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통일교회 자체도 체제 변경 시대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74권 PDF전문보기

이제는 통일교회 자체도 체제 변경 시대

공산당을 처리해야 됩니다. 그래서 요사스런 한국에 있어서 공산당을 전부 다 굴복시켰기 때문에 왕권 복귀시대로 넘어가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왕권 복귀시대로 들어섰다는 거예요. 그래서 금년 표어가 뭐냐 하면, 참부모님 승리권을 전부 다 넘겨주겠다는 것입니다. 이런 축복을 해 줘도 못 하면 못 한 녀석들의 책임이지 내 책임이 아니라구요.

이정옥! 이정옥은 그거 필요 없지? 물어 보잖아?「필요 있습니다.」필요 있어?「예.」다 필요해요?「예.」아, 화낼 사람 없어? 다 걸리는 거예요. 축복가정들은 전부 다 같은 축복을 해 줬습니다. 36가정은 72가정을 전부 다 교육해야 됩니다. 아시겠어요? 72가정은 120가정을, 120가정은 430가정을 교육해야 됩니다. 전부 다 선배 입장에서 교재가 되어 가지고 바른 길을 지도해야 되는 거예요. 알겠어요?

이 3권 복귀를 위해 가지고 통일교회 자체도 체제 변경 시대에 들어왔습니다. 앞으로는 종교가 필요 없습니다. 통일교회가 필요 없다는 것입니다. 통일교회보다 학교가 필요합니다, 교육기관. 알겠어요? 교육기관 하면 유치원이 있고, 그 다음에는?「초등학교.」초등학교가 있고, 그 다음에는?「중학교.」그 다음에는?「고등학교.」그 다음에는?「대학교.」그 다음엔?「대학원.」대학원, 박사 코스가 있습니다. 이것도 7단계 8단계로 넘어가는 것입니다. 이제 나라 왕을 중심삼고 이것이 한 체제가 되어야 됩니다.

곽정환!「예.」초등학교 어디 나왔어?「구지초등학교 나왔습니다.」그 다음엔?「중학교는 경북중학교 나왔습니다.」그 다음엔 고등학교는?「경북고등학교 나왔습니다.」그 다음엔 대학은?「경북대학 나왔습니다.」전부 다 경북이구만. 초등교하고 중고등학교는 한 마을이야. 앞으로 고향에 가게 되면 반드시 그 학교를 방문해야 된다구. 옛날 조상을 섬길 줄 알아야 된다 그 말이라구. 알겠어?「예.」조상을 섬겨야 됩니다. 그 첫째 조상이 누구냐? 유치원입니다. 자기를 가르쳐 준 모든 스승들을 기억해 가지고 그들을 숭상하고, 그 조상 되었던 모든 터전의 인연의 심정을 부활시키면서…. 컸다고 해서 망각하는 것이 아닙니다. 고향에 들어가서 자기 영향권의 혜택을 분할해 줘야 된다 그 말입니다. 알겠어요?「예.」

또 취직을 해도 그렇습니다. 자기 부처에 있어서 전문 분야를 중심삼고 대학을 나와 가지고 출발한 그것은 사회적인 면에 있어서 남의 집이 아닙니다. 자기의 삶의 터전이었다 이거예요. 1차, 2차 발전해 가지고 나라의 책임자가 되고 주인 대신 자리에 나가더라도 그걸 잃어버려서는 안 된다 이겁니다. 그것을 사랑할 줄 알아야 됩니다. 과거·현재·미래를 같이 사랑해야 된다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

이렇게 볼 때에, 오늘날 우리 통일교회의 조직을 보게 된다면 변태적 조직이 있다 이거예요. 그게 대학원리연구회인데, 지금 이것은 맞은 거와 마찬가지입니다. 교육기관에 있어서 대학교는 형님 자리인데, 형님으로서 동생들을 교육하지 못했다 이거예요. 그 다음에 형님 자리의 대학에 갔으면 대학에 간 그 사람은 자기 출신 고등학교 학생들을 자기 동생과 같이 사랑해야 됩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가인 아벨을 하나 만들어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 다음엔 고등학교 나왔으면 자기가 전에 다녔던 중학교 학생들과 하나되어야 합니다. 가인 아벨과 같이 하나되어야 된다 이거예요. 형님의 자리에서 동생을 지도해야 된다는 거예요. 그 다음에 중학교를 나왔으면 형님의 자리에서 초등학교 학생들을 동생같이 사랑해야 된다 이거예요. 이래서 연대적인 장자권을 중심삼고 하나의 체제를 형성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런 체제 복귀시대, 체제 정비시대, 체제 투쟁시대로 들어가는 거예요.

사탄세계는 전부 갈라졌습니다. 나라도 많고, 전부 갈라졌다는 것입니다. 그런데 우리는 통일되는 거라구요. 여기 기계과 나오고, 자기가 무엇을 전공했으면 자기 혼자가 아닙니다. 전부 다 대학가를 중심삼고, 학교를 중심삼고 조직 편성을 해 나가야 된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