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귀시대에는 참부모가 해와를 찾아 세우는 것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64권 PDF전문보기

복귀시대에는 참부모가 해와를 찾아 세우는 것

미국은 가인권입니다. 그 다음엔 국제연합은, 유엔을 중심삼은 자유세계의 국회예요. 이걸 탕감해야 되는 것입니다. 타락할 때는 천사장이 해와를 유린했지만 복귀시대에는 참부모가 이걸 찾아 세우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그 다음엔 일본은 어머니나라예요. 일·미·독입니다. 하나님이 세웠던 어떤 영·미·불은 타락했기 때문에 이것을 다시 택해 가지고 탕감하는 것입니다.

이걸 누가 세워야 되느냐? 2세가 세워야 됩니다. 이것은 2세의 자리에 있는 선생님이 찾아 세웠기 때문에 선생님이 전부 다 탕감복귀해야 되는 것입니다. 20년을 중심삼고 20년은 구약성경으로서 한국에서 20년, 20년은 미국에서 신약시대의 완성을 해야 되는 것입니다. 신약시대의 완성이라는 것은 구약시대에 실패해 가지고 오시는 메시아를 죽였던 것을 여기에서 살려 놓아야 됩니다.

엘리야가 오지 않았기 때문에 엘리야가 구름타고 올 줄 알았어요. 그런데 세례 요한으로 온 것입니다. 예수님이 천상세계에서 오는 것은 딱, 엘리야와 마찬가지입니다. 오시는 재림주님을 맞이하기 위해서, 부모님이 오실 길을 닦기 위해서 지금까지 아들이 희생해 나온 거예요. 그래, 부모님 앞에 설 수 있는 효자, 복귀된 아담의 자리가 세례 요한이에요. 세례 요한 사명으로 오기 때문에 구름 타고 온다고 안 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엘리야가 세례 요한으로 온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기독교 앞에 내가 구름타고 온다고 했으면 핍박을 안 받았다구요. 알겠어요? 그러나 정정당당하게 싸우는 것입니다. 구름 타고 안 오는 거야. 이 자식들아! 천년 만년 믿으라는 것입니다. 구름 타고 온다면 아직까지 엘리야가 오지 않았어요. '너희들이 알고 있는 성경이 교시한 엘리야가 안 왔는데 예수가 저 메시아가 될 수 없지 않느냐?' 이거예요. 불수레 타고 갔던 분이 천상세계에서 강림하지 않았는데 어떻게 예수님이 메시아 될 수 있느냐 이것입니다.

그런 것을 보게 되면 엘리야는 세례 요한이 틀림없다는 것입니다. 세례 요한은 복귀된 아담 책임입니다, 예수는 완성한 아담이고. 이것이 형제예요. 알겠어요? 가인 아벨입니다. 세례 요한이 가인의 자리에서 아벨을 숭배하고 하나됐더라면 예수가 안 죽어요.

오늘날 기독교가 오시는 주님은 구름 타고 온다고 믿는 것처럼 세례 요한이 엘리야로 온 걸 몰랐다구요. 문총재가 와서도 이 땅 위에는 세례 요한이 너무나 많아요 국가도 세례 요한 국가가 많습니다. 수두룩해요. 왜 그래야 되느냐? 해와 국가, 가인 국가, 아벨 국가가 생겨났으니 세례 요한 국가도 전부 준비하고 있는 것입니다.

교단을 중심삼고 이것이 전부 다 구교를 대한 신교, 프로테스탄트는 전부 다 세례 요한의 자격자라구요 그런 것이 이 공식에 맞아야 돼요. 알겠어요?「예.」공식에 안 맞으면 안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이게 문제가 생겨났어요.

(판서하시면) 이래 가지고 왕권, 이것이면 이거 없어도 복귀되는 것입니다. 그럼, 무슨 문제가 벌어지느냐 하면 말이에요, 참부모를 중심삼고 어머니 자리는 하나인데, 25억 여자들이 전부 다 남편이 없어요. 4대 심정권을 체휼해 가지고 완성할 수 있는 상대자가 없다는 것입니다. 큰일이라구요. 알겠어요?「예.」그걸 내가 잠깐 얘기해 주고 가야 되겠어요. 이거 다 지워도 된다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