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패의 역사로 시작된 섭리사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66권 PDF전문보기

실패의 역사로 시작된 섭리사

타락해서 아담 가정에서부터 가정을 중심삼고 자녀의 형성은, 자녀의 형성을 중심삼고 확대된 종족, 민족, 국가, 세계는 하나님의 혈통으로 연결되어야 된다구요. 하나님의 애기씨로서, 참사랑을 중심삼고 하나님의 애기씨로 연결되어야 될 것이 이랬으면 이것은 천국으로 들어가는 것입니다.

이렇게 되면 참감람나무 에리어(area;지역, 권)가 되는 거예요. 타락함으로 말미암아 돌감람나무가 되었다구요. 중심 뿌리가 달라지는 거예요, 뿌리가. 중심 뿌리와 중심 트렁크(trunk;줄기)와 중심 버드(bud;눈)가 달라진 거예요. 하나님이 아니라 사탄과 연결되어 있다 이거예요. 이것은 부정할 수 없는 이론입니다. 암만 이것을 아니라고 할 수 없는 거예요.

이제 우리는 타락한 세계의 결과까지 확실히 알았다구요. 그러면 어떻게 해야 되느냐? 타락한 세계의 반대, 타락한 세계를 벗어나야 된다는 것입니다. 왜 그러느냐? 사탄을 분별해야 돼요. 사탄이 개재한 것을 청산해야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이 구약섭리를 해 가지고 하는 것은 뭐냐 하면, 사탄을 분립시켜 가지고 하나님이 개재해야 돼요. 사탄의 씨, 사탄의 뿌리, 사탄의 트렁크, 사탄의 버드를 부정해 가지고 하나님의 뿌리, 참중심 뿌리, 하나님의 트렁크, 하나님의 버드로써 어떻게 바꾸느냐 하는 것이 구원섭리의 목적입니다.

(판서하심) 섭리사가 실패의 역사로 시작된 것을 승리적 역사로서 전부 다 되돌리지 않고는 총결산, 섭리의 총결산이 되지 않는다 하는 것을 우리는 알아야 돼요. 아담 가정, 노아 가정, 아브라함 가정으로부터, 모세로부터, 예수로부터 전부 다 지금까지 되어진 모든 실패의 내용을 우리는 몰라 가지고는 복귀될 수 있는 길이 없다구요. 승리할 수 없다는 거예요. 그것이 '그럴 것이다'가 아니고 '그렇다' 하는 결정적인 투쟁역사, 역사적 사실로 남겨질 수 있는 실적을 안 가져 가지고는 사탄세계를 정복, 분별할 수 없는 것입니다. 실패하던 것과 180도 반대의 내용을 알지 않고는 그것을 정비할 수 없다는 사실을 알아야 됩니다. 이것 이 지옥 가던 것이 천국으로 가야 된다 이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