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부모와 더불어 살지 않고는 천국 못 가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66권 PDF전문보기

참부모와 더불어 살지 않고는 천국 못 가

이것을 40년 되풀이 해 가지고 4천년을 잃었던 것을 찾을 수 있었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역사적으로 살아남은 것을 사탄이 뭉갤 수 없기 때문에 평면도상에 서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이제 종적인 투쟁이 아닙니다. 평면적인 투쟁입니다. 이래 가지고 개인적 환경을 넘어서고, 가정적 환경을 넘어서는 것입니다. 그것이 광야노정 40년이라구요. 광야노정에서 잃어버린 자기를 찾고, 가정을 찾고, 종족을 찾고, 민족을 찾고, 국가 형성을 해야 됩니다. 이제 문총재는 세상의 패망국가 앞에 세계 종교권의 해방권을 갖췄습니다. 이제 남은 것은 무엇이냐? 모델 국가를 형성해야 합니다. 그런 시대에 들어왔습니다. 이번에 남미에 가서 모델 국가를….

대한민국은 남북통일을 하지 못했으니 그 이상의 하나의 모델 나라를 만들어야겠다는 것입니다. 세계 패망국가로 개인적 중심이 없고, 가정적 중심이 없고, 종족적·민족적·국가적 중심이 없고, 세계적 중심이 없는 그 세계 앞에 종족과 민족과 인종을 초월하고 문화와 역사적 배경과 국경을 초월해 가지고 하나의 모델 국가를 형성해야 할 책임을 위해서 이번에 남미를 거쳐온 것입니다. 그 일을 지금 추진 중입니다. 그래서 유엔을 타고 앉아야 됩니다. 알겠어요? 유엔 국가들이 문총재 앞에 배워가야 됩니다.

그래서 유엔에 인맥을 조성하기 위해서 유엔 대학을 만들어서 유엔이 몸 마음이 갈라졌던 것을 하나 만들어야 됩니다. 정치권 판도가 유엔기구인데, 종교권을 몸이 반대하던 것을 유엔무대에서 하나 만들어야 됩니다. 그래서 세계평화종교연합, 세계평화연합을 만든 것입니다.

그 다음에 어머니 중심삼고 여자를 해방시키는 것입니다. 여성이 해방 못 된 것을 해방시켜 가지고 외적으로 가인 아벨의 몸뚱이를 안고 돌아서고, 자기 집안에서 가인 아벨을 안고 돌아서야 됩니다.

안팎으로 가인 아벨을 하나 만들어야 됩니다. 하늘편이 플러스가 되고 이것이 상대가 되어 하나된 자리에 서게 될 때, 앞의 아들딸과 뒤의 아들딸이 서는 것입니다. 앞의 아들딸은 복귀된 아들딸이요, 뒤의 아들딸은 복귀되어야 할 사탄권 장자입니다. 이들이 차자의 권한을 가지고 참부모를 복귀된 아들같이 사랑하는 자리에서, 일일 생활 가운데서 같은 품의 자리에서 사랑 받았다는 자리에 서야 타락하지 않은 아담 가정의 완성한 부모의 품에서 자란 아들딸로서 천국 들어갈 수 있는 자격을 부여받는다는 것입니다. 참부모와 더불어 살지 않고는 천국 못 가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선생님은 개인 승리의 패권, 가정승리, 민족·국가·세계의 승리적 패권이 종적으로 쭉 연결돼 있기 때문에 이것을 확장하게 되면 개인이 살 수 있는 다리, 가정이 살 수 있는 다리, 종족이 살 수 있는 다리가 생긴다는 것입니다. 전부가 접붙일 수 있는 문을 열었다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그러면 통일교회 사람들은 영리하니까 어디에 접붙일 거예요? 최고의 자리에 접붙이려 할 것입니다. 그건 좋기는 좋은데 360도를 돌아가야 제자리에 돌아옵니다. 그런데 여기서 이렇게 가려고 해요. 그렇게는 못 갑니다. 360도를 돌아야 합니다. 작더라도 360도를 돌아야 합니다. 선생님이 160국가 탕감한 것을 160가정에서 조그마한 원형을 돌면 160국가까지 선생님이 상속해 주겠다는 것입니다. 선생님의 승리권, 참부모님의 승리권이 천주사적인 개인적 해방 승리권입니다. 거기에는 사탄이 침범 못 합니다. 가정적 승리권도 마찬가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