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연의 혈통과 연결된 심정문화세계를 완성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66권 PDF전문보기

본연의 혈통과 연결된 심정문화세계를 완성하라

7번은 '우리 가정은 참사랑을 중심하고 본연의 혈통과 연결된 심정문화세계를 완성할 것을….' 본연의 혈통이에요. 아담 해와 타락하지 않은 순결된 하나님의 참사랑을 중심삼은 혈통의 관계를 맺어야 된다 그거예요. 그래서 우리 문화에는 사탄이 없고 하나님이 기뻐할 수 있는 문화권을 형성해야 됩니다. 심정문화세계를 이루어야 돼요. 참사랑을 중심하고 심정문화세계의 그 내용도 하나요, 방향도 하나입니다. 하나예요, 둘이 아닙니다.

그래 여러분 부모들 있지요? 어머니 아버지, 할머니 할아버지가 있지요? 여러분 아들딸도 있고, 또 남편도 있지요? 그리고 여러분 나라가 있다구요. 자기 가정을 중심삼고 연결된 자기의 모든 나라와 자기의 살고 있는 세계를 중심삼고 볼 때에, 참부모님 한분과 바꾸자면 안 바꾼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평면에 같이 살았지만 선생님과 여러분이 갈 때 사다리는 여기에 8단계가 놓여 있다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차이가 있다는 거예요. 그러니까 이것을 상속받으려면 선생님 말씀을 절대복종 하라 이거예요. 그 다음에는 절대사랑, 일치예요. 아담 해와가 절대사랑이 없고, 절대신앙이 없었기 때문에 타락한 것입니다.

타락함으로 말미암아 아담 가정에서는 말이에요, 아담가정에서는 혈통을 더렵혔다 이거예요. 이걸 탕감하기 위해서 이스라엘민족은 할례를 받았어요, 할례. 할례가 뭐이냐면, 남자의 양부를 자르는 것입니다. 피를 냈다는 거예요. 이게 아담시대입니다. 노아시대는 심판을 통해서 물로 심판했어요. 할례 받던 식을 세례로 바꿔친 거예요. 쉬워지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그래서 세례 요한이 와 가지고 할례를 부정하고 세례를 받으러 나오게 된 것은 다 하나님 뜻 가운데서 이루어진 거라구요. 그 다음에는 아브라함 믿음의 조상이 나오는 거예요. 신앙이 나옵니다. 이 믿음은, 해와가 믿음을 잃어버린 것을 탕감받아야 됩니다. 할례의 심판, 개인적으로 혈통적 심판, 몸뚱이의 심판을 받아야 된다 이거예요. 그 이후에 신앙이 나와요. 아브라함을 믿음의 조상이라고 합니다. 믿음의 조상이에요. 이것이 신앙을 잃어버렸다구요.

그 다음에 무슨 조상이냐? 사랑의 조상입니다. 예수님은 사랑의 조상입니다. 메시아는 사랑의 조상으로 와야 된다구요. 아담 가정에서 잃어버린 것을 탕감해 가지고 복귀하자는 역사입니다. 혈통으로 더렵혔으니까 몸뚱이도 심판받아야 됩니다. 그래 가지고 믿음을 찾고 사랑을 찾아가는 거예요. 그러기 때문에 믿음의 조상은 집시의 조상이 되는 것입니다. 집시같이 고향을 떠나야 된다구요. 예수님은 멜기데스의 상징입니다. 조상도 없고 뿌리도 없고 나라도 없고 고독단신이에요. 사탄세계, 하나님으로 말미암아 놓고 말한 거라구요.

그래서 세계적 과정에서 전부다 이 과정을 거쳐 가지고, 탕감을 거쳐서 찾아낸 믿음과 사랑이에요. 믿음의 조상이 돼야 되고 사랑의 조상이 되어야 된다 이걸 알아야 된다구요. 성약시대는 아브라함 이상의 절대적 신앙, 이삭을 잡아죽이라니 제물 죽였고, 갈데아 우르를 떠나라 하니 떠난 절대적 신앙을 지켜 나온 거예요. 그 다음에 예수님 이상 사랑해야 돼요. 하늘을 사랑해야 됩니다. 원수를 사랑해야 됩니다. 그러지 않으면 천국을 못 찾아요. 지금까지 원수를 사랑한다는 한 아들이 아니에요. 원수의 나라입니다. 개인문제가 아니고 가정, 나라 가운데는 개인도 있고 가정 종족 민족 국가 나라가 있는 거예요. 세계가 있는 것입니다. 사랑하는 누구보다도, 부모보다도 자식보다도 자기 나라보다도 원수의 세계 사람을 사랑하지 않으면 복귀 안 되는 것입니다.

선생님은 2차대전 후에 영·미·불이 반대함으로 말미암아 다 잃어버렸습니다. 개인을 잃어버리고 가정, 자기 여편네 아들딸 일족 나라 다 잃어버렸다구요. 그러기 때문에 성진이 어머니가 떨어져 나가고, 자기 고향을 다 버려야 되고, 나라 다 버려야 됩니다. 다시 찾아와야 돼요. 1945년부터 7년 동안만 연합국이 선생님을 모셨더라면…. 그게 힘든 거지요. 모셨더라면 7년동안에 세계통일이 되는 것인데, 종족적 메시아를 세웠으면 7년도 안 걸려요. 3년 이내에 헌법 개정해서 세계 다 통일되는 것입니다. 선생님 40세에 세계를 밟고, 세계 꼭대기의 자리를 다 밟아 가지고 통일세계를 만들어야 할 책임이 오늘날 40년을 지나 80세, 2000년대를 바라보고 나오고 있는 거예요. 여러분이 선생님 설교집을 읽어보면 20년전, 벌써 70년대에 다 가르쳐 줬습니다. 40년 전에 다 얘기해 줬다구요.

지금 와서 이러는 게 아니라구요. 여러분의 구원역사는 여러분이 결정해야 된다구요. 부모도 못해주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가르쳐주는 건 확실히 다 가르쳐줬다 이거예요. 부모님이 이렇게 이긴 모든 역사 역사를 다 전통으로 남겨줬으니 그것을 상속받아 가지고 실천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