾는 놀음을 했습니다. 여기에 남자들은 상대가 안 됩니다. 가정 가진 남자들이 선생님을 반대해 가지고 전부 다 옥중 집어넣은 것입니다. 기독교와 그런 패들이 한 패 되어 가지고 통일교회를 망치려고 한 것입니다.

시대가 다른 시대로 돌아오는 것입니다, 시대의 변천이. 전환시대가 된 것입니다. 그러나 그런 시대를 아무나 모릅니다. 그런 면에서 선생님이 전문가입니다. 모르는 것 같고 아무 것도 아닌 것 같지만 말이에요. '선생님이 뭐 또 저러노?' 했다가도 하다 보면 왜 저러노가 아닌 것입니다. 그래서 그랬구나 하는 것을 아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