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아는 왕권, 부모권, 장자권을 복귀하기 위해 오신 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69권 PDF전문보기

메시아는 왕권, 부모권, 장자권을 복귀하기 위해 오신 분

왜 그러냐? 인간이 타락함으로 말미암아 몸이 마음을 끌고 다니는 거예요. 몸 마음이 하나되어서 세계적 청산이 안 되어 있기 때문에 세계적으로 청산될 때까지 사탄 편이 하늘을 쳐 나오는 것입니다. 이러한 역사적 최종 전쟁이 2차대전이라는 것입니다. 성경에서는 아마겟돈 전쟁이라고 말하는 것입니다.

그런데 기독교 문화권은 영적 문화권입니다. 실체의 기반이 없어요. 실체의 기반이 없기 때문에 2차대전을 통해서 사탄이 공격을, 영적구원하는 예수님과 성신을 중심삼은 실체 기반인 영·미·불을 공격하는 거예요. 영·미·불은 가정에서 잃어버린 해와와 가인 아벨을 세계적 국가 형입니다. 세계적으로 결실한 이 하늘 편 국가 진영 앞에 지옥 편 사탄이 세계 국가형을 갖추어 가지고 공격하는 것입니다.

그건 뭐냐 하면, 우리 인간의 몸뚱이가 세계적 국가로 열매 맺어 가지고 몸이 마음을 공격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마음이 세계적 국가로 결실한 하나님 편 마음 세계를 총공격하는 것입니다. 세계를 제패하기 위한 전쟁을 일으킨 거예요.

이래 가지고 최후에 영·미·불이 승리함으로 말미암아 마음을 중심삼고 몸을 하나 만드는 통일적 기반이 나오게 된 것입니다. 이 기반 위에 몸 마음, 개인·가정·종족적으로 통일되는 기반을 마련한 거예요. 지금까지 기독교는 가정이 없는 것입니다. 종교권은 가정이 없다는 거예요. 종교는 독신생활, 출가를 해야 했기 때문에 고향도 없고 나라도 없고 아무 것도 없습니다.

이러한 불쌍한 유랑 민족, 집시의 무리 앞에 비로소 하늘이 나라를 찾고 고향 땅을 찾을 수 있는 기반을 닦고, 그 다음에 자기를 찾을 수 있는 기반을 세계적으로 결정지은 것이 제2차 세계대전이라는 것입니다. 몸 마음이 갈라졌던 것이 세계적 국가 대표인 하늘 편의 영·미·불과 사탄 편의 일·독·이가 하나됨으로 말미암아 자연히 통일국가가 됐기 때문에 몸 마음 세계가 통일된 영육 통일권을 이루었다는 것입니다. 그 기반 위에 아버지를 모시면 다 끝나는 것입니다.

에덴에서 아담이 타락함으로 말미암아 추방당했습니다. 아담 가정에서 해와를 중심삼고 가인 아벨이 사탄과 더불어 이상적인 아버지, 이상적인 남편, 이상적인 오빠, 이상적인 장자를 추방했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늘은 거꾸로 복귀섭리를 지금까지 해 온 거예요. 가인 아벨의 이상적인 형제로부터 이상적인 부모, 이상적인 왕권, 이상적인 사랑 복귀를 거꾸로 해 나온 것이 지금까지의 섭리입니다.

이렇게 거꾸로 해 나오는 섭리의 총결산을 책임지고 오시는 분이 메시아입니다. 메시아는 왕권을 복귀하기 위해서 오는 것이요, 부모권을 복귀하기 위해 오는 것이요, 장자권을 복귀하기 위해 오신 분입니다. 이것을 복귀해야만 비로소 정착이 벌어지는 거예요. 이 땅에 하나님이 원하던 창조이상적 국가가 세계 판도 위에 세워지는 것입니다.

국가적 기준에서 승리권을 세워 지상천국, 천상천국을 형성해 가지고 하나님의 참사랑을 중심삼고 일체권을 이룸으로 말미암아 비로소 사탄을 추방하는 역사가 벌어진다는 것을 여러분이 알아야 되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