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바른 하나의 남자가 되고 하나의 여자가 되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65권 PDF전문보기

올바른 하나의 남자가 되고 하나의 여자가 되어야

선생님이 잘살았어요, 못살았어요?「잘사셨습니다.」뭐가 잘살았어요? 편안한 삶이 아니라 고달프고 전부 다 감옥 가고 고문 받고 침 뱉는 그런 일을 당하고 산 것이 잘산 거예요? 그런 거예요. 그런 것입니다. 그걸 거쳐야 됩니다. 그런 것들이 전부 다 곤충이 많고 벌레가 모여 있는 것과 같다는 것입니다. 모든 역사시대에 지나간 걸 들추면 먹을 것이 많으니까 새도 와서 모이고 다 물어간다는 거예요. 알고 보니, 진리를 찾다가 전부 다 알고 보니 전부 다 다 줬다는 것입니다. 야! 얼마나 낙심을 했는지 모릅니다. 이것을 다 깔고 앉아 있는 걸 몰랐다구요.

자, 참된 자신을 찾자! 참된 자신이라는 것, 거짓 자신이라는 것 이런 것을 다 아는 것입니다. 그래야 참된 자신을 찾게 되는 거예요. 제목이 그렇잖아요? 알겠어요? 그러면 이제 우리 양심은 타락 안 했습니다. 양심은 하늘에 속해 있습니다. 그러면 여러분들 몸뚱이를 중심삼고 볼 때에 몸뚱이가 양심을 끌고 다녀요, 양심이 몸뚱이를 끌고 다녀요? 어때요? 마음이 끌고 다닐 것 같으면 선한 세상이 되는 거예요. 어때요? 그러니까 뭐냐? 반대 길(opposite way)로 가요, 선한 길(right way)로 가요? 답변을 해야지, 이 녀석들. 답변해야지. 여러분들 어때요?「마음이 몸을 끌고 다닙니다.」그러면 악한 세계가 안 된다는 거예요. 악한 세계가 안 된다는 겁니다. 세계가 다 악하게 되어 있다구요.

이놈의 자식들, 전부 다른 말을 하고 있어. 먹을 것이 생기면 배가 고플 때에도 양심은 네가 먹지말고 다른 사람에게 주라고 한다는 것입니다. 그래, 여러분은 어때? 먼저 먹어 버리지?「예, 몸뚱이가 컨트롤합니다.」그래, 몸뚱이가 컨트롤한다고 해야지. 말하기 싫다고 그렇게 말하면 돼? 그러니까 여러분들은 전부 지옥 갈 패라구요. 전부 다 몸뚱이가 마음을 끌고 다니는 거예요. 얼마나 마음을 울렸는지 모르는 것입니다. 마음을 얼마나 울렸는지 모른다구요. 그걸 몰랐다구. 그걸 모르고 있다구요. 이걸 알아야 됩니다.

그러면 어떻게 되어서 몸뚱이가 마음을 컨트롤하게 되느냐 하면 말이에요. 타락할 때의 사랑, 타락할 때의 장성완성급에서 사랑하던 사랑의 힘이 그 때의 양심의 힘보다 강했다는 것입니다. 그게 문제라구요. 그래, 사탄의 사랑이지만 더 강했다는 것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양심이 강했으면 암만 거짓사랑이 강하더라도 하나님에게 가는 거예요. 이론적으로 우리가 확실히 알았다 이거예요. 알면 우리가 창조할 수 있는 거예요. 문제없다는 거예요. 그렇게 생각해요? 요런 근원을 완전히 알았으니 왕창 뽑아내 버려야겠다는 것입니다.

여러분들 사탄세계의 사랑이 얼마나 강하냐? 젊은 청년 남녀들이 말이에요. 서로 서로 눈이 맞아 가지고 사랑하게 되어 결혼하자 할 때 부모들이 반대하면 둘이 밧줄을 처매고 바다에 풍덩 들어가는 거예요. 그렇게 세다구요. 그만큼 강합니다. 그걸 언제든지 경고해야 돼요. 그걸 알아야 됩니다.

타락함으로 말미암아 역사적으로 세계에 미쳐진 그 영향이 얼마나 크고, 아담 해와가 한 번 사랑을 잘못한 것으로써 이렇게 비참하게 몇천만 년 동안 하나님이 고통받고 나왔다는 사실을 알아야 됩니다. 그 피해가 얼마나 크고, 타락의 한이 얼마나 크다는 걸 느끼면 느낄수록 이놈의 몸뚱이를 한꺼번에 잡아 치울 수 있는 거예요. 하나님이 들어와서 이 모든 병든 걸 알고 얼마나 기가 막히겠느냐? 그걸 알고 이놈의 몸뚱이를 내가 잡아 치우겠다고 그래야 됩니다.

여기서 세상에 복잡하고 모든 혼란 된 세상의 문제가 많지만 이 문제는 다 남자 여자로부터 생긴 문제입니다. 남자 여자만 해결하면 세상은 평화의 세계가 가깝다는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평화의 세계가 눈앞에 온다는 거예요. 알겠어요? 그러니까 그것이 얼마나 심각한 문제라는 걸 알아야 됩니다. 내 자체를 대해 하늘이 바라는 기준에서 올바른 하나의 남자가 되고 하늘이 바라던 하나의 여자가 됨으로 말미암아 하늘나라를 개문하고, 지상에 지상천국을 개문하고 세계에 평화와 행복의 근원을 잇는다는 것을 생각할 때 얼마나 심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