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부모'라는 말은 우주를 주고도 바꿀 수 없는 놀라운 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73권 PDF전문보기

'참부모'라는 말은 우주를 주고도 바꿀 수 없는 놀라운 말

오늘날 선생님이 가진 모든 기반이 말이에요, 미국에서도 선생님이 미국 대통령을 만들 수 있는 기반입니다. 그런 기반을 다 닦아 놓았습니다. 지금 대통령을 해먹겠다는 사람이 열한 명인데 아홉 명이 떨어졌습니다. 이제 세 명이 되는데 지금 선생님의 꽁무니를 잡으려고 불이 붙었어요. '선생님이 어디 있는지 연락만 하면 가겠습니다.' 하는 거예요. 하원의장인 깅그리치는 지금 미국에서 혁명을 하고 있는데 문총재가 한국에서 오라고 하면 날아오겠다는 것입니다. 그러면 대한민국이 벌떡 뒤집어집니다. 그런 방법은 쓰질 않아요. 순리적으로 인수를 받아야 됩니다. 강제적이 아닙니다. 순리적입니다.

지금 내가 대한민국에 있어서 대통령을, 전두환도 대통령을 내가 만들었어요. 노태우도 내가 대통령을 만들어 준 것입니다. 이놈의 자식 같으니라고! 요즘에 잘 하더구만. 비자금이 무슨 4천억? 이놈의 자식, 한남동에 세 번씩이나 찾아왔어요, 날 만나겠다고. 내가 안 만나 줬습니다. 세상엔 비밀이 없는 것입니다. 나라는 사람을 세상에서 전부 다 나쁘다는 사람으로 알기 때문에 '문총재와 하나됐다.' 하게 되면 떨어지는 것입니다. 절대 안 만나 준 것입니다. 이래 가지고 대통령을 만든 것입니다.

일본도 니카소네가 수상이 끝날 때 아베 신타로라는 사람이 이걸 상속받게 돼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아베 신타로는 나하고 계약서까지 쓴 것입니다. 이걸 발표하면 세상이 뒤집어져요. 그때 약속이 뭐냐 하면, 자기가 수상이 되면 80명에서 1백20명의 국회의원을 데리고 와서 한남동을 방문한다는 것이었습니다. 어떻게 됐겠어요? 그때 3김이었는데 야당의 풍토가 완전히 달라지는 것입니다.

아베라는 사람이 인계받게 되었는데, 5분을 남겨놓고, 열두 시만 땡 하면 수상이 되는데 5분을 남겨놓고 나카소네가 다케시타한테 2백억 엔에 팔아 넘겼습니다. 수상 해먹겠다면 불알을 붙들고, 자도 몸뚱이를 붙들고 자야 할 텐데 그걸 못 했다구요. 그런 일을 전부 다 해야 된다구요. 그게 쉬워요? 여러분은 여러분 가정, 똥개 같은 가정 하나 거느리기 위해서 도적질하고, 별의별 도적놈이 많잖아요? 전부 다 가려 가지고 똥싸개까지 찾아내는 것입니다, 이제.

여러분이 자서전을 써야 됩니다. 나는 이렇게 이렇게 살았다고 말이에요. 안 하면 이것이 법에 걸려요. 영계에 가서 영원히 걸려 버리는 것입니다. 수천억을 내가 여기에 뿌렸습니다. 이놈의 자식들! 나라와 세계를 위해서 쓸 돈을 자기를 위해 쓰다 보니 세계가 저주할 수 있는 자리에 섰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잘못했기 때문에 선생님의 아들과 선생님 자신이 맞는 것입니다. 심각한 얘기라구요. 하늘 앞에 얼굴을 드러낼 수 없습니다. 선생님이 이렇게 사는데 말이에요.

그래서 오래 기간 몇천만 번을 되풀이했다는 것입니다. 이걸 구해 줘야 되겠다고 해도 타락했다는 생각만 하면, 배반했다는 사실만 생각하면 '영'으로 돌아가는 것입니다. 올라가고 또 올라가도 잊으려야 잊을 수 없는 거예요. 잊을 수 있어요? 그러니 그 되풀이하는 기간이 지금부터 4천년 전까지, 창세 이후에 수천만 년을 했다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불쌍하지요? 사랑을 찾아 한의 고개를 넘고 넘어서, 에베레스트 산정을 넘지 못했다는 것입니다. 문총재가 나와 가지고 히말라야 산정을 넘어가서 밧줄을 매 가지고 하나님을 끌고 넘어와서 이 모든 사탄세계를 정비한 것입니다. 그래서 인간과 하나님이 갈라진 것을 비로소 하나님을 지상까지 모시고 오는 것이 복귀섭리입니다. 거짓 부모가 쫓아 버렸으니 참부모는 천상의 보좌에 연금상태에 있는 하나님을 모셔 가지고 악한 지옥 세상에 고속도로를 닦아 가지고 모셔 오는 거예요. 모시고 오는데, 천주적인 자리에서 세계, 세계에서 국가·민족·종족·가정까지 오는데 하이웨이를 닦아야 됩니다. 길을 닦아서 하나님을 모셔 가지고 가정까지 찾아오는 것입니다.

그래서 1백60국가의 중심이 선생님입니다. 왕권을 대표한 모든 거짓 왕들을 이미 영적으로 점령했습니다. 왕권입니다. 장자권 복귀…. 선생님이 오늘날 역사 이래 인류 앞에 차자로 태어난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 세상 사탄세계 가운데 선생님이 제일 꼴래미에 서 있어요. 그래서 세상이 전부 다 '문총재, 때려죽여라!' 그랬지요? 어떠한 일족, 혈족, 종족·민족·국가 할 것 없이 전부 다 선생님을 반대한 것입니다. 수많은 종교가 반대한 것입니다. 종교라는 자체도 반대했고 사람이 반대했다구요.

맨 꼴래미에 섰어요. 그렇기 때문에 통일교인은 마을에서 살지 말라고 침 뱉고 다 그런 거예요. 맨 꼴래미 패입니다. 그 꼴래미 대장이 누구예요? 선생님입니다. 그 꼴래미 뒤에 하나님이 붙어 있어요. 이렇게 가던 것이 '뒤로 돌아!' 하는 것입니다. 탕감복귀입니다. 개인 탕감복귀, 가정·종족·민족·국가·세계적 탕감복귀를 다 했습니다. 그래서 '참부모와 성약시대'입니다. 놀라운 말입니다. 이 땅 위에 참부모의 말이 나왔다는 사실, 억천만금을 주고도 살 수 없는, 이 우주를 주고도 바꿀 수 없는 놀라운 말이라는 것입니다. 가치가 얼마나 귀해요?

하나님이 수천만 년 사랑의 마음을 중심삼고 용서할 수 없는 그걸 잊어버려 가지고 원수의 자식을 내 아들딸같이 품겠다고 할 수 있는 그 경지에 간 것입니다. 그래서 붙안고 놓지 않는, 자기에게 돌아와서도 놓지 않고 눈물을 흘리면서 사랑할 수 있는 마음이 남아져야만 거기서부터 천국으로 돌아갈 수 있는 실마리가 잡힌다는 걸 알아야 됩니다. 여러분 전도할 때 그런 생각을 해 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