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를 품고 세계와 친구하고 동거하면서 살아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75권 PDF전문보기

세계를 품고 세계와 친구하고 동거하면서 살아야

하나님이 있다면 말이에요…. 하나님이 있어요, 없어요?「있습니다.」어디 있어요? 볼 수 있어요? 만질 수 있어요? 볼 수도 없고 만질 수도 없습니다. 여러분이 만약 하나님이 있다 할 때, 하나님이 남자를 택해 세울 때에 대만 가운데 1등, 혹은 중국 가운데 1등, 미국 가운데 1등, 온 인류 전체 25억을 대표한 남자 여자를 택할 거예요, 대만 사람을 택할 거예요? 어떤 거예요? 대답해 보라구요.「대만 사람을….」(웃음) 그건 대만밖에 모르는 사람이라구요. 그건 세상이 어떻게 되는지 모르고 하는 말이에요.

보라구요. 이 바닷물도 말이에요, 세계를 알고 있어요. 오대양을 무대로 해서 돌고 있고 말이에요, 구름도 이 바다와 육지를 친구 삼아 가지고 전부 다 살고 있는데, 이 대만만 원해요, 대만? 이 철새만 해도 말이에요, 대양을 넘고 육지를 넘어서 이동해 가지고 새끼치고 다 그러는데 말이에요, 사람이 대만에서만 살겠다면 되겠느냐 말이에요. 안 되는 거예요.

대만에서만 살다가 죽고 싶어요, 남극도 가고 북극도 가고, 세계를 내 이웃동네처럼 다니다가 살고 싶어요? 어떤 거예요?「세계를 돌아다니면서….」그런 생각하고 있어요?「예.」생각하고 행동할 줄 모르는 사람은 아무리 생각했더라도 그 세계와는 관계가 없습니다.

세계가 대만 속에 들어올 거예요, 대만이 세계에 들어갈 거예요?「대만이 세계에 들어갑니다.」세계 사람이 대만 사람인 이 아주머니 마음에 들어가야 돼요, 여러분이 세계 사람의 마음에 들어가야 돼요? 대만식 옷을 입고, 대만 가죽 쓰고 들어갈 거예요, 세계 사람과 같은 가죽을 쓰고 들어갈 거예요?「세계 사람과 같은….」정말이에요?

그러면 중국말 하는 대만 사람으로 들어갈 거예요, 세계 말을 하는 대만 사람으로 들어갈 거예요?「세계 말을 하는 사람으로….」말은 다 알기는 아네, 답변하는 것 보니까. 여자들이 우리 형제들같이 생겼으니, 선생님같이 생겨서 전부 다 친척 동생같이 생겼다는 말을 들어서 그렇게 대답하는 모양인데, 대만에서만 살고 싶지 않다는 말이지요? 세계와 더불어 살 거예요, 대만과 더불어 살 거예요?「세계와 더불어 살겠습니다.」

그러면 결혼하면 말이에요, 까무잡잡한 대만 남자하고 까무잡잡한 대만 여자하고 결혼할 거예요, 까무잡잡한 여자하고 희멀덕한 백인하고 결혼할 거예요? (웃음) 빨리 대답하라구요. 대만 사람과 다른 사람하고 결혼하는 사람이 잘난 사람이에요, 못난 사람이에요? 전통의 골이 익은 말입니다. '대만이 제일이다. 중국이 제일이다.' 하는 이런 아저씨들 말이에요, 어때요?「세계 사람과 결혼하는 것이….」그건 통일교회에 들어왔으니 그런 소리를 하지, 대만 사람들은 그런 생각 못 할 거라구요.

이제 머리가 달라졌어요. 이렇게 되면 브레인 워시(brain wash;세뇌)됐다 그 말이라구요. 브레인 워시를 뭐라고 그래요? 내가 브레인 워싱하는 챔피언이에요. 세계 챔피언이에요. 레버런 문은 브레인 워시하는 챔피언입니다.

옛날 대만 사람은 나도 싫고 여러분도 싫지만, 이제 오늘 때라는 것은 세계를 품고 세계와 친구하고 세계와 동거하면서 살겠다는 그러한 사람은 여러분도 좋아해야 되고, 나도 좋아해야 된다 이거예요. 내가 먼저 좋아했어요. 여러분이 좋으니까 이 좋을 수 있는 것을 가르쳐 주기 위해서 여기에 왔다구요. 환영이에요, 환영 아니예요?「환영합니다!」(박수) 박수 많이 치는 거 싫어요. 시간 자꾸 잡아먹으니까 박수 안 쳐도 괜찮아요. (웃음) 박수 안 쳐도 좋다구요.