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날에 나타나는 근친상간의 비밀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74권 PDF전문보기

끝날에 나타나는 근친상간의 비밀

그러면 예수님이 남자니까 결혼해야 하는데 어떻게 결혼해야 되느냐? 이게 문제입니다. 예수는 아벨이에요. 에덴 동산의 아담입니다, 아담. 천사장은 가인입니다. 에덴 동산에서 타락한 것을 탕감복귀하려면 어떻게 해야 되느냐? 천사장이 아담의 누이동생 해와를 도둑질해 갔습니다. 겁탈했다는 것입니다.

역사의 총탕감을 지으려니 예수님은 국가적 아담으로 나온 거예요. 세례 요한은 국가적 천사장 입장입니다. 그러니 천사장이 아담의 동생 해와를 빼앗아 간 거와 마찬가지로 여기서는 아담이 천사자의 누이동생을 빼앗아 와야 됩니다. 탕감복귀하는 것입니다.

그러니 예수님의 상대가, 예수님이 결혼할 상대가 누구예요?「세례 요한의 누이동생입니다.」세례 요한의 누이동생이 누구예요?「사가랴의 딸입니다.」사가랴 딸이 누구예요?「이복동생입니다.」이복동생이라는 것입니다.

보라구요. 이게 있을 수 없는 놀음입니다. 마리아라는 아녀자는 자기 언니 남편을 도적질했고, 그 아들 예수는 이복누이동생과 결혼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근친상간입니다. 이게 드러나는 날에는 도인들이 자극 받을 수 있는 내용입니다. 아침에 일어나면 죽게 되어 있다구요. 자기 누이동생을 겁탈하는 것이니 죽게 되어 있어요. 사가랴 가정은 끙끙 앓으면서도 말할 수 없다는 거예요.

그 일을 마리아나 사가랴나 엘리사벳이나 어디 가서 말을 못 한다는 거예요. 세례 요한은 믿지를 못합니다. 메시아라는 것이 첩 계통에서 나온 자기 동생인 줄 아는 거예요. 첩 계통을 통해 가지고 나타난다는 것을 안다 이거예요. 그렇게 틀림없이 증거했는데 왜 세례 요한이 예수님을 보고 자기 동생이라고 할 수 없었느냐? 첩이야. 자기 어머니를 옆으로 밀치고 옆으로 들어와 가지고 자기 아버지를 농락한 여자의 아들이 메시아가 된다는 건 꿈에도 생각 못 했다는 것입니다. 당신들은 믿을 수 있어요?「예.」

끝날에 나타나는 이와 같은 현상이 뭐라구요?「근친상간입니다.」근친?「상간.」상간관계. 그것이 신부 된 기독교의 삶이에요. 오시는 주님 앞에 이와 같은 환경의 세계적 가정을 중심삼고, 신부 된 기독교를 중심삼고 그 일이 벌어져요. 아시겠어요? 바꿔쳐야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기독교 사람들이 첩이 정처가 되고 정처가 첩이 될 수 있는 운동이 벌어지는 거라구요.

이런 모든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비밀을 아는 사람은 오시는 재림주밖에 없습니다. 정처서 전부 도적질 해 나오던 이것이 전부다 근친상간 관계로 보여 줄 수 있는 환경인데, 탕감 현상이 벌어졌는데 이것을 전부 다 지금 본처의 자리에 선 그것이 보여주며 그것이 사실이라면 그냥 그대로 붙들고 내려감으로 명령하는 거예요. 여기에 누가 오시는 재림주 중심삼고 도피해야 되는 거예요. 그 참부모님 중심삼고 돌아갈 수 있는 이것을 바꿔치지 못했기 때문에 그냥 그대로 지옥 밑창에 떨어진 거예요.

기독교가 4천년 동안 핍박 가운데서 축복받은 세계의 왕권을 40년만에 왜 이렇게 되었느냐 하면, 오시는 주님을 쫓아 버림으로 말미암아 돌아갈 길을 몰랐기 때문에 이렇게 되었다는 것입니다. 선생님을 환영했다면 틀림없이 돌아서 가지고 하늘에 들어갈 건데 선생님을 반대하다 보니 거꾸로 되어 버렸다는 것입니다.

이걸 누가 구해 주느냐? 선생님이 구해 주는 거예요. 이 떨어지는 것을 브레이크를 밟는 거예요. 미국이 망해 나가고 세계가 망하는 것을 브레이크를 걸어 가지고 20년 동안 전부 그늘에서 브레이크 걸려면 브레이크 전부 다 바퀴로부터 소모전이 벌어져. 이 자체가 더 소모되는 거예요. 이래 가지고 이 문총재가 아니면 안 된다는 것을 세상이 알고, 기독교가 문총재를 따라가지 않으면 안 된다는 이런 세계가 되었다는 거예요. 아시겠어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