땀은 땅을 향하여, 눈물은 인류를 향하여, 피는 하늘에 뿌리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65권 PDF전문보기

땀은 땅을 향하여, 눈물은 인류를 향하여, 피는 하늘에 뿌리자

그렇기 때문에 매일 아침 여러분이 그 작대기를 함부로 다뤄서는 안 됩니다. 그걸 모시고 살아야 돼요. 그것이 가장 귀한 것이라구요. 하나님이 내려다보고 있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그곳에 임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여러분 여편네의 그것은 하나님의 부인, 여왕의 것이고 여러분 남편 것은 하나님의 스틱(stick;막대기)이라고 할까? 하나님하고 같이 달렸다고 생각해야 되는 거예요. 그것이 이중이 아니에요. 마음과 몸같이 하나님이 마음이라면 여러분은 몸뚱이가 되는 거라구요. 하나님이 보이지 않는데 그 생식기와 같이 하는 거예요. 우리 몸뚱이에 그것이 달려 있지만 그것이 둘이 하나된 것으로 달렸다고 생각해야 된다구요.

그러니까 얼마나 안전한 데 하나님이 갖다 붙였느냐 이거예요. 정말이에요. 남자의 그것이 얼마나 멋지게 돼 있어요. 올라갔다가 내려가고, 주머니에 있어서 들어갔다 나왔다 하고 말이에요. 걸리면 옆으로도 가고 다…. (웃음) 정말이라구. 이놈의 자식들아! 프리 섹스 하겠어? 프리 섹스?「안 합니다.」이놈의 자식, 다니면서 여편네보다 좋은 여자, 얼굴이 고우면 따라가 보고 전부 다 유혹하고 싶은 그 생각들 안 했어? 이러면 안 된다는 거예요. 절대적이에요, 절대적! 하나밖에 없다구. 아담 해와와 딱 마찬가지입니다. 영원히 하나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하나님의 나라에 못 들어갑니다.

자, 그러면 이제 여러분들이 아까 내가 봉사하고 희생하게 되면 중심 존재가 된다고 했는데 말이에요. 여러분들 양심이 어때요? 여러분들 마음이 남자라면 말이에요, 세계 최고의 여왕과 결혼하고 싶지요? 또, 최고의 자리에 올라가고 싶지요? 그것이 왜 그러냐? 여러분, 인간의 욕망은 지금까지 역사적으로 이루지 못한다고 했는데 누구나 다 이룰 수 있게 돼 있다 그거예요. 그걸 알아야 된다구요. 본래 하나님에 의해서 그렇게 창조되었다는 것입니다. 그래, 그건 누구나 다 갖고 있고 누구나 다 갖출 수 있는 거예요. 그게 누구예요? 하나님을 점령하자는 거예요. 양심이 하나님을 점령하자는 거예요. 그것이 참사랑을 중심삼고 하나님이 이상 한 목적입니다.

그러면 그 자리까지 가려면 여러분들이 생각해 보라구요. 참 봉사하고 희생하려면 말이에요. 어떤 거예요? 편안한 자리예요, 눈물을 짓고 피땀을 흘리는 자리예요? 그래서 우리 통일교회가 가르치는 것이 부모의 몸을 가지고 종의 몸을 쓰고 땀은 땅을 향하여, 눈물은 인류를 향하여, 피는 하늘에 뿌리자고 하는 것입니다. 그것이 전통적인 교육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안 되게 돼 있습니다. 이것이 전통입니다. 종합한 총결론입니다. 총결론이에요. 자, 그러니까 눈물을 흘리고 코 흘리고 피 흘려야 된다구요. 명산, 높은 산에는 깊은 골짜기가 있는데 깊은 골짜기에는 뭐가 있느냐? 냄새 나고 더러운 것, 나무가 전부 썩고 그런다구요. *거기에는 곤충들도 많이 살고, 그래서 그것을 먹으러 오는 새들도 많게 되고 이외에 수많은 동물들과 식물들이 살게 되는 거예요. (*부터 영어 말씀하심) 그래야 명산이 되는 거예요. 그게 명산입니다. 명산이 되어 휴양소가 되는 거라구요.

사람도 높은 사람이 되려면 그러한 골짜기를 다 소화해야 됩니다. 감옥 가고 죽고 다 그래야 돼요. 사람도 마찬가지라는 거예요. 그래서 여러분들, 씨를 뿌리면 말이에요. 씨와 더불어 거름을 줘 가지고 심어요, 그냥 심어요? 좋은 씨를 말이에요.「씨하고 거름하고 같이 넣느냐 그 말입니까?」그럼, 좋은 씨를 뿌리게 될 때 혼자 뿌리느냐, 거름을 넣어서 뿌리느냐 이거예요. 냄새 나는 그걸 먹여야 된다구요. 그것이 밥이에요. 밥입니다. 그것을 다 소화하는 것입니다. 소화해야 되는 거예요. 거름이라는 게 냄새 나고 더럽지만 그것을 소화해야 자라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그와 마찬가지로, 여러분들에게 제일 귀한 것이 어디라구요? 섹슈얼 오건(sexual organ)인데 뭐가 거기에 달려 있어요? 제일 더러운 게 달려 있는 것을 알았어요? 소변기관이 거기에 있는 거라구요.

그것이 같은 길에 나 있는 거예요. 알겠어요?「예.」얼마나 더러워요? 그리고 제일 가까운 데서 냄새 나는 게 증기 뿌려주듯이 뿌려주는 거예요. (웃음) 증기, 물을 뿌려 주는 것이지요. 그래, 그것이 싫다고 그래요? 그 냄새를 전부 소화해야 된다구요. 알겠어요? *그러니까 매일 아침 그곳이 얼마나 중요한가를 생각하라구요. 내가 거기에 얼마만큼 하나되어 있는가 생각하라는 것입니다.

(*부터 영어 말씀하심) 그것이 교육입니다. 교육이에요. 하나님이 벌써 이렇게 다 교육할 걸 준비해 놓은 거라구요. 매일 아침 그걸 생각하라구요. 매일 생각하라는 것입니다. 그래서 이 나라의 더러운 것을 내가 전부 다 소화하겠다 그러면 천국이 된다는 거예요. 그러면 유명해지는 것입니다. 그리고 거기서 최고 높은 존재, 대통령도 되고 왕도 되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