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감복귀는 재창조 섭리의 공식에 의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64권 PDF전문보기

탕감복귀는 재창조 섭리의 공식에 의해

준비 못 한 사람은 흘러가고, 거름이 되는 거예요. 남북통일을 해야 되겠어요, 못해야 되겠어요? 일선에 총을 들고 나설 거예요? 인민군들을 보면 배때기를 찌를 거예요, 못 찌를 거예요?「찌르겠습니다.」안 돼요, 안 돼. 그쪽에서 찌르더라도 붙안고 '야, 동생아!' '야, 형님아!' 통곡을 해야 돼요.

원수로서 죽이는 역사의 곡절을 풀기 위해서는 그 이상의 눈물을 흘리면서 하나되지 않고는 안 되는 것입니다. 에덴 동산에서 쫓겨난 아담 해와는 하나님과 이별할 때, 눈물을 흘리면서 상봉을 위해 통곡해야 되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못 만나요. 얼마나 불효하고, 얼마나 하나님의 가슴에 못을 박았느냐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그 공식적인 재창조 역사의 환경은 반드시 주체 대상의 인연을 거쳐 가지고 하나님이 섭리의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것입니다. 그와 같은 공식을 선악 분립의 역사상에 적용한 것이 가인 아벨 문제라구요. 알겠어요, 모르겠어요? 그건 어디에라도 적용되는 것입니다. 섭리사에도 적용되고, 자연과학의 진화론에도 적용되고, 여러분 생활 철학에도 적용되는 것입니다. 일하는데 선악의 모든 전부를 규명할 수 있는 공식이라는 것입니다.

내가 닿았다는 것은 나의 대상입니다. 내 가치를 입력하고 들어가야 된다구요. 그래서 여러분은 선생님 가까이 가려고 그러지요? 선생님을 붙들려고 하지요? 선생님 손수건도 서로 갖겠다고, 애를 먹인다구요. 왜? 대상의 가치가 그런 것입니다. 그건 공식이에요, 공식. 공식이 그렇게 되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남자를 대하는데 여자들이 순결을 갖고 대해야지, 사기로 대했다가는 파멸이 벌어지는 것입니다. 악마의 족속이 되는 것입니다. 아시겠어요?「예.」이 법에 걸리게 되면 지옥이에요. 하나님의 원수가 되는 것입니다. 이 법에 일치될 때는 복귀되는 거예요, 탕감복귀가 되는 것입니다. 탕감복귀는 재창조 섭리의 프로그램, 공식에 의해 가지고 거꾸로 다 해방이 되는 것입니다.

이래 가지고 (판서하시며) 원칙적으로 보면 이것이 플러스라구요. 이게 마이너스예요. 이것을 플러스 만들기 위해서는 전부 다 싸워야 됩니다. 싸워서 한번, 두번, 세 번을 죽을 지경까지 가야 됩니다. 그래서 피를 흘리고, 땀을 흘리고, 상처가 난 것을 바라볼 때, 양심에….

열 여섯 살 때 타락한 본심이 눈물을 지어 가지고 '이 악한 녀석을 형으로 대접하지 말라! 내가 너를 어머니 아버지 대신 모시겠다.' 하고 '나한테 있는 전부를 네가 가져도 좋다.'고 할 수 있게 되어 가지고 경배를 해야만 복귀가 되는 것입니다. 구원섭리가 얼마나 힘들어요?

수천만년의 역사를 거쳐오지 않을 수 없는 한의 역사를 알아야 돼요. 알았어요, 몰랐어요?「알겠습니다.」알아야 된다구요. 이 건달꾼들. 방해꾼들이 얼마나 많아요? 이 공식이 처리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비로소 이것이 동생이 되는 것입니다. 플러스가 마이너스가 되고, 마이너스가 플러스 자리에 서는 것입니다. 여기서 이럼으로 말미암아 마이너스가 플러스가 되어 가지고 하나되는 것입니다. 하나됨으로 말미암아 원수가 아니고 역으로 들어갈 수가 있는 것입니다. 아벨은 가인의 형으로 들어가고, 가인은 동생으로 들어가는 거예요. 아시겠어요?

반드시 교체라는 부정의 사실이 벌어지는 것입니다. 타락을 하지 않았으면 하나님이 위에 있어야 되는 것입니다. 사탄은 반드시 아래 있어야 돼요. 이것이 거꾸로 됐습니다. 사탄이 위로 갔다는 거예요. 아래 것이 위에 오고 위에 것이 아래로 왔다는 것입니다. 거꾸로 됐어요. 그러니까 자기 자리를 찾아가야 되는 것입니다. 신도 자기 자리를 찾아가야 되고 사탄도 자기 자리를 찾아서 내려가야 되는 것입니다. 반드시 교체되어야 된다구요. 알겠어요?

그러니까 이것을 바로 잡으려니 거꾸로 하는 것입니다. 부정적인 것을 부정시키려니 거꾸로 하는 것입니다. 동생이 형이 되고, 형이 동생 되어 가지고 원리 원칙에 하나됐으면 하나님의 공인받을 수 있는 존재권이 되는 것입니다. 여기서 엇갈려 가지고 반대되는 것이 이렇게 옴으로 말미암아 아벨이 형님 자리에 들어오고 가인이 동생의 자리에 들어오는 것입니다. 탕감복귀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부정하지 않으면 안 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