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판도를 복귀하기 위해서 통일교회가 가야할 길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69권 PDF전문보기

세계 판도를 복귀하기 위해서 통일교회가 가야할 길

정치는 삶 자체예요. 사는 것입니다. 눈뜨게 해 가지고 도적질하는 것입니다. 그런 의미에서 유태인이 지금까지 세계 경제계를 쥐고 있지만, 한국 사람이 미국이나 남미나 구라파에서 그렇게 할 거예요. 완전히 빼앗겨 버리는 것입니다. 그래, 한국 사람은 자지 않고 먹지도 않고 일하는 것입니다.

오늘날 세계 판도를 복귀하기 위해서 통일교회는 더 먹지 않고 더 자지 않고 일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선생님은 '세 시간 자고, 일은 24시간 해라!' 이러면서 나오고 있습니다. 세 시간을 자는 것도 하늘 앞에 일하는 시간으로 영치시켜 놓고 '언젠가 이것을 하겠습니다.' 하고 나온 거예요. '내 일대에 이걸 못 하면 아들딸까지도 시켜서라도 탕감하겠습니다.' 이런 사상이라는 것입니다.

선생님이 하는 모든 일은 이와 같이 전반적인 종횡을 중심삼고 개인의 가정에서부터 세계 판도의 가정까지 연결해 가지고 국가적 차원에서 사탄 편이 하늘을 반대하던 것을 뒤집어 놓는 것입니다. 이걸 뒤집으려니까 전세계 통일교회가 국가를 대표한 판도에서부터 새로운 페이지로 뒤집어 넘어가는 것입니다. 알겠어요?「예.」

이제부터는 한국말을 안 배우면 안 됩니다. 여러분, 식사시간이 있지요? 식사시간 한 시간은 필요하지요? 한국말을 못 하면 점심을 먹지 말고 한국말을 배워요. 선생님도 30대까지는 점심을 안 먹었어요. 하루 2식을 하는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여러분도 점심시간 한 시간이라도 공부하라는 거예요. 점심시간을 빼는 거예요.

한국말을 자유자재로 능숙하게 하지 못할 때에는 점심을 못 먹는 것입니다. 이제부터 점심시간 한 시간은 한국말을 공부하는 시간으로 하는 것입니다. 조국 광복, 조국 복귀가 힘든 것과 마찬가지로 조국 문화 복귀가 쉽지 않아요. 모국어가 없으면 새로운 문화세계를 창조할 수 없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영어권 사람들! 스페인어를 내가 또 공부해야 되겠구만, 이 쌍것들. 80이 되어 가지고 스페인어를 해야 되겠어요? 알겠어요?「예.」

이래서 새 페이지로 전환하는데, 이 자리는 가정 완성의 세계 판도를 각 가정에 부모님이 전권을 상속해 주는 거예요. 상속받음으로 말미암아 선생님 가정과 같이 지상·천상천국에 입적하고 정주할 수 있는 자격이 비로소 역사 이래 처음으로 출발하기 시작한 것입니다.

그래서 선생님이 한 것 중에, 선생님을 중심삼고 만든 단체는 세계평화종교연합이니 뭐니 전부 다 세계평화라는 말이 있어요. 세계평화교수협의회도 그렇지요? 이걸 만들 때 내가 '세계평화교수협의회'라고 하니까 곽정환이 '평화를 왜 넣습니까?' 하고 물어 보는 거예요. '이 녀석아, 평화를 넣어야 돼.' 그랬어요. 그 '평화'를 안 넣었으면 그 교수들이 세계에 공헌할 길이 없다는 것입니다.

세계평화교수협의회, 세계평화종교연합, 세계평화연합, 세계평화여성연합, 세계평화청년연합, 세계평화총학생연합, 세계평화정상회의…. 전부 다 그렇다는 것입니다. 그런 모든 단체의 꼭대기들이 이제 '선생님이 아니면 세계를 수습할 수 없다.'고 하는 시대에 왔어요.

외적으로 그럴 수 있는 시대에 왔는데, 통일교회 내적으로는 어때요? 여러분이 아직까지 세상을 보는 눈이 없어요. 아침이 됐는데도 자겠다고 엎드려 있어서는 안 된다구요. 누구보다 먼저 일어나 가지고 나팔을 불고 종을 치고 새 아침이 온다고 외쳐야 되는 것입니다. 하늘을 모시고 이 땅 위에서 피땀을 흘려 가지고 조국을 하나님 앞에 봉헌할 수 있어야 되는 것입니다. 전부 다 추수의 감사물을 드리겠다고 열심히 일해야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