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이 원하는 것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73권 PDF전문보기

하나님이 원하는 것

그러면서 일년에 1천5백에서 2천만이 죽어가는 세계의 형제요, 자녀 되는 사람들을 참부모의 이름을 가지고 명복을 빌어 줘야 되고, 같이 통곡해야 할 그런 입장에 있기에 편하게 살 수 없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20년 동안 배를 타고 그 세계를 갈 수 있는 다리를 놓고 있는 거예요. 피시 파우더(fish powder;어분), 세계적인 발명품을 개발했어요. 선진국들이 전부 돈 먹겠다고 달려들어 가지고 미국으로부터 '문총재, 미국에서 전부 할 텐데 돈 내놓을 테니 절대 외국에 가지고 가지 마시오.' 하는 거예요. 그러나 나는 남미로 이동하는 거예요. 편안히 죽을 수 없습니다. 그것을 제3세계 사람이 다 알아요. 문총재가 그런 일을 하고 있다는 것을 말입니다.

그래서 160개국에 지금 배를 네 척을 만들어 가지고…. 물이 있고 땅이 있으면 안 굶어죽습니다. 땅이 있으면 산이 있고 벌판이 있는데, 짐승이 얼마나 많아요? 농사지어 가지고 얼마든지 살 수 있고, 짐승을 잡아먹고 살 수 있다는 겁니다. 동물세계가 살고 있고 말이에요, 물이 있으면 고기가 사는데 만물의 영장이 왜 굶어죽어요? 이놈의 선진국가 백인들이 전부 다 망쳐 놓은 것입니다. 그 민족이 갖고 있는 원자재를 자기들한테 전부 예속시키려고 한 것입니다. 그래서 인간을 말려 죽이고 죽을 길을 남기기 위해서 가르쳐 주지 않았다구요. 농사짓는 법을 하나도 안 가르쳐 주었더라구요. 또 어디 가게 되면 자기들은 천국과 같이 잘살고 있더라구요.

통일교회는 그렇지 않습니다. 아버지가 되고, 어머니가 되고, 형님이 되고, 동생이 되고, 누나가 되고, 오빠가 돼야 된다구요. 그들이 자기의 형제입니다. 같이 먹고 살아야 됩니다. 그러니까 백인들은 전부 다 칼로 가슴을 찌르는데, 통일교회 선교사들한테는 가지 말라고 하는 거라구요. 백인들은 전부 추방한다고 나서지만, 통일교회 선교사들이 보따리를 짊어지려고 하면 가지 말라고 한다 이거예요. 그런 이질적인 현상이 나타나고 있다는 것입니다. 지금까지 백인들이 가르쳐 준 건 망하는 길이요, 문총재가 가르쳐 주는 건 흥하는 길이라는 걸 그 사람들이 잘 알아요.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은 모든 전체의 중심인데, 돈 중심의 중심이 아닙니다. 아시겠어요? 지식 중심의 중심이 아니예요. 권력 중심의 중심이 아니예요. 뭐겠어요? 하나님은 창조주이기 때문에 돈도 만들 수 있고, 지식도 갖고 있고, 권력도 갖고 있다는 겁니다. 그건 문제가 아니예요. 원하는 것은 자기의 형체를 입을 수 있는 사랑의 대상자입니다. 아시겠어요? 사랑의 대상자! 사랑을 중심삼고 사랑의 중심을 세워 나가려는 것입니다. 사랑인데 무슨 사랑? 참사랑이에요.

해와가 타락함으로 말미암아 남편 셋을, 3시대를 추방했습니다. 세 남자를 죽여 버렸다는 거예요. 아담 가정에서 해와가 아담을 지옥 가게 했고, 예수를 죽게 했고, 그 다음엔 기독교를 중심삼고 문총재를 추방하게 했다는 것입니다. 기독교는 신부라고 해요. 신부 종교라고 합니다, 신부 종교. 그렇지요? 이런 말이 있다는 사실들은 문총재가 하는 말을 역사적으로 뒷받침할 수 있는 내용이에요.

어째서 기독교가 신부 종교예요? 하나님 앞에는 여자가 없습니다. 하나님 앞에 타락해서 추방했기 때문에 아직까지 참된 사랑을 중심삼고 품어 줄 수 있는 여자를 못 만났다는 거예요. 여자가 없어요. 여자는 어머니하고 딸이에요. 어머니가 없다는 거예요. 딸이 없고 아들이 없어요. 에덴 동산에서 어머니를 잃어버렸고, 아들딸을 잃어버렸다구요. 하나님이 기가 차지요.

그러니까 하나님의 사랑을 중심삼고 혈통적인 인연을 묶어서 정착할 수 있는 가정을 가질 수 없는 하나님이라는 거예요. 오늘날 이 땅 위의 가정 가운데 하나님이 와서 살 수 있는 가정이 하나도 없다는 것입니다. 참된 사랑을 중심삼고 혈통적인 인연을 중심삼고 관계가 돼 있지 않고는 하나님이 상관할 수 없다는 걸 알아야 됩니다. 핏줄이 달라요. 알겠어요? 악마가 뭐냐 하면, 하나님의 사랑의 원수예요. 간부(姦夫)라는 거예요, 간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