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교회의 가정기반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63권 PDF전문보기

통일교회의 가정기반

세상에, 사탄세계에서 이런 가정 이념을 실천하겠다고 하는 정신나간 사람이 문총재입니다. 그러나 세계 가정들은 다 파탄되어 버렸습니다. 천사장의 후손이기 때문에 전부 상대권이 없습니다. 그들 앞에 하나님은 나라와 세계를 다 빼앗겨 버렸습니다. 미국 국민도 미국이라는 나라가 없어요. 사회도 없습니다. 가정도 없습니다. 부모도 없습니다. 처자도 없습니다. 전부 개인주의자가 되어서 자살밖에 없는 단계에 왔습니다. 천사장의 운명이 그런 것입니다.

우리 통일교회는 지금 자살할 수 있는 환경에서 울고불고 하면서 살지만, 먹을 것이 없어서 자식을 보고 통곡하고 살지만 그 마음에는 가정이 있습니다. 그 가정에는 새로운 사회가 싹트고 있는 것입니다. 사회에는 나라가 싹트고 있는 것입니다. 그 나라에는 세계가 싹트고 있는 것입니다. 그 세계에는 천주가 싹트고 있고, 천주에는 하나님의 해방의 소리가 들려 온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떠났던 그 하나님이 세계를 넘고, 국가를 넘어 우리 가정에 찾아 들어오니 만국 평화의 기지가 우리 가정에 출발하고 영화의 판도가 내 가정에서 시작된다는 것입니다. 그 때에 만세를 부르고, 그 때에 있는 힘을 다해서 목이 터지도록 이런 한을 하나님 앞에 통고하면 천만 번 위로를 받고 남을 수 있는 그런 세계가 온다는 것입니다. 그 기반이 가정이라는 것입니다.

하나님을 사랑 못 했던 한의 역사를 가정에서 하나님 대신 할아버지를 대표로 사랑함으로써 풀어야 되는 것입니다. 그 할아버지는 아버지입니다. 아버지를 모시지 못한 한을 우리 가정에서 풀어야 합니다. 또 그분이 남편입니다. 그분이 내 아들딸입니다. 남편과 아들딸을 하나님같이 사랑하고 축복함으로 말미암아 '나는 내 갈 곳이 있다.' 하고 눈감고 죽어 가는 것이 인생의 본연의 도리인 것을 알지어다! 아내가 딴 사람이 아닙니다. 하나님입니다.

그 하나님의 아들딸을 내 몸뚱이를 통해서, 어머니를 통해서 한 사람에서부터 수십 자녀가 번식할 수 있다는 것은 놀라운 사실입니다. 영화의 꽃이 사방으로 필 수 있는 미래의 왕국지가, 환영할 수 있는 터전이 닦아진다는 것입니다. 아기가 많다고 한하지 말라구요.

세상에서는 지금 그렇잖아요? 딴따라패를 옛날에는 재인이라고 했어요. 재인을 알아요? 노래하고 춤추는 재인이 있잖아요? 그건 사람 취급하지 않았어요. 우리 동네에서 한 10리 가면 그런 촌이 있어요. 그들이 우리 동네 앞으로 다니지 못했어요. 꽹과리를 치고 지나가면 문제가 생기는 것입니다. 저 동쪽 끝으로 지나갔던 거라구요. 그렇게 사람 취급받지 못하던 것이, 오늘날 그런 딴따라패들이 세계를 망쳐 놓고 있습니다. 그들은 절개가 없어요. 사촌하고 사는 것은 보통이더라구요.

그런 악마의 팽창주의, 지상지옥화를 일원화시키기 위한 것이 히피, 이피, 프리 섹스라구요. 거꾸로 되었어요. 다 출세해 봤어요. 알겠어요? 사람 취급 못 받던 사람이 세상에서 제일 출세했어요. 과거에는 머리 있는 사람 시대, 그 다음에는 힘있는 사람이 득세하던 제국주의시대, 그 다음에는 발을 중심삼은 노동자까지 출세했다구요. 요즘에는 재인들까지 출세했습니다. 그런데 양심적이고 도 닦던 사람은 출세를 못 해 봤어요. 이제 그 때가 오는 거예요. 알겠어요? 그 일을 성사시켜야 할 것이 참부모의 사명입니다. 그런 나라를 수습해서 의의 왕국을 세워야 할 것이 우리가 해야 할 숙명적인 사명이라는 것을 알아야 된다는 것입니다. 알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