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사랑은 하나님의 계대를 이룬 엄숙한 터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71권 PDF전문보기

부부사랑은 하나님의 계대를 이룬 엄숙한 터전

선생님을 통해 가지고 축복 받는다는 것이 복입니다. 언제나 할 수 없는 것입니다. 타락하지 아니한 권내에까지, 결혼시키지 못한 타락한 아담 해와의, 부모의 실수를 가정에서 시작해서 세계적 기준에서 자유롭게 그냥 결혼할 수 있는 해방을 갖추는 것입니다. 그 남자 여자가 결혼할 때는 세계를 대표한 남편, 50억 인류면 50억 인류를 대표한 하나의 남자입니다. 대표의 자리에서 1등 미인 미남을 맞고 싶은 것입니다. 1등 미남의 얼굴이 아닙니다. 하나님을 사랑하고 인류를 사랑하는 내적인 미인 미남이 필요한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영계에 가게 되면 여러분의 얼굴은 제일 아름다울 수 있는 20대의 청년으로 돌아가는 것입니다. 사랑을 꽃 피울 수 있고, 향기를 풍길 수 있는 시절이 창조의 원칙이기 때문에 그 본향 되는 천국에 들어가게 되면 그 얼굴로 돌아가는 것입니다. 그래서 세상에서 늙은 사람이 저나라에 가게 된다면, 친구가 저나라에 먼저 갔으면 만나도 몰라요. 20대의 청년 얼굴로 돌아가기 때문입니다. 아는 것은 80된 노인으로 알고 있는데 그 노인은 없다구요. 그러니까 모르는 것입니다. 세계의 유명한 역사적인 인물도 저나라에 가 있는데 몰라요. 사진을 보고 그때 죽어간 연령을 알지만 제일 아름다운 때로 돌아가기 때문에 모르는 것입니다.

그래서 꽃다운 청춘시대가 영원히 남는 것입니다. 꽃다운 청춘시대의 꽃이 피기 위해서는 꽃다운 청춘의 꽃다운 미남 미녀가 꽃을 피워야 되는 것입니다. 꽃이 피었으니 이제 하나돼 가지고 향기를 풍겨야 돼요. 하나되어야 향기가 나는 것입니다. 향기를 풍긴 후에는 꽃은 아름답고 향기 가운데서 씨가, 열매가 맺히는 것입니다.

사랑하는 것은 우주 전체의 플러스권과 마이너스권이 하나되는 것입니다. 향기를 풍기며 하나돼 가지고 그 가운데 열매를 심는 것입니다. 아들딸을 열매입니다. 어머니 아버지의 사랑에 동참한 자이기 때문에 아들딸을 영원히 뗄 수 없습니다. 그러면서 이것이 주체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중심 자리에서 여자와 남자의 하나님의 계통을 이어 나오는 것입니다.

사랑을 통해 가지고 하나님의 계대를 이룬 엄숙한 터전을 만드는 것이 부부의 사랑입니다. 애기라는 것은 어머니 아버지의 피가 사랑으로 엉킨 것입니다. 피와 살이 하나되고, 피가 합류하는 곳이 사랑하는 곳입니다. 오목 볼록이 맞추는 곳입니다. 그것을 거치지 않으면 사랑을 몰라요. 그것을 거치지 않으면 생명이 연결 안 됩니다. 남자의 생명과 여자의 생명이 하나될 수 있는 길이 없습니다.

그래 가지고 그 가운데가, 하나님이 혈통을 남기려고 하던 이 가운데가 어머니의 핏줄과 남자의 핏줄을 전부 다 이어줄 수 있는 전수장입니다. 영원한 하나님의 사랑의 보고를 전수받을 수 있는, 아들딸에게 전수하는 비밀장소가 애기의 출산 시작입니다. 애기는 어머니 아버지의 사랑에 동참한 자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어머니가 희생되더라도 아들을 중요시하고 아버지가 희생되더라도 아들딸을 중요시하는 것입니다. 아들딸 위해서는 어머니 아버지도 희생되어야 되는 것입니다. 이래야 이것이 크는 것입니다. 투입하는 것입니다. 작은 것이 일생 동안 투입해 줌으로 말미암아 자기가 커지는 것입니다. 어머니의 사랑으로부터 어머니의 피 살을 빨아 가지고 전부 다 연결돼 있다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부모를 부정할 수 없는 논리가 여기에 있는 것입니다. 남자 여자를 부정할 수 없는 논리가, 내가 남자 여자를 부정하면 내 생명의 근원을 부정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이런 엄청난 존재의 기준을 내가 연결시켰다는 것입니다. 나 하나 움직임으로 말미암아 우주 전체가 끌려 다니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주의 대표자로서 전부 다 서 있다는 것입니다. 그것이 끌려 다니는, 찾아가는 뭐냐? 사랑길입니다. 오늘날 인류가 지금까지 사랑길에서 돌고 돌아 수많은 희생하는 눈물과 별의별 비참한 것을 엮어 나왔지만 그 자리를 중심삼고 '이것이다.' 해 가지고 만세를 부를 수 있는 부부가 없었습니다. 이건 타락했기 때문입니다. 그것을 이루기 위해서 메시아를 보낸 준 것입니다. 그래서 구약시대, 신약시대, 성약시대를 거쳐 가지고 이것을 수습한 기반 위에 이룰 수 있기 위해서 하나님도 재창조 역사를 구축하는 것입니다.

이것을 아는 선생님은 재창조의 상대가 돼 가지고 세상을 이렇게 만든 것은 아담이 책임을 못 했기 때문이기에 이걸 전부 다 수습하는 것입니다. 부모로서 책임한 것을 중심삼고 사랑의 정착지를 만민의 핵으로서, 중심으로서 수직적인 상대적 기반을 맺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주체니 상대적 가정이 벌어짐으로 말미암아 가정에서 횡적으로 확대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