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나라에 가기 위해서는 참부모의 심정권을 상속받아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68권 PDF전문보기

하늘나라에 가기 위해서는 참부모의 심정권을 상속받아야

여기 축복가정들은 종족적 메시아의 책임을 하고 있어요? 하고 있어요, 안 하고 있어요? 어떤가? 형태!「금년부터 모든 축복가정들을 종족적 메시아 시스템으로 해 가지고 지금 하고 있는데, 실적이 상당히 부진합니다. 전부 다 동원되어서, 심지어 교회 예배도 종족적 메시아 책임을 하기 위한 시스템으로 드리고, 수련회도 그런 식으로 하는데도 실적이 별로 좋지 않습니다.」

이것은 전쟁이에요. 전쟁은 승패가 결정되는 것입니다. 패자가 되면 모든 것이 뒤집어지는 거예요. 2차대전 이후에 기독교가 선생님을 반대해서 선생님은 혼자 4천년 역사를 40년에 탕감복귀했습니다. 선생님이 400년을 살 수 없다구요. 그래, 40년 동안에 4천년의 모든 탕감을 하려니 얼마만큼 결심하고 했을지 생각해 보라구요. 브라질 식구들의 간증을 들었는데, 간증한 사람보다 못할 거예요, 더 나을 거예요?「더 하겠습니다.」답변이 왜 그래요?

여러분, 죽지 않을 자신이 있는 사람, 손 들어 봐요! 너는 죽지 않을 자신 있어?「저는 영적으로 죽지 않을 자신이 있느냐고 물어 보신 줄 알았습니다.」아니, 실체적으로 죽지 않을 수 있어요? 다 죽는 것입니다. 지상세계는 영원한 세계에 비하면 숨 한 번 쉬는 것보다 짧은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잠깐 있는 이 세상에서 여러분이 영원한 세계를 준비해야 됩니다. 무한히 큰 것을 작은 데서 전부 다 맞추어야 돼요. 화경(火鏡)에 햇빛이 들어오면 초점을 맞추는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그래 가지고 불태우는 것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여기에서 이런 화경에 이렇게 해 놓으면 불이 붙는 거예요.

이 육신 세상을 화경으로 불붙이는 것과 마찬가지로 불살라 버려야 돼요. 여기에 맞게끔 여기에서 전부 다 처리해 버려야 된다구요. 몸뚱이는 옷과 같은 것입니다. 벗고 가는 거예요. 몸뚱이는 벗어 버리고 속사람이 영계에 가는 거예요.

그런 것을 선생님이 말해 주는 것을 듣고, 간증을 듣고, 영적 세계와 같이 산다는 그런 얘기를 듣고 알면서도 그걸 등한시했다가 어떻게 할 거예요? 여러분이 들은 말들이 여러분의 갈 길을 가로막는다는 것입니다. 어떻게 되어 갈 거냐 이거예요.

학교에 가게 되면 시험을 패스해야 돼요. 시험을 패스해야 올라가는 것입니다. 마찬가지예요. 여러분이 하늘나라에 가기 위해서는 참부모의 심정권을 상속받아야 합니다. 그렇지 않고는 못 가는 것입니다. 학교에 가게 되면 시험을 패스해야 올라가는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참부모의 심정권을 상속받지 않고는 하늘나라에 못 가는 것입니다. (녹음이 잠시 중단됨.)

그래, 유전적 죄와 원죄를 청산해야 됩니다. 원죄를 청산하려니 아담 해와가 어떻게 했다는 것을 알아야 되고, 여러분 조상들, 아담 해와가 어떻게 나왔다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그래 가지고 원죄, 유전적 죄, 자범죄를 청산해야 되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선생님의 말을 듣고, 선생님이 지시했는데도 불구하고 그걸 이 땅 위에서 못 풀어 가지고 원죄라든가 유전죄, 선조들로부터 쌓았던 죄의 담을 어떻게 헐 거예요? 종족적 메시아의 사명을 다함으로 말미암아 원죄를, 참부모로부터 원죄를 청산받을 수 있는 거예요.

원죄라는 것이 무엇인지 배워 가지고, 원죄가 어떻다는 걸 알고 그 다음에는 여러분의 종족이 연결된 유전적 죄를 알아 가지고 그것을 여러분이 청산해야 돼요. 원죄와 유전적 죄를 청산한 다음에는 여러분이 일생 동안 원리 말씀대로 살지 못하고 참부모님이 지시한 대로 살지 못했으면 거기에 비례한 모든 탕감을 해야 되는 것입니다.

역사는 그렇게 됐는데, 이걸 전부 다 걷어치우고, 껍데기를 벗어 버리고 자유스럽게 하늘로 날아 올라가야 되는 거예요. 죽어 가지고 승화식을 통해서 하늘로 돌아가는 것입니다.

여러분, 매미 같은 것은 수중에서 7년을 있어 가지고 그 껍데기를 벗고 매미가 되는 거예요. 껍데기를 벗고 일주일 동안 울다가 가는 것입니다. 여러분도 공중을 날고, 자유 해방의 시대를 맞았다고 자연 전체 앞에 해방되고 완성한 그 모습을 자랑할 수 있게 되어 가지고 천상세계에 가서 하나님 앞에, 주인 앞에 자기의 모습을 자랑하고 노래하고 춤춰야 되는 것입니다. 그럴 수 있는 자신이 되겠느냐 이겁니다. 그것이 문제예요.

바울 같은 양반도 다메섹에서 3년 동안 기도하고 명상하는 가운데 3층천을 본 거예요. 영계의 3층천을 보고 나서 바울의 생애가 일변한 것입니다. 세상이 아무 것도 아니라는 걸 알았다구요. 그걸 알아 가지고 남자는 고자가 되라고 한 것입니다. 인간의 모든 욕망을 끊어 버리라고 말한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