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의 사랑은 자식의 모든 잘못을 용서하고 또 용서하는 것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64권 PDF전문보기

부모의 사랑은 자식의 모든 잘못을 용서하고 또 용서하는 것

문총재는 공산당하고 싸우는데 정면 도전했습니다. 세계가 다 도망가는데, 나 혼자 싸웠다구요. 그래 가지고 공산당을 때려잡은 것입니다. 그러다보니 물과 같이 사랑을 가지고 구덩이 있으면 구덩이를 메우는 것입니다. 세상의 나쁜 구덩이, 사망의 울타리를 전부 다 메우고 지나가는 것입니다. 이 수평을 다시 망가뜨릴 사람이 없어요. 다시 점령할 자가 없습니다. 알겠어요? 특권이에요.

거기는 평화의 기지가 되는 것입니다. 아무리 험한 곳이라도 평화의 기지로서 존속이 시작되기 때문에 거기에 행복이 깃들게 되고, 자유가 깃들게 되고, 희망이 깃들게 되는 거예요. 알겠어요? 그래 부모의 사랑은 위에 있기 때문에 자식을 대해서 흘러 내려오는 것입니다. 자식의 구덩이가 잘못했으면 용서하고 잊어버리고, 또, 용서하는 것입니다. 타락한 세계일망정 그것이 남아 있는 것입니다.

그것이 있기 때문에 복귀할 수 있는 가능성이 있다는 것입니다. 이런 때가 혼란시대예요. 어디로 갈지 몰라요. 그렇지만 여기서 잘…. 사탄편에서 지금까지 술 쳐먹고, 트위스트 댄스하고 말이에요 계집질하던 모든 사된 녀석들이 와 가지고 '함부로 살다가 통일교회를 만나서 말씀을 들으니 아이구, 잘못했습니다. 용서해주십시오.' 용서받아 가지고 기독교인들이 갈 수 있는 자리에 먼저 갈 수 있다는 것입니다. 아시겠어요?

살인 강도가 낙원에 예수님과 먼저 들어간 걸 알아요? 마찬가지 이치예요. 제아무리 교법사고, 제아무리 천하를 주름잡는 재상이 되었더라도 하늘편을 반대하다가는 지옥으로 가는 것입니다. 그냥 그대로 떨어져 내려간다는 것입니다. 이것이 이렇게 왔다가 이렇게 잘 믿고 천국을 들어간다고 하다가 여기서 떨어지는 거예요. 지옥으로 가는 것입니다.

그래, 잘 믿는 사람이냐, 안 믿는 사람이냐가 문제가 아니예요. 얼마나 양심적인 사람이냐가 문제되는 것입니다. 아시겠어요? 저 바닷물이 10시간 걸려서 들어오는 것입니다. 그러면 맨 처음 출발해 들어온 것은 다시 나가기까지 10시간을 기다려야 되는 것입니다. 그러나 맨 나중에 수평이 되어 가지고 만수가 될 때는 1초, 2초, 1분 이내에 돌아서는 것입니다. 이때 태어나 들어온 물은 이 모든 물보다도 행복한 것입니다. 같은 수평 이상의 권한을 차지 할 수 있는 자리에 서는 것입니다. 아시겠어요?

그렇기 때문에 수천 만년 전부 다 하나님의 축복을 받지 못하고 하나님의 사랑을 받지 못한 것이 종말시대에 만수가 될 때는 일주일이 7천년 역사를 대신할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그런 시대로 왔기 때문에 문총재를 중심삼고 일천구백구십 몇 년인가? 작년인가? 언제예요? 작년이에요, 재작년이에요?「작년입니다.」그래요? 그때 일주일 동안에 통일교회 7년, 기독교는 70년 독신 생활을 하는 거예요. 70년을 독신 생활해야 되기 때문에 그렇게 되면 혼자 살아야 되는 거예요, 신부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